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레이즈 미션 광주 코럴은 존 홍 작곡가가 6년간에 걸쳐서 작곡한 찬송가 오라토리오 ‘사도요한’을 지난 8일 경기도 광주시 남한산성 아트홀 대극장에서 개최했다.
오라토리오 ‘사도요한’은 요한계시록의 말씀과 사도요한의 생애를 노래한 곳으로 이날 실황 녹음과 연주 영상은 녹화해 영한 자막으로 전 세계로 방영하기도 했다.
한편 작곡가 및 지휘자인 존 홍(홍현일)은 인천 출신으로 7세에 교회에서 반주를 하고 10세에 오르간에 입문한 음악 천재로 1997년 도미, 프랜시스 루이스 고등학교를 2년 만에 졸업한 후 줄리어드 음대에 장학생으로 입학하여 오르간으로 학사와 석사 학위를 받았다. 이후 링컨센터 엘리스 툴리홀과 조지 워싱톤 채플 등 미국 내 교회 공연장에서 300여회의 연주회를 가진 바 있다.
현재는 John Hong Organ Time을 통해 오르간 음악 홍보와 연주를 유튜브를 통해 세계에 알려오고 있으며, 2012년 귀국하여 오르간 연주 및 오라토리오 작곡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날 연주한 ‘사도요한’은 그의 첫 번째 오라토리오 작품이며, 두 번 째 오라토리오인 다니엘을 작곡 중에 있다.
부활하신 주님의 은혜와 사랑이 가득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그동안 6년간에 걸쳐서 작곡한 오라토리오 사도 요한 6월 8일 오후 5시에 경기도 광주시 남한산성 아트홀 대극장에서 열립니다. 이 시대에 가장 필요한 요한계시록의 말씀과 천국의 찬양이 울려 퍼지도록 홍보와 수고를 부탁드립니다. 이날 실황 녹음과 연주 영상 녹화해 영한 자막으로 전 세계로 방영하게 됩니다. 많은 기도와 응원이 필요합니다. 하나님이 우리 가정에 주신 사역중에 가장 중요한 사역을 하게 하셨습니다. 이제 시작입니다. 권사님도 같이 동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무리한 부탁이면 홍보만 해주셔도 됩니다. 악한 영들의 사탄의 세력이 역사하는 이 세대에 천국의 영광과 찬양의 능력이 필요합니다. 위해서 기도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첫댓글 김권사님! 감사합니다. 항상 많은 분들에게 하늘의 기쁜 소식을 전하는 귀한 사역에 하나님의 크신 사랑과 은혜가 늘 충만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목사님 항상 감사드립니다.영성깊은 연주에 놀란 공중권세 힘쓰지 못할줄 믿구요.
공중을 날아 다니며 절간을 부스고 용을 입으로 띁어 죽이질않나 통쾌한 꿈을 꿀때가 있습니다.
연주 사용하고 싶은데 삽입도 안되고 들리던 곡들이 들리지 않습니다 삼남연회 전감독님 작품 작업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