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참고로 1일부터, 여행박사에서 "스카이라이너 + 서브웨이 티켓 상품"을 판다는 보도자료가 케이세이 홈페이지에 올라왔다고 하더군요. 그 상품 문구도 있는걸로 보아 그것도 관련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걸 보고나니까 버스의 경쟁상대인 코레일 공항철도와 KTX 광고도 도쿄역이나 나리타공항에 있는지 궁금해졌습니다.교통편에 관해 잘 모르는 일본 사람들에겐 얼핏봐둔 저런광고가 나중에 인천공항 가게되면 저거타면 되겠구나 인식될거 같은데요.
무슨 역인지 모르겠지만 스카이라이너 뿐만 아니라 호쿠리쿠 신칸선 개통과 관광지 안내도 있엇습니다. 거기다 대만 사람이 올린 사진 보니 대만에도 있습니다.
뭐 스카이라이너는 돈값은 하니까요;; JR계열 패스 쓰거나 오후나, 혹은 운좋게 시간 맞으면 카와구치호로 바로 갈 사람 아니면 비싸면서 속도도 느린 넥스보다야[....]
중요한 건 가격이 없네요. 스카이라이너&도쿄서브웨이티켓으로 묶어서 가격이 얼마인지 정보전달을 해줬으면 참 좋았을텐데 살짝 아쉽네요.^^;;
생각보다 시내까지 움직일 때 뭘 타야 하는지 입국하는 순간까지 정하지 않는 사람이 많은 것 같습니다. 좋은 광고네요.
케이세이 전철 마케팅 담당자가 선점효과의 위력을 잘 캐치한 것 같습니다. 국내에서 '공항철도' 로 불리는 A'REX와 엮어 광고의 신뢰도를 높인 점도 높게 살 만 합니다.
근데 광고를 잘보면 S'L'YLINER (...)
첫댓글 참고로 1일부터, 여행박사에서 "스카이라이너 + 서브웨이 티켓 상품"을 판다는 보도자료가 케이세이 홈페이지에 올라왔다고 하더군요.
그 상품 문구도 있는걸로 보아 그것도 관련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걸 보고나니까 버스의 경쟁상대인 코레일 공항철도와 KTX 광고도 도쿄역이나 나리타공항에 있는지 궁금해졌습니다.
교통편에 관해 잘 모르는 일본 사람들에겐 얼핏봐둔 저런광고가 나중에 인천공항 가게되면 저거타면 되겠구나 인식될거 같은데요.
무슨 역인지 모르겠지만 스카이라이너 뿐만 아니라 호쿠리쿠 신칸선 개통과 관광지 안내도 있엇습니다. 거기다 대만 사람이 올린 사진 보니 대만에도 있습니다.
뭐 스카이라이너는 돈값은 하니까요;; JR계열 패스 쓰거나 오후나, 혹은 운좋게 시간 맞으면 카와구치호로 바로 갈 사람 아니면 비싸면서 속도도 느린 넥스보다야[....]
중요한 건 가격이 없네요. 스카이라이너&도쿄서브웨이티켓으로 묶어서 가격이 얼마인지 정보전달을 해줬으면 참 좋았을텐데 살짝 아쉽네요.^^;;
생각보다 시내까지 움직일 때 뭘 타야 하는지 입국하는 순간까지 정하지 않는 사람이 많은 것 같습니다. 좋은 광고네요.
케이세이 전철 마케팅 담당자가 선점효과의 위력을 잘 캐치한 것 같습니다. 국내에서 '공항철도' 로 불리는 A'REX와 엮어 광고의 신뢰도를 높인 점도 높게 살 만 합니다.
근데 광고를 잘보면 S'L'YLIN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