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정 관련 문제, 아이템 및 보상 문제 등 기록 확인이 필요한 상황은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해 주셔야 확인 및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휴대 기기(모델 번호) / 버전 정보 확인 방법]
- Android(구글) 기기
·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모델 번호] 확인 → [소프트웨어 정보] → [안드로이드 버전] 확인
- iOS(애플) 기기
· [설정] → [일반] → [정보] → [모델 번호] 및 [소프트웨어 버전] 확인
1. 발생 일시 : pc클라 점검 이후
2. 이용 환경(휴대 기기 / PC) : 아이폰 13미니
ios16.5.1
해외거주 / vpn사용 로그인 / 로그인 후 vpn해제
- 휴대 기기인 경우 모델 번호와 버전 정보를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 PC 버전 클라이언트(베타) 설치/실행 오류 현상 발생 시 사용 중인 백신 프로그램명을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3. 발생한 오류(버그) 현상 상세 내용 :
우마무스메 플레이 도중 타 앱 (사파리, 카톡, 유튜브, 등등) 전환 후 다시 우마무스메 플레이 하려고 하면
에러 메시지 표시 후 초기화면부터 재시작
(로그인은 유지 된채로 게임 초기화면으로 변경됨)
이전에는 동일 환경(vpn로그인 후 vpn해제 후 플레이)에서
타 앱 전환시 문제 없이 게임 클라이언트로 돌아와서 지속적으로 플레이가 가능했었음
현재 이 버그로 인해 이벤트 선탹지 확인 하면 게임 초기화면 > 육성 재개를 매번 해야 함으로 매우 번거로움
재설치 3번 했지만 동일 현상 지속발생중
4. 기타 첨부(스크린샷 / 동영상 등) :
첫댓글 게임 중 다른 애플리케이션 이용 후 재진입 시
초기 화면으로 돌아가는 현상에 대해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는 국내(한국)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진행 중이기 때문에
해외 접속으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직접적인 조치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