뒷다리 걸려서 넘어지긴 했지만 아무튼 아님
첫댓글 공 빠져나갔는데 이게 무슨 판정임ㅋㅋㅋㅋ개웃기네
뒷발은 인정 안하나봄 앞발만 인정 ㅅㅂ
킹상적인 갓전
뒷발 닿기 전부터 넘어지고 있었어요
터치 안길었으면 그정도 닿아도 안넘어지고 슛팅했겠죠 ㅋㅋ
안넘어질수 없는 수준의 접촉이니깐요
@짤순태 저정도 터치로 넘어질수밖에 없는거면 운동선수의 근육이 아닐지도..
@비티냐 달리다 뒷발 걸리면 누구나 넘어집니다. 근육이랑 먼상관임ㅋㅋ
@비티냐 무슨말도 안되는 소리를뒷발을 드는데 그걸 위에서 허벅지로 누르는데 발로 그 무게를 이겨내고 뛰라고요?
@짤순태 터치로 넘어진게아니라 넘어져서 터치된거에요~
@데미소다피치 이게 터치로 넘어졌으면 맞는데, 이미 넘어지고 있는 상황에 뒷발이 걸린거로 봅니다.
@짤순태 엥.. 허벅지로 눌렀나요..? ㅋㅋㅋ이동준이 왼발이 뛰어오르면서 터치되던데 ㅋㅋ
@데미소다피치 그럼 균형감각으로 수정할게요~
@짤순태 애초에 로스태클이 그렇게 깊지가 않았는데 누르긴 뭘 눌러요ㅠ
터치만 잘했으면 안넘어지고 슛했을듯...
추멘 : 나라면 pk 안불거 같다
축구에 헐리웃액션 이라는게 있어요
어처구니 없는 판정까지는 아닌듯요.
의견이 갈릴 수는 있는 것 같은데 한쪽 의견이 명백한 것까진 아니지 않나요 비꼴 일까지야
명백한 피케이느낌은 아니긴함 제목만 보면 로스가 뒤에서 밟은줄알겠어요
첫댓글 공 빠져나갔는데 이게 무슨 판정임ㅋㅋㅋㅋ개웃기네
뒷발은 인정 안하나봄 앞발만 인정 ㅅㅂ
킹상적인 갓전
뒷발 닿기 전부터 넘어지고 있었어요
터치 안길었으면 그정도 닿아도 안넘어지고 슛팅했겠죠 ㅋㅋ
안넘어질수 없는 수준의 접촉이니깐요
@짤순태 저정도 터치로 넘어질수밖에 없는거면 운동선수의 근육이 아닐지도..
@비티냐 달리다 뒷발 걸리면 누구나 넘어집니다. 근육이랑 먼상관임ㅋㅋ
@비티냐 무슨말도 안되는 소리를
뒷발을 드는데 그걸 위에서 허벅지로 누르는데 발로 그 무게를 이겨내고 뛰라고요?
@짤순태 터치로 넘어진게
아니라 넘어져서 터치된거에요~
@데미소다피치 이게 터치로 넘어졌으면 맞는데, 이미 넘어지고 있는 상황에 뒷발이 걸린거로 봅니다.
@짤순태 엥.. 허벅지로 눌렀나요..? ㅋㅋㅋ이동준이 왼발이 뛰어오르면서 터치되던데 ㅋㅋ
@데미소다피치 그럼 균형감각으로 수정할게요~
@짤순태 애초에 로스태클이 그렇게 깊지가 않았는데 누르긴 뭘 눌러요ㅠ
터치만 잘했으면 안넘어지고 슛했을듯...
추멘 : 나라면 pk 안불거 같다
축구에 헐리웃액션 이라는게 있어요
어처구니 없는 판정까지는 아닌듯요.
의견이 갈릴 수는 있는 것 같은데 한쪽 의견이 명백한 것까진 아니지 않나요 비꼴 일까지야
명백한 피케이느낌은 아니긴함
제목만 보면 로스가 뒤에서 밟은줄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