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 국내토크방 이제 정상태클하고 지나가면서 뒷발 건드려도 노파울임
치성주 추천 0 조회 655 26.04.11 14:51 댓글 2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4.11 14:51

    첫댓글 공 빠져나갔는데 이게 무슨 판정임ㅋㅋㅋㅋ개웃기네

  • 작성자 26.04.11 14:52

    뒷발은 인정 안하나봄 앞발만 인정 ㅅㅂ

  • 26.04.11 14:52

    킹상적인 갓전

  • 26.04.11 14:52

    뒷발 닿기 전부터 넘어지고 있었어요

  • 26.04.11 14:52

    터치 안길었으면 그정도 닿아도 안넘어지고 슛팅했겠죠 ㅋㅋ

  • 26.04.11 14:54

    안넘어질수 없는 수준의 접촉이니깐요

  • 26.04.11 14:55

    @짤순태 저정도 터치로 넘어질수밖에 없는거면 운동선수의 근육이 아닐지도..

  • 26.04.11 14:56

    @비티냐 달리다 뒷발 걸리면 누구나 넘어집니다. 근육이랑 먼상관임ㅋㅋ

  • 26.04.11 14:57

    @비티냐 무슨말도 안되는 소리를
    뒷발을 드는데 그걸 위에서 허벅지로 누르는데 발로 그 무게를 이겨내고 뛰라고요?

  • 26.04.11 14:59

    @짤순태 터치로 넘어진게
    아니라 넘어져서 터치된거에요~

  • 26.04.11 15:01

    @데미소다피치 이게 터치로 넘어졌으면 맞는데, 이미 넘어지고 있는 상황에 뒷발이 걸린거로 봅니다.

  • 26.04.11 15:01

    @짤순태 엥.. 허벅지로 눌렀나요..? ㅋㅋㅋ이동준이 왼발이 뛰어오르면서 터치되던데 ㅋㅋ

  • 26.04.11 15:01

    @데미소다피치 그럼 균형감각으로 수정할게요~

  • 26.04.11 15:02

    @짤순태 애초에 로스태클이 그렇게 깊지가 않았는데 누르긴 뭘 눌러요ㅠ

  • 26.04.11 14:54

    터치만 잘했으면 안넘어지고 슛했을듯...

  • 26.04.11 14:54

    추멘 : 나라면 pk 안불거 같다

  • 26.04.11 14:54

    축구에 헐리웃액션 이라는게 있어요

  • 26.04.11 14:57

    어처구니 없는 판정까지는 아닌듯요.

  • 26.04.11 15:02

    의견이 갈릴 수는 있는 것 같은데 한쪽 의견이 명백한 것까진 아니지 않나요 비꼴 일까지야

  • 26.04.11 15:08

    명백한 피케이느낌은 아니긴함
    제목만 보면 로스가 뒤에서 밟은줄알겠어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