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취미 및 특기
음악감상과 커피제조입니다.
2.성장과정 및 학교생활(400자)
“날자! 꿈을 향하여”
어머니께서는 저에게 넉넉지 못한 형편에도 아낌없이 지원해주시고자 맞벌이를 하셨는데 중학교 단체급식 조리사로 일하시면서 단체급식에 대한 일화를 자주 이야기해주셨습니다. 어머니 이야기에 흥미가 많아지게 된 저는 15살부터 영양사라는 직업에 대해 관심을 두고 꿈을 향하여 한 걸음 한 걸음 나아갔습니다. 식품영양학 탄탄한 기초를 쌓고자 고등학교 이공계열로 진학하였습니다. 수학을 잘하지 못했던 저였지만 끈기를 갖고 공부한 결과 수능에서 5등급을 올려 모든 것에 끈기를 갖고 도전하면 ‘할 수 있다.’라는 것을 배웠습니다. 꿈을 향해 고등학교 생활을 열심히 하니 대학교에 수석입학 할 수 있었습니다. 한 걸음 한 걸음 꿈에 다가선다는 마음으로 대학을 다니면서 전공공부를 하니 즐거웠습니다. 꿈을 향한 끈기있는 걸음이 삼성 에버랜드의 건강에너지를 창출하는 한 일원이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4.나의 보완점(200자)
일을 해결 할 때 완벽함을 추구해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2학년 때 프로젝트팀장을 맡아 노년기의 심혈관질환의 식단 제시하는 과제를 맡았습니다. 팀원들과 노년기의 특징을 이해하여 모든 질환을 조사하고 음식에 대해 포괄적으로 조사 하였습니다. 완벽을 추구하다 보니 다른 팀에 비해 뒤처져 일주일 내내 고생했던 적이 있습니다. 일을 완벽하게 끝낼 수 있으나 자칫 시간활용을 못 하는 것으로 여겨져 이를 보완하기 위해 일이 주어지면 머릿속으로 실행계획도를 세워 보다 신속, 정확하게 일을 끝낼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5.지원 동기 및 장래포부(400자)
“색다른 즐거움으로 고객감동을 실현하는 영양사”
2학년 하계 삼성에버랜드 영양사 실습 중 큰 감동을 받은 적이 있습니다. 중식시간에 열린 ‘이벤트’였습니다. 다트를 던져 점수별로 후식을 얻는 이벤트였는데 고객님과 모두가 행복했던 시간이었습니다. 메뉴 작성을 하여 영양과 맛을 제공하는 것 이전에 고객님께 감동을 드리고 싶은 저의 희망을 삼성에버랜드에서 보았습니다. 우리나라 최고의 외식업체로 고객의 건강과 즐거움을 위한 먹거리와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음식문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자 하는 귀사의 사훈처럼 입사 후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하고 메뉴이벤트 즉 주 1회 단체급식에서 보기 힘든 다양한 음식을 단체 급식화를 위해 메뉴계발에 힘써 고객에게 감동을 실현하는 영양사가 되겠습니다.
첫댓글 너무 나열식이라는 느낌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