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Rail+ 철도동호회
 
 
 
카페 게시글
철도차량 (고속,일반) Inside of TEC
787-ARIAKE 추천 0 조회 1,538 09.05.26 22:56 댓글 1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9.05.26 23:40

    첫댓글 LCD에 제가 좋아하는 원더걸스의 노바디가 나왔군요!!! 아무튼 빠른 시일내에 영업운전에 투입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09.05.27 00:48

    와 상당히 깔끔하네요.. 무궁화보다 좋아보이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어쩌면 급행열차로 사용하는게 에러고 일반열차 취급이 당연한거 같네요...

  • 09.05.27 04:13

    3분열림버튼, LCD모니터, 통유리 출입문 등 한국으로 오면서, 일본 냄새가 많이 사라 졌군요.

  • 09.05.27 10:59

    빨리 타보고 싶네요!

  • 아무리 그래도 일본 전형적인 특급 열차의 모습도 남아 있네요 특히 좌석 부분이.. ㅎ그리고 무궁화호에도 볼 수 없던 간이 테이블까지.. ㅎㅎ 그나저나 실제운행시에는 과연 운전실 객실간 유리창을 어떻게 해놓고 운행할지도 궁금해지네요.. 기존의 방식을 고수하시는 분들이라면 당연히 흐리게 셋팅해놓고 할지도 모르겠네요..

  • 09.05.27 19:50

    불편하기 짝이없는 엉덩이판을 앞으로 내는 KTX방식이 아니라서 다행입니다 좁은공간에서 그나마 쬐금이라도 리클라이닝을 제공할 목적으로 만든 KTX좌석방식을 더이상 새로운 차량에서 보지 않기를 바랄뿐입니다

  • 09.05.30 10:39

    일제구나~~~~~~~~```

  • 09.05.30 23:24

    노트북석 지정해달라고 그렇게 요청했건만 없다고 하더니... 이 사진을 보니 좌절스럽군요.

  • 09.05.31 02:15

    한가지 의자에 리클라이닝 방식은 ktx에 방식이 오히려 합리적라고 보는데 뒷자리 승객에게 방해도 덜하고요 좌석간에 간격이 넗어지는 다른 차종에도 적용하는것이 바람직 하다고 봅니다 지금에 ktx에 좌석에 불만이 있드라도 방식 자체에 좋은점까지 무시 하는것은 ......철도박사님은 현직에 있는걸로 아는데요 너무 ktx를 미워 하쉬는듯...일제차량은 장점만 언급하시고...쩝

  • 09.05.31 15:35

    오 멋지네요! 이런 열차를 무궁화호 요금으로 탄다는 건 상당히 괜찮은 거라 생각합니다. 이런 열차가 무궁화호 운임을 받는다면 새마을호 운임은 내려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09.05.31 17:24

    열차내부는 아무래도 일본이 한수위인듯한 느낌이...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