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디오 포차입니다
저희를 찿아주신 회원님의 차량은 QM6 입니다
차량을 출고하고 하부에서 타고 올라오는 노면소음을 함께 동승하시는
사모님 조차 문제의 심각성을 느끼시며 방음 시공을 몇 일간 폭풍 검색으로 알아보셨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전체 방음의 가격이고 그 다음은 재질이였고 마지막은 작업의 퀄리티를 순수대로 보셨습니다
RS 플래그쉽 방음 프로그램
RS 알류미늄 도어 4GAE 방진 [진동]
RS 인슐레이션 바닥 프레임 전체 방음 [진동 - 소음]
인스톨 소요 6시간
총 비용 100만원
회원님의 QM6 차량이 매장 안으로 입고되었습니다
이날 사모님과 함께 시공을 받으시로 오셨습니다..^^
조심스럽게 시트와 내장재 탈거 작업이 진행되고..
함께 바닥 프레임을 보면서 얼만큼 엉터리고 심각한지 느끼셨습니다
자동차 회사에서는 부분적인 진동의 피크점을 찿아서 시멘트를 발라서 제어하고자 하였지만??
프레임 전체에서 뜷고 올라오는 소음은 QM6 타시는 회원분들도 공감하실거라 생각합니다 !!
QM6 바닥 프레임 전체로 RS 인슐레이션 패드를 입력시켜 주고 있습니다
본 패드는 3중 구조로 이루어져 있는데..
알류미늄 - 부틸 - 폼 하나로 통합되어 노면 소음과 진동을 함께 제어시켜주는 방식입니다 !!
패드의 가격이 다른 재질보다 고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근본적인 이유는 작업 이후 냄새가 나지 않으며 경량소재로 연비에 지장을 주지 않습니다
또한 그 안에 최적의 결과를 얻을수 있기 때문에 동호회 분들이 가장 신뢰하는 방음 프로그램입니다 !!
하부의 엑셀레이터 바닥판 부터 방음 시공이 진행되어..
하부의 떨림을 최소화 시킬수가 잇습니다 !!
1열과 2열 QM6 바닥 방음 시공이 진행되고..
마지막 트렁크 라인까지 확실하게 잡아줍니다 !!
막연하게 패드를 붙이고 조립하는 형태가 아니라..
인슐레이션 패드를 극한의 실딩 처리가 진행되어야 최적의 결과물을 얻을수 있습니다 !!
저희는 신차 출고부터 입고가 되는데요..
이유는 탈 부탁 과정에 있어 조금이라도 문제가 있는 부분은
핀 새거를 준비하여 신차때 보다 완벽한 조립 패턴으로 진행을 하기 때문입니다 !!
다음은 도어트림을 분리후..
외벽 철판으로 RS 알류미늄 방진 시공이 진행됩니다 !!
뒷 도어까지 문짝 4개의 방진 시공으로..
운행중 또는 스피커 운동중에 발생하는 진동을 90% 제어시켜 줍니다 !!
도어트림 조심스럽게 조립해 드리며..
마지막 최종의 인스톨 검수를 확인후 출고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본 FFT 자료는 제가 직접 분석을 하였습니다
막연한 db 값을 논하는게 아니라 전체적인 진폭의 변화를 살펴보셔야 합니다
잘못된 방음 시공은 냄새와 독성물질로 되돌릴수 없는 최악의 상황을 직면할수 있기 때문에
전체 방음을 선택하실때 신중하게 알아보시고 소중한 내차를 맡기시길 당부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