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미크론 급증으로 호주 경제 회복 위협
https://www.aljazeera.com/economy/2022/1/12/omicron-surge-threatens-australias-economic-recovery
오미크론 급증으로 호주 경제 회복 위협
호주 기업들은 아프거나 격리 명령을 받은 근로자들과 씨름하고 있습니다.
호주의 오미크론 사례의 물결이 사람들을 카페, 바, 레스토랑에서 멀어지게 하고 있습니다 [Sandra Sanders/Reuters]
2022년 1월 12일에 게시됨2022년 1월 12일
호주의 오미크론 급증은 공급망을 혼란시키고 경제 회복을 방해하는 인력 부족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호주 기업들은 밀접 접촉으로 인해 아프거나 격리 명령을 받은 근로자의 증가하는 수와 씨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바이러스는 또한 지난 2년 동안 이미 여러 차례 폐쇄 조치를 받은 항공사, 엔터테인먼트 및 접객업 분야의 고객들을 두렵게 만들고 있습니다.
계속 읽으세요4개 항목 목록4개 중 1개 목록2010년 이후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하는 싱가포르 경제4개 중 2개 목록2022년 세계 경제의 앞날은?4개 중 3개 목록레바논의 절름발이 경제는 새해를 맞이합니다.4개 중 4개 목록베트남, COVID-hit 경제에 153억 달러 지원 승인목록의 끝
소기업 조직 위원회(Council of Small Business Organisations)의 알렉시 보이드(Alexi Boyd) 위원장은 수요일 ABC 방송에 "본질적으로 [소기업]은 폐쇄 상태에 있습니다. 문을 열어 둘 수 있도록 도와줄 지원이 거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수요일에 호주의 일일 감염 은 지금까지 약 100,000건의 사례가 보고된 기록 근처에 머물렀습니다 . 42명의 새로운 사망자가 등록되었으며, 뉴사우스웨일즈는 21명의 사망자로 전염병의 최악의 날을 보고했지만 그 중 7명은 9월까지 거슬러 올라가 코로나19 조사에 따라 추가된 사망자였습니다.
호주와 뉴질랜드 은행 그룹(Australia and New Zealand Banking Group)은 연구 노트에서 노동력 부족과 공공 장소에서의 주의가 가계 지출을 억제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크리스마스 기간에 오미크론 발병이 발생하기 전에 경제는 놀라울 정도로 강한 회복세를 보이고 있었습니다. 11월에는 코로나바이러스 잠금이 해제되고 소매 판매도 2개월 연속 급증하면서 고용 수준이 예상보다 훨씬 빠르게 상승했습니다 .
공급망에 대한 압박 속에서 슈퍼마켓 체인인 Coles Group은 화장지, 일부 육류 제품 및 의약품에 대한 구매 한도를 다시 도입했습니다.
'절대 데시메이션'
선거 연초에 오미크론 발병에 대한 자신의 처리에 대한 비판을 수습한 스콧 모리슨 총리는 목요일로 예정된 전국 내각 회의를 앞두고 무증상 근로자에 대한 격리 규칙을 완화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약 2,200개의 상업 단체를 대표하는 지역 마케팅 기관인 멜버른 채플 스트리트 구역의 대표는 테니스 슈퍼스타 노박 조코비치에 대한 논쟁이 빅토리아 주 수상 다니엘 앤드류스와 모리슨에게 "완벽한 주의를 산만하게 만들었다"고 말했습니다.
"[조코비치 사건]은 소기업의 절대적인 몰락에 대해 충분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라고 총지배인인 Chrissie Maus가 말했습니다.
월요일 호주 법원은 조코비치의 의료 면제 상태에 대한 문제로 조코비치의 비자를 취소하기로 한 정부의 결정을 기각했지만 여전히 추방 위협에 직면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