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 밑의 글을 읽어주세요!!!!>
위 내용들은 가디언테일즈 카페 일원들의 내용이며 각자 해놓은 글들은 다 여기다가 올려서 박제+건의할 예정입니다
(라일라_ 님)
[농장에서 친구랑 같이 놀 수 있는 기능을 원해요.
광장이랑 비슷한 느낌이라 해준다면 두개중 하나만 해줄거같은 느낌이긴 하지만 둘 다 해줬으면 좋겠어요
기껏 에쁘게 꾸며놨는데 같이 구경할 수 없어서 슬프네요 ㅠ 그렇게 초대하는 겸에 농장 채팅서버도 열려서 개인적으로 서로 수다 떨 수 있는 공간이 생겼으면 싶기도 하고요.(혹은 다이렉트 메시지로 친구와 1:1소통을)
보통 삼레나나 자정이나 협동전 시간이 애매할 때 낚시는 질리고 하면서 심심한데 정말 조금 사적인 공간에서 서로 떠들 수 있다면 ㅠ]
(스판 님)
[아케이드모드 추가 -> 여러사람들이랑 하는 숨박꼭질.얼음땡.경찰과도둑 요정도 광장도 있으면 좋겠습니다 사람들이 수다 떨수있도록 말이에요 ]
-(저의 추가 의견) [퍼즐 연습모드, 줄다리기,윷놀이,한글날 한글 맞추기,가테 퀴즈 맞추기, 코스튬 맞추기 등]
(보리쌀 님)
[체력파티버프 상향]
[이유: 방어력파티버프에 비해 효율이 떨어집니다 방어력 비례, 체력 비례가 어느정도 되는지 공개 등]
[치명배율 파티버프 상향]
[이유 : 치명타 100%를 맞춰야 치배율이 딜증가량 50%인것에 비해 근접피해량 증가와 원거리피해량 증가는 기본적으로 피해량 증가가 50%입니다]
[치명타 파티버프상향]
[이유 : 범용성면에서는 좋지만 그걸 고려해서라도
원거리 피해증가나 근거리 피해증가에 비해서 딜 증가량이 적습니다]
[하나영웅 상향]
[이유 : 아레나에서만 쓰이는 영웅임에도 불구하고 아레나에서도 성능이 좋지 않습니다 큰 차이로 지는 경우가 자주 나옵니다 약간의 상향이 필요합니다]
-(저의 추가 의견) [하나 뿐만 아니라 다른 비주류 영웅들도 마찬가지 입니다 오히려 사용률 저하로 데이터도 많이 없을것으로 예상됩니다 충분히 고려해야할 부분으로 예상]
(청하_화덱 님)
[플리트비체 영웅 상향]
[이유 : 연계기 발동 후에는 매 평타마다
검기가 발사되는데
검기 속도가 너무 느리다보니
아레나에서는 상대방이 뛰어다니기만 하면
검기를 한대도 맞출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힘들게 연계기를 발동시킨 이점을 얻을 수가 없습니다.]
아래 링크는 건의게시판 댓글 넣는 총합 링크
https://cafe.daum.net/GuardianTales/ARz6/593720
<<<<<<<<<<<<<< 복사용 입니다
안녕하세요 건의게시판에 올릴 댓글,의견,생각 수집중입니다 카페일원분들 가디언테일즈 분들의 모든 것을 수집하여 정리해서 올리는중입니다! 진지하게 (내용+이유) 포함해서 댓 작성 부탁드립니당 댓글 작성은 여기 바로 위에 있는 링크로 적어주시면 됩니다 제가 상시 확인해서 글 수정 하고 참고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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