안녕하세요 카오디오 포차입니다 !!
오늘 저희를 찿아주신 고객님의 차량은 QM6 입니다
방음 시공에 앞서 드리고싶은 말씀은 동호회 분들이 차량 소음으로 인해..
방음 업체를 알아보면서 시작은 가격이 얼마인가요??
어떤 방음 프로그램을 선택에 따라 결과물은 전혀 달라지기 때문에 지식을 얻으면서
끝으로 RS 방음 프로그램을 선택해 주시고 계십니다 !!
150 RS 방음 패키지
RS 엔진후드 KIT
RS 알류미늄 도어 4GAE 방진
RS 신슐레이터 도어 4GAE 방음
RS 인슐레이션 바닥 프레임 전체 방진 - 방음
QM6 회원님 차량이 입고가 되었습니다 !!
차량을 운행하시면서 느껴지는 노면 소음과 진동..
그리고 실내로 유입되는 엔진 공명음과 풍절음의 소음을 잡고자 하셨습니다
많은 회원분들이 어느곳에서 100 안쪽의 방음 시공을 진행하고 냄새가 나며..
데쉬보드 안쪽으로 저가 3M 패드를 입력하면서 에어콘과 히터를 가동시 독성물질을 그대로 흡입하는 효과로..
차후 차량을 판매해야 하는 상황까지도 올수있어 신중한 방음 시공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
엔진 후드커버를 탈거하고..
후드 프레임으로 내열소재 RS 부틸을 입력시켜..
엔진으로 인한 진동 발생을 첫번째로 감쇄시켜 줍니다 !!
그 다음 탈거한 후드커버로 RS 흡음재를 입력하여..
실내로 유입되는 31.5hz 엔진 공명음을 바깥으로 밀어줍니다 !!
노면 소음과 진동을 함께 잡기위해..
RS 인슐레이션 3중구조 패드를 통해 알류미늄 - 부틸 - 폼 하나로 통합되어
최적의 경량 무계로 문제점을 해결할수 있습니다 !!
엑셀레이터 패달 하부 철판부터 2열 라인까지 꼼꼼한 방음 시공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
2열 바닥라인 방음시공 모습입니다 !!
국내에서 가장 많은 전체 방음을 진행하였으며..
RS 소재는 현존 국내에서 유통하는 라인중 최상급의 방음 패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
단순한 방음 패드를 입력하고 조립하는 형태가 아닌..
극한의 실딩 처리를 통하여 최적의 결과물을 보여드립니다 !!
트렁크 라인까지 바닥 전체 방음 시공이 끝나고..
도어트림을 탈거이후..
도어 외벽 프레임으로 RS 알류미늄 방진시공을 진행!!
뒷 도어까지 총 문짝 4개의 방진 시공이 진행되었습니다 !!
탈거한 도어트림 내부로..
RS 신슐레이터를 밀착하여 실내로 유입되는 풍절음을 감쇄 !!
QM6 뒷 도어까지 총 문짝 4개의 방진 과 방음 시공이 완료되었습니다 !!
도어트림 조립 !!
뒷 도어트림 까지 조립이 완료되고..
탈부착 과정에서 생기는 핀이 부러짐과 내장재 문제점이 발생될때..
그 자리에서 바로 새제품으로 교체하여 신차때 보다 더욱 완벽합 조립패턴을 고수합니다 !!
전문 인스톨러 4명에서 총 6시간에 걸쳐..
RS 150 방음 패키지 구성을 완료시켰습니다 !!
실제 제가 분석한 자료를 보시면 단순한 데쉬벨 뿐만 아니라 진폭의 변화까지도 확인하실수 있으며..
실제 최저 주파수의 풍절음 노면소음 기타 관련 확연한 차이를 느껴보실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