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주택 재개발구역 소유자 여러분 시에 건의한 내용을 퍼 왔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시정 발전에 노고가 많으십니다.
부천시민의 한사람으로서 인천시의 정비기본계획(안) 발표를 보고 끌어 오르는 마음을 진정할 수 없어 글을 올립니다.
인천시 재개발 76곳 재건축 56곳 등 총 177곳 인천시 도시정비기본계획(안)이 발표된 것을 부천시도 알고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우리시와 인접한 인천시의 기본계획(안)177곳 중 단계별로 1, 2단계로 계획이 되어있고, 용적률 또한 1종일반주거지역 기준용적률 180% 2종일반주거지역 기준용적률 210% 준공업지역 210%
3종일반주거지역 260% 2종, 3종 혼합지역이 250% 이와 같이 부천시보다 기본용적률에서 훨신 상향하여 기본계획(안)을 발표 한 것을 보면 이는 분명 인천시민의 개발이익을 주민에게 돌려주려는 인천시의 행정에 찬사를 보내지 않을 수 없습니다. 반면, 부천시는 인천시의 이런 행정을 어떻게 생각 하십니까?
주민의 한 사람 으로써 부천시청에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인천시처럼 그 많은 구역도 1단계, 2단계로 단순화 하였고 용적률 또한 상향하여 기본계획을 잡은 것처럼 이제 우리 부천시도 기본계획(안)을 수정 보완하여 단계별계획의 단계 축소와 용적률 상향 공원면적 축소 임대아파트 등을 재 작업하여 경기도에 승인을 득 하고 부천시민의 개발이익이 될 수 있도록 시 행정을 펴 주실 것을 한번더 간곡히 바라고 원합니다. 수고하십시오. 우리나라 어디에 단계를 3단계로 세분화해서 재개발을 하는 시는 없으며 1종 일반주거지역 과 2종 3종 을 종상향도없이 기본 용적율 을 그대로 해서 재개발할려고 하는 시나 도시는 부천 시 를제외하고는 그 어디에도 없습니다 부천 시민이 제되로 부천시 주택재개발 기본계획(안)에대하여 인식 한다면 어찌 감당을 할려고하는지..답답합니다 이제라도 수정보완하여도 늦지않으며 향후 시민의 원망도 듣지 않을것으로 생각됩니다..시민을 위한 시민속의 시행정이 되시길 바라는 마음에서글을 올려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