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법 지키면서 사는 게 그렇게 힘든 일인지... 정말 평범한 저는 이해할 수가 없고요. 지금 멘붕인데도 당장 눈 앞에 있는 컴백은 걱정 되네요. 지디 컴백인데 머리채 다 잡히게 생겨서 헛웃음 납니다. 다른 멤버들 보다 지디 머리채가 제일 많이 잡히겠죠. 이번 컴백 플랜 지킬 수나 있는 건가요? 월드투어 스케줄 이미 잡혀 있어서 날짜 미룰 수도 없을텐데 이번 컴백 내내 그냥 머리채 잡혀야 한다는 생각 하니까 눈앞이 깜깜하고 어떻게 해야할지 감도 안 잡혀요. 스밍을 하려고 해도 이미 의욕을 잃어버린 팬들도 많이 있고요... 행복해야할 컴백을 이런 기분으로 맞이해야 하는 게 너무 싫고, 이제는 너무 겁이 나네요. 노래 나오면 영업도 뛰고 그럴 생각이었는데 ㅋ 이제는 눈치 보여서 그럴 수 없네요. 음방 나올 수 있을까요?? 걱정하면서도 다른 멤버들한테도 말하고 싶네요. 제발 하지 말아야 할 건 하지말자고요.... 정말 눈치 안보고 팬질 하고 싶어요. 악플과 조롱 생각하면 숨이 막혀요. 팬들을 이렇게 초라하게 만들어도 되는 건가요.
이미 군대 가 있는 사람보다 지금 당장 컴백 하는 사람이 후폭풍 다 뒤집어 쓸텐데 마냥 숨어서도 안되는 거 같아서 마음이 복잡합니다.
봄이네 팬 여러분 우리는 그래도 최선을 다했어요. 좋아한 건 잘못이 없어요. 다들 안아주고 싶네요.
첫댓글 좋아하는 건 진짜 잘못 없는거죠 울고싶어요 그냥 다섯명 잘 됐으면 했는데 왜...그게 단데..무대에서 오래오래 보는 게 소원이었는데...
저두요.....진짜...지디 너무 걱정되요...ㅠㅠㅠㅠㅠㅠ활동 안했음 좋겠어요ㅠㅠㅠㅠ하ㅠㅠㅠ
삭제된 댓글 입니다.
기사 뜨는 타이밍이 지금이라고는 생각 못했을 거 같지만 언젠가 뜰 기사였겠죠... ㅜㅜ
지금 제일 걱정되는 멤버예요..
컴백도 일주일남고 콘서트가 코앞인데
좋은 일로만 홍보해도 모자랄 판에
날벼락이네요..
정말 이렇게까지 팬들 초라하고 볼품없게 만들수 있나요... 다른 사람도 아니고 본진이.. 팬 여러분들 부둥부둥 안아드리고 싶어요..
이 모든 후폭풍을 혼자 고스라니 안고 활동해야할것같아서 너무 맘 아프네요..아..
삭제된 댓글 입니다.
2222222
작년 일이라던데 차라리 빨리 알게 되고 지디 솔로나 투어 일정 미뤄졌었으면 좋았겠다 싶어요ㅠ 살 빠지는게 눈에 보일 정도로 강행하던데 열심히 준비한거 아니깐 더 속상하네요
콘서트를 취소하는게 정말어려운일이라 일정 다 강행할것같아요..
작년일이지만 콘서트 일정은 그 전에 잡았을 수 있어요. 공연장 대관하는 문제도 있고.. 작년부터 지디 솔로 얘기는 계속 나왔으니까요. 타이밍 때문에 속상하지만 일단 미룰 수 없는 거 감수할 건 감수하고 부딪혀 봐야 할 거 같아요..
그러니깐요 제일 화나는게 그거에요
지디 컴백 코앞에 두고 이런 똥투척했다는게요
안그래도 살 너무 많이빠져서 안쓰러워 죽겠는데
어쩜 좋아요 잠도 못자는것같던데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