빡친듯출처:도탁스
출처: 이종격투기 원문보기 글쓴이: Crap Guard
첫댓글 기분개나쁠듯 ㅜㅜ
말 예쁘게 잘하네 ㅠㅠ 수고하셨음
아 진심 얼마나 소름돋으셨을까 맨살에 손닿는 느낌 끔찍한데 으으ㅜㅜㅜ
힘내세요ㅠㅠ
이뿌다.....울헬스장에 붙여있는언닌데 얼굴도 말하는것도 이뿌네
말예쁘게하시네....나같으면 바로 뺨 날렸음진짜
고생하셨어요ㅜㅜㅜ
삭제된 댓글 입니다.
아래글있오
진찌 좀 배려없긴 했음 막무가네로 끌어서..걍 살짝 걸치는 정돈 ㄱㅊ은데 물건마냥 끄는건
아 진짜 화나네 진짜 여자가 물건이냐 시발
와 나였으면 쌍욕 오졌을텐데 말 너무 착하게 하셔서 더 마음 아픔
지는 그게 박력있다고 생각하겠지;;;;극혐이다
아이고 ㅠㅠㅠㅠ힘내세요 ㅠㅠㅠ
ㅜㅜ
ㄹㅇ 나라면 저새끼를 고소할 예정입니다 라고 올렸겠지
젠틀하다.. 존나빡쳤을텐데
저거 없애라좀.......
본인이 싫어서 밀고 옆에서 말리는데도 가만히 있더라 기분 진짜 나쁠 듯
움짤 미친 대놓고 밀어내는데; 진짜 멘탈갑이다 ㄷㄷ
미친놈들아냐??? 아 저분 그런 댓글읽고 상처 안받았음 좋겠다 ㅠㅠ
헐 저여자 최설화였구나.. 존나 뭐야 저남자
설화ㅜㅜㅠㅠㅠ 너무이쁘다
아니 어떻게 한남들은 저기가서도 부랄발광을떠냐 머리에 총 맞았나진짜
2
저 정도로 얘기한거면 존나 싫었다는거네 진짜씨발 여자가 무슨 트로피냐 허리감고 추하게 진심 개같음 최설화가 뭔 죄여 시부랄
ㅠㅠㅠㅠㅠ맘아파...그래도 말진짜예쁘게하신다..
진짜 기분나쁘셨겠다... 저 글도 혹여나 일부 남자들 신경 건드릴까 얼마나 가다듬었을까 ㅠㅠ 상처 많이 안받으셨으면 좋겠다ㅠㅠ
말 너무 예쁘고 착하게 하셨다 쌍욕해도되는데 진짜 보는 나까지 불쾌했음
말예쁘게하신다..ㅠ
막이슈에 최설화치면 나와!!
존나...착하신듯
보살....ㅠㅠㅠ
근데 진짜 기분나쁜건 이 사건?이 최설화 성희롱등등 피해자 이름으로 불린다는게 제일 어이없다 그 선수 이름이 붙어야지 괜히 피해자만 이슈되고 하여간..
말 진짜 예쁘게 한다 넘 착한 듯.... 나 같으면 시발 아 내가 다 빡침 ㅠㅠㅠㅠ
근데그선수이름은 뭐냐 최설화씨 이름만 여기저기 보이고 가해자는 웨얼?
ㅈㅁㄱㄷ 김대성인가 그럼
나어제 인기글보고 소스라침.쭉빵이랑 이종 같은상황 다른글ㅋㅋ
너무이쁘고 몸매좋아서 저런일많을것같음 좆의숙주들.. 아오
아니 왜 최설화만 이름이 거론이 자주되냐고 가해자는 ㅅㅂ 어딨는데;
첫댓글 기분개나쁠듯 ㅜㅜ
말 예쁘게 잘하네 ㅠㅠ 수고하셨음
아 진심 얼마나 소름돋으셨을까 맨살에 손닿는 느낌 끔찍한데 으으ㅜㅜㅜ
힘내세요ㅠㅠ
이뿌다.....울헬스장에 붙여있는언닌데 얼굴도 말하는것도 이뿌네
말예쁘게하시네....나같으면 바로 뺨 날렸음진짜
고생하셨어요ㅜㅜㅜ
삭제된 댓글 입니다.
아래글있오
진찌 좀 배려없긴 했음 막무가네로 끌어서..걍 살짝 걸치는 정돈 ㄱㅊ은데 물건마냥 끄는건
아 진짜 화나네 진짜 여자가 물건이냐 시발
와 나였으면 쌍욕 오졌을텐데 말 너무 착하게 하셔서 더 마음 아픔
지는 그게 박력있다고 생각하겠지;;;;극혐이다
아이고 ㅠㅠㅠㅠ힘내세요 ㅠㅠㅠ
ㅜㅜ
ㄹㅇ 나라면 저새끼를 고소할 예정입니다 라고 올렸겠지
젠틀하다.. 존나빡쳤을텐데
저거 없애라좀.......
본인이 싫어서 밀고 옆에서 말리는데도 가만히 있더라 기분 진짜 나쁠 듯
움짤 미친 대놓고 밀어내는데; 진짜 멘탈갑이다 ㄷㄷ
삭제된 댓글 입니다.
미친놈들아냐??? 아 저분 그런 댓글읽고 상처 안받았음 좋겠다 ㅠㅠ
헐 저여자 최설화였구나.. 존나 뭐야 저남자
설화ㅜㅜㅠㅠㅠ 너무이쁘다
아니 어떻게 한남들은 저기가서도 부랄발광을떠냐 머리에 총 맞았나진짜
삭제된 댓글 입니다.
2
저 정도로 얘기한거면 존나 싫었다는거네 진짜씨발 여자가 무슨 트로피냐 허리감고 추하게 진심 개같음 최설화가 뭔 죄여 시부랄
ㅠㅠㅠㅠㅠ맘아파...그래도 말진짜예쁘게하신다..
진짜 기분나쁘셨겠다... 저 글도 혹여나 일부 남자들 신경 건드릴까 얼마나 가다듬었을까 ㅠㅠ 상처 많이 안받으셨으면 좋겠다ㅠㅠ
말 너무 예쁘고 착하게 하셨다 쌍욕해도되는데 진짜 보는 나까지 불쾌했음
말예쁘게하신다..ㅠ
삭제된 댓글 입니다.
막이슈에 최설화치면 나와!!
존나...착하신듯
보살....ㅠㅠㅠ
근데 진짜 기분나쁜건 이 사건?이 최설화 성희롱등등 피해자 이름으로 불린다는게 제일 어이없다 그 선수 이름이 붙어야지 괜히 피해자만 이슈되고 하여간..
말 진짜 예쁘게 한다 넘 착한 듯.... 나 같으면 시발 아 내가 다 빡침 ㅠㅠㅠㅠ
근데그선수이름은 뭐냐 최설화씨 이름만 여기저기 보이고 가해자는 웨얼?
ㅈㅁㄱㄷ 김대성인가 그럼
나어제 인기글보고 소스라침.
쭉빵이랑 이종 같은상황 다른글ㅋㅋ
너무이쁘고 몸매좋아서 저런일많을것같음 좆의숙주들.. 아오
아니 왜 최설화만 이름이 거론이 자주되냐고 가해자는 ㅅㅂ 어딨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