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찬가게창업 브랜드 '진이찬방', 광주·전남 창업박람회 참가
http://newsbrite.net/sub_read.html?uid=17704§ion=sc8
반찬가게창업 브랜드 ‘진이찬방’이 오는 23일(목)부터 25일(토)까지 김대중컨벤션센터 1, 2홀에서 열리는 ‘제3회 광주‧전남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안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3회 광주‧전남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서 진이찬방은 창업시장에서의 경쟁력과 함께 소자본 반찬가게 창업의 비전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는 호남 최대 규모의 창업박람회인 만큼 다양한 창업브랜드들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진이찬방은 18년간의 오랜 운영노하우를 바탕으로 성공이 검증된 아이템인 만큼 최근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진이찬방은 맞벌이 부부 증가, 1인가구 증가, 장바구니 물가 상승 등의 사회적인 이슈와 함께 시장 내 필요성이 부각되며 트렌드로 자리매김했다. 외부적 환경변화와는 무관하게 집밥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는 꾸준하며 이는 반찬전문점이라는 새로운 사업의 확장으로 이어지고 있다. 이 같은 사회적 환경의 변화는 식문화에 대한 자연소비와 맛으로 대변되는 품질에 대한 만족감이 고급화되며 반찬구매 수요도 꾸준히 늘어나고 있어 외식창업시장에서 색다른 아이템으로 알려져 있다.
진이찬방은 프리미엄 반찬 전문 프랜차이즈로 집반찬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진이찬방은 인천심곡점, 김해장천점, 오산원동점을 비롯한 전국 매장이 성업 중에 있으며 최근 서울, 울산, 천안, 순천, 인천, 강릉 등에서 가맹점 다수를 오픈했다.
진이찬방의 브랜드파워가 성장함에 따라 창업을 준비 중인 이들의 가맹 문의 또한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다. 진이찬방의 강점은 소자본창업으로도 실속 있는 매장을 오픈할 수 있다는 것으로 초보창업과 부부창업으로 안성맞춤이라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미 수도권과 경상, 충청, 전라 등 전국에서 그 성장세를 증명하고 있는 진이찬방은 이번 박람회 참가소식을 통해 호남지역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진이찬방은 박람회 기간 동안 부스를 방문, 가맹점 계약을 하는 예비 가맹점주에게는 가맹비 면제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월드크리닝 관계자는 “전국적인 사업설명회를 이어가는 과정에서 금번 광주전남 창업박람회를 통해 더 많은 예비창업자 분들과 만나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한다”며 “현장에서만 제공되는 가맹비 무료혜택을 꼭 가져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진이찬방은 박람회 참가에 이어 8월 29일(수) 오전 11시부터 인천시 남구에 위치한 진이찬방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대한민국 1등 반찬전문 프랜차이즈 진이찬방
진이찬방 가맹문의 : 032-883-0165
홈페이지 : http://www.jinifoo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