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풀·토튼햄, 세르히오 가르시아 영입 경쟁
리버풀이 토튼햄을 제치고 레알 사라고사의 공격수 세르히오 가르시아 영입 경쟁에서 한 발 앞서 있다고 한다.
24세의 가르시아는 프리메라 리가에서 가장 미래가 유망한 공격수 중 하나로 평가받으며 여러 팀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토튼햄의 후안데 라모스 감독이 가르시아의 영입을 추진 중인 것으로 알려졌으나, 이제는 리버풀이 그의 영입 경쟁에서 가장 앞서 있는 구단인 것으로 드러났다.
라파 베니테스 리버풀 감독은 다음 시즌을 대비해 피터 크라우치와 안드레이 보로닌을 방출하고 세르히오 가르시아를 영입해 공격진을 강화하길 원하고 있다.
사라고사가 세군다 리가로 강등되며 가르시아의 이적 가능성이 매우 큰 가운데, 1200만 파운드(약 240억 원)의 이적료만 제시하면 그가 팀을 떠날 수 있는 조항이 있어 리버풀과 토튼햄의 영입 경쟁은 개인 협상에서 치열하게 전개될 것으로 보인다.
가르시아의 동료 공격수인 디에고 밀리토 또한 토튼햄과 연결되고 있으며, 미드필더인 파블로 아이마르는 리버풀의 영입 명단에 올라 있다고 한다. 프리메라 리가에서 사라진 사라고사의 스타들을 다음 시즌에는 프리미어 리그에서 만나볼 수 있을지 모른다.
http://kr.goal.com/kr/Articolo.aspx?ContenutoId=707407
첫댓글 난 왜 세르히오 아구에르라고 봤지..? fm의 영향이 너무 크군;;
와..밀리토랑 아이마르를 epl에서 볼수도 있겠구나~~~~
밀리토는 스퍼스로 아이마르는 리버풀로~!
스트라이커도 가능하고 오른쪽 윙어도 가능하고 만능 선수니 토튼햄 오면 진짜 딱일듯.
토튼햄에가면 딱인이유는 잘모르겠네요 ;;
베르바(영입) 킨에 이은제3~4공격수로 메꾸어주면서//부상 기복 잦은 레논 자리도 커버해주고 괜찬죠.
세르히오 가르시아는 주전급 아니면 안갈껄요. 땜빵용, 세네번째용 공격수 급이 아니다보니..본인도 주전으로 뛸 팀을 찾을 거라 생각하는..
강팀이라면 현재로서는 어딜가도 주전먹기는 힘들죠..
리버풀에서 오른쪽윙포 겸해서 뛰면 주전으로 뛸 수 있는뎁....근데 토트넘 오른쪽은 레넌 있어서..거기에 공격진도 벤트 자주나오는거 보니깐 벤트 못팔면 3순위로 쓸거 같던데....
근데 강팀에서 주전으로 뛰어도 손색없는 실력이긴 합니다. 사라고사가 막장되면서 강등되서 그렇지...사실 이번 시즌 전문가들의 라리가 예상 순위 4위팀이 사라고사였구요. 발렌시아가 3위였고..둘다 미끄럼틀 타고 쭉 내려왔죠. 사라고사 같은 경우 아예 강등되버렸고...리버풀로 가서 주전으로 뛰어도 손색없다고 봅니다. 레넌때문에 못나오진 않을 듯 하니까요.
역시..리버풀하고 링크 떴구나..
아이마르 제발 리버풀로 아직 실력은 안 죽엇는데~~~
리버풀 돈 많이푼다
정작 영입한건 자유계약으로 데겐 한명이에요..링크는 어느팀이나 나는거고 리버풀은 링크만 나고 돈이없어서 못살수도 있을껄요..
리버풀은 스페인 선수를 많이 영입하는듯??
사라고사...슬슬 대방출이구나...안타깝다..사라고사도 멤버 좋은데..어쩌다 이리.. 아이마르는...발렌시아의 영광을 함께했던 라파법사의 품으로 돌아가는건가...그것도 괜찮겠담..근데 몸이 부실해서 걱정이긴 한뎀..
이번시즌 사라고사 쇼핑몰 될 줄 알았다;;; 근데 사라고사 이러다 1부로 다시 못 올라오는건 아닌지 몰라...
발렌시아랑도 루머떳던대
이제 리버풀에 이어서 토튼햄도 스페인 커넥션???ㅎㅎ토튼햄...참 좋아했던 팀이고 요즘 들어서 잘한다는 것도 맘에 들지만 라모스 감독이 현재 선수 중 다수를 판다는 건 쫌 아쉽네요...ㅠㅠ
아이마르에 세르히오가르시아;;
루이스 가르시아 업그레이드 판 으로 ㄱ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