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염화실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한 구절 사경하기 법화경사경 문의드립니다.
PIL성도수 추천 0 조회 203 11.04.25 10:31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1.04.25 18:05

    첫댓글 _()()()_

  • 11.04.25 20:09

    매일 적당한 시간을 정해 놓고 집에서 하셔도 됩니다. 다만 하루 한 자를 쓰더라도 일과를 놓치지 않으려는 신심(결심)이 굳건해야 합니다. 사정상 저녁에 하셔도 좋습니다. 일자 일배는 하면 좋겠지만 꼭 지키지 않으셔도 괜찮다고 봅니다.
    여기 염화실의 (금요법회) 법화경 강좌 방에 들어오셔서 큰스님과 함께하는 사경법회를 한 번 이라도 청강하시면 그 방법에 문리가 트일 것입니다.
    사경 전후에 하는 의식이 있는데 필요하시면 저에게 쪽지로 메일 주소를 보내주시면 사경의식 1부를 보내드리겠습니다.
    발심하신 대로 사경을 꼭 실천하셔서 부처님 가피가 함께 하시기를 빌겠습니다. _()()()_

  • 11.04.26 08:35

    _()()()_

  • 11.04.25 21:51

    시작이 반이라고 일단 시작해보시면 좋은 결과가 이루어지리라 믿습니다. 의욕이 충만하시니 용기 내시십시오! _()()()_

  • 11.04.26 21:41

    _()()()_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