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 오후에 탁구용품만 전문으로 취급하는 도쿄 내 매장을 다녀온 후기 공유해 봅니다.
위 사진은 '16년 10월에 다녀온 오차노미즈역 근처 Vitoria 매장인데, 건물 전체가 스포츠 매장이면서 1개층 1/4 정도 소규모로 탁구용품을 판매하는 곳이었습니다.
당시의 글 링크합니다. "도쿄에서 탁구용품 사는 법"
http://m.cafe.daum.net/hhtabletennis/MYtJ/25666?searchView=Y
이번에 다녀온 곳은 시부야 역에서 걸어서 5분 거리에 위치한 국제탁구주식회사 시부야점입니다. (구글맵 이제 다들 쓰시니^^;)
유명한 시부야 앞 횡단보도, 유튜브에서 타임랩스로 많이 보셨던 바로 그곳입니다.
구글맵을 켜고 육교를 건너가면 보이는 "국제탁구" 간판
하리모토 선수가 떡하니 간판모델로 서 있습니다. 떨리는 맘으로 문을 열고 들어가 봅니다.
입구에 들어가면 이런 모습입니다. 인근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브랜드 의류매장 1개 정도 크기!!
입구 오른편에 걸려있는 탁구화입니다. 미즈노 주력에 아식스와 버터플라이가 눈에 띱니다.
제 시선을 가져간 녀석은 아식스 파랑 바탕에 빨간 로고의 신발입니다. 지름신 유발하는 디자인!! 약 12만원 정도입니다.
일펜 유저로서 자연스레 시선이 꽂힌 것은 펜홀더 라켓입니다. 요즘 많은 분들이 셰이크로 치는지라 일펜은 구색 맞추기 식인데, 이곳은 여러 브랜드를 준비해 놓아 내심 기분 좋았습니다.
첫번째로 스피드90, 라켓 마감이 우수하고 개체별로 결에 편차가 없어서 생체인에게 꾸준히 사랑 받는 펜홀더입니다.
제가 현재 쓰고 있는 Dynam Special 10.5mm입니다. 단단한 타구감을 자랑하는데, 갖다 대기만 해도 묵직하게 튕겨줄 포스입니다.
마지막으로 CYPRESS G-MAX 입니다. 개인적으로 버터플라이 일펜은 같은 급인데도 편차가 심해서 S급이 A급보다 못한 경우도 종종 목격했는데요.
여기 있는 녀석들은 바늘하나 들어가기 힘든 촘촘한 결을 자랑합니다. 비록 막귀입니다만, 라켓 공명음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결에 꽂힌 기분 탓일까요??)
무게는 92그램으로 아쉽지만, 최근 이토미마급 좌우 풋워크 번갯불 화백전환을 꿈꾸고 있기에 "가벼운 라켓만 손에 쥐어진다면 헛된 꿈은 아니지 않겠는가?" 잠시 망상에 빠져 봅니다.
면세로 구입해도 G-MAX는 25만7천원!! 히노키 통판 펜홀더는 가격이 품질이자 깡패입니다.
현재 주력으로 사용 중인 R50은 5만원 정도, 최근 온라인에서 1+1 으로 구입하면 한국이 싼 편!!
한때 애용했던 G1은 4만8천원 정도 수준입니다.
테너지는 7만8천원, 이것도 국내에서 현금가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겠습니다.
시즌이 지난 옷들은 할인해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못 봤던 미즈노 레어템 디자인 많았습니다.
일본 국대 유니폼은 10만원 선!!
여러가지 악세사리 용품들도 구비!!
한국도 많이 정착되었지만, 손님이 물어보기 전까지 먼발치에서 지켜보는 편안한 고객 대응 문화!!
시부야 외에 도쿄 인근 요코하마 포함 총 6개 매장이 있습니다.
"기념 촬영해도 되나요?"는 박PD의 뜬금없는 제안에 흔쾌히 허락해 주신 쾌남 직원!! 친절은 기본에 영어도 잘 통합니다. (성함을 못 물어 봤네요ㅠ)
탁구 용품점은 변두리에 위치해 있어 찾기 어려운 경우가 많은데, 이곳은 역 근처라 찾기 쉬웠습니다. 완전 저렴한 수준은 아니지만, 정가에서 할인된 가격표를 붙여 놓았고, 면세혜택을 받으면 합리적인 가격에 쇼핑 가능합니다. 시부야 근처에 갈 일 있으면 추천 드립니다.
PS. 러버는 한국에서 사세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생각지도 못했던 트럼펫 사진이었네요 ㅎㅎ
재밌어요!!
pd님 덕분에 구경 잘 했습니다 ^^
그런데 아식스가 일본 브랜드인가 보네요? 저는 여태 한국 것인 줄 알았는데요 ^^;
잠깐만요, 이거 대화를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ㅎㅎ
로컬 포스팅 잘보고갑니다!!
고맙습니다.
국제탁구 상당히 유명하죠. 저도 일본 살때는 가끔 갔었는데^^
일본도 온라인으로 구매하면 한국처럼 러버 1+1도 있고 오프라인보다는 더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현지인 수준의 언어와 온라인 검색 능력이 없으면 뚫을 수 없는 정보네요ㅠ
오~좋은 곳에 다녀오셨네요..
간접적으로라도 경험하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일본 갈 기회가 되면 꼭 찾아가보고 싶군요..^^
역근처에 있어서 찾기 쉽더라구요.
상세한 포스팅 잘보고 갑니당!!ㅎ
감사합니다
와우~ 물건너 갔다 오셨네요 ㅎㅎ
일본은 이제 국내여행 가듯 가는 곳이 되었네요.
그림이 엑박일때 해결책이 뭔가요 ?
와이파이 환경이다 보니 이런 문제가 ㅠ 급수정 완료했습니다.
아식스의 신형인 블레이드 라이트 4에 꼽히셨군여
디자인 이쁘게 잘 뽑았더군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다음에는 탁구장도 한번 뚫어 보겠습니다 ^^
저도 가보았던 곳이네요 가격은 그리 착하지 않았던 걸로 기억 합니다
국내 동호회 현금가, 온라인 가격 대비 비싸긴 하더군요.
펜홀더 라켓 많네요 꼭 한번 가보고 싶습니다
네 꺼내서 구경하고 무게재고 사진 찍어도 별다른 제재 없었습니다. 매너만 잘 지키면 될 것 같습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욕심나는 유니폼이랑 신발 많아서
눈이 즐겁네요
감사합니다.
혹시 그곳에서 로린킹이나 쥬익월드챔피언도 판매하나요?
그건 못 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