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년 하반기 닛산 브랜드의 한국 진출을 앞두고
한국닛산(대표 그레고리 B. 필립스)이 '닛산 브랜드 알리기'를 본격 시작했다.
한국닛산은 기존 인피니티 브랜드 홈페이지와 별도로 닛산 브랜드를 미리
체험할 수 있는 닛산 브랜드 홈페이지(www.nissan.co.kr)를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홈페이지에선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상징하는 닛산의 정신
'시프트(SHIFT)'를 중심으로 닛산의 역사, 기술력, 디자인, 환경 보호
프로그램,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 등 닛산 브랜드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아울러, 닛산의 미래 비전도 엿볼 수 있다.
아울러, 내년 출시 예정인 스포츠 유틸리티 차(SUV) ‘로그(사진)’를 주인공으로 한 게임 사이트와 차세대 스포츠카 ‘GT-R’의 글로벌 마이크 사이트의
링크도 마련됐다.
또한, 이 홈페이지를 통해 닛산 브랜드의 딜러 사업자 및 취업 관련 문의를
할 수 있게 했다.
한국닛산은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신규 온라인 회원 가입자 중 매월 10명에게 닛산 미니카를 증정하는 행사를 다음달부터 매달 실시할 계획이다.
한국 닛산 손창규 전무는 “본격적인 마케팅 및 판매에 앞서 온라인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닛산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면서 “닛산 차량 판매 전까지 소비자들이 닛산 브랜드에 친숙해 질 수 있도록 온라인을 통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b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