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쭉빵카페
 
 
 
카페 게시글
막이슈 스크랩 기타 현시각 최설화 인스타
아파한만큼 웃을수있겠지 추천 0 조회 36,324 16.12.11 01:09 댓글 4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6.12.11 01:09

    첫댓글 기분개나쁠듯 ㅜㅜ

  • 16.12.11 01:09

    말 예쁘게 잘하네 ㅠㅠ 수고하셨음

  • 아 진심 얼마나 소름돋으셨을까 맨살에 손닿는 느낌 끔찍한데 으으ㅜㅜㅜ

  • 힘내세요ㅠㅠ

  • 16.12.11 01:11

    이뿌다.....울헬스장에 붙여있는언닌데 얼굴도 말하는것도 이뿌네

  • 16.12.11 01:11

    말예쁘게하시네....나같으면 바로 뺨 날렸음진짜

  • 고생하셨어요ㅜㅜㅜ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16.12.11 01:12

    아래글있오

  • 진찌 좀 배려없긴 했음 막무가네로 끌어서..걍 살짝 걸치는 정돈 ㄱㅊ은데 물건마냥 끄는건

  • 16.12.11 01:12

    아 진짜 화나네 진짜 여자가 물건이냐 시발

  • 16.12.11 01:12

    와 나였으면 쌍욕 오졌을텐데 말 너무 착하게 하셔서 더 마음 아픔

  • 16.12.11 01:13

    지는 그게 박력있다고 생각하겠지;;;;극혐이다

  • 16.12.11 01:13

    아이고 ㅠㅠㅠㅠ힘내세요 ㅠㅠㅠ

  • 16.12.11 01:13

    ㅜㅜ

  • 16.12.11 01:13

    ㄹㅇ 나라면 저새끼를 고소할 예정입니다 라고 올렸겠지

  • 16.12.11 01:14

    젠틀하다.. 존나빡쳤을텐데

  • 16.12.11 01:14

    저거 없애라좀.......

  • 16.12.11 01:15

    본인이 싫어서 밀고 옆에서 말리는데도 가만히 있더라 기분 진짜 나쁠 듯

  • 16.12.11 01:18

    움짤 미친 대놓고 밀어내는데; 진짜 멘탈갑이다 ㄷㄷ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16.12.11 01:21

    미친놈들아냐??? 아 저분 그런 댓글읽고 상처 안받았음 좋겠다 ㅠㅠ

  • 16.12.11 01:21

    헐 저여자 최설화였구나.. 존나 뭐야 저남자

  • 16.12.11 01:21

    설화ㅜㅜㅠㅠㅠ 너무이쁘다

  • 16.12.11 01:28

    아니 어떻게 한남들은 저기가서도 부랄발광을떠냐 머리에 총 맞았나진짜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16.12.11 01:56

    2

  • 16.12.11 01:34

    저 정도로 얘기한거면 존나 싫었다는거네 진짜씨발 여자가 무슨 트로피냐 허리감고 추하게 진심 개같음 최설화가 뭔 죄여 시부랄

  • 16.12.11 01:49

    ㅠㅠㅠㅠㅠ맘아파...그래도 말진짜예쁘게하신다..

  • 16.12.11 02:02

    진짜 기분나쁘셨겠다... 저 글도 혹여나 일부 남자들 신경 건드릴까 얼마나 가다듬었을까 ㅠㅠ 상처 많이 안받으셨으면 좋겠다ㅠㅠ

  • 16.12.11 02:08

    말 너무 예쁘고 착하게 하셨다 쌍욕해도되는데 진짜 보는 나까지 불쾌했음

  • 16.12.11 02:10

    말예쁘게하신다..ㅠ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막이슈에 최설화치면 나와!!

  • 존나...착하신듯

  • 16.12.11 02:40

    보살....ㅠㅠㅠ

  • 16.12.11 03:45

    근데 진짜 기분나쁜건 이 사건?이 최설화 성희롱등등 피해자 이름으로 불린다는게 제일 어이없다 그 선수 이름이 붙어야지 괜히 피해자만 이슈되고 하여간..

  • 16.12.11 03:50

    말 진짜 예쁘게 한다 넘 착한 듯.... 나 같으면 시발 아 내가 다 빡침 ㅠㅠㅠㅠ

  • 16.12.11 05:00

    근데그선수이름은 뭐냐 최설화씨 이름만 여기저기 보이고 가해자는 웨얼?

  • 16.12.11 05:15

    ㅈㅁㄱㄷ 김대성인가 그럼

  • 16.12.11 09:42

    나어제 인기글보고 소스라침.
    쭉빵이랑 이종 같은상황 다른글ㅋㅋ

  • 16.12.11 12:58

    너무이쁘고 몸매좋아서 저런일많을것같음 좆의숙주들.. 아오

  • 16.12.11 14:28

    아니 왜 최설화만 이름이 거론이 자주되냐고 가해자는 ㅅㅂ 어딨는데;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