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날 한 자매가 저희 교회를 방문하였습니다.
친구에게 저를 소개받고 상담하러 온 것입니다.
저는 기도를 받으러 오거나 상담을 하러오면 내담자의 말을 듣지 않고 먼저 성령님께 그 분에 대해서 기도하고 들려주시는 음성을 전해준 다음 상담에 들어갑니다.
그렇게 하는 이유는 그래야 예언이 정확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 자매에게 들려주시는 성령님의 음성은.
"네 주위에 바람이 불고 있고 너를 괴롭히는 자가 네 주위에 있다. 너는 네가 있는 곳에서 빨리 나와라" 라는 말씀이었습니다.
그 자매는 자기의 비밀을 솔직히 고하였습니다.
직장 상사와 불륜에 빠져있다는 것과, 자리가 좋아 쉽게 사표 내고 나오지도 못하겠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주일학교 교사며 그동안 신앙생활을 해오던 사람으로서 신앙양심에 크게 가책을 받아 괴롭다는 것이었습니다.
저는 거기서 나오라고 권면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계속 그러한 죄를 범하며 살 수 밖에 없었기 때문입니다.
결국 그 자매는 사표를 내고 나왔고 어느 사역자 양성학교에 들어갔습니다.
21세기 목회는 영성목회 시대입니다.
오늘날 교회는 양적인 성장에만 관심이 있습니다. 많이 모이는 것이 성공적인 목회의 척도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교회의 내부를 들여다 보면 정말 문제가 많습니다.
여기에 대한 하나님의 새로운 역사가 영성훈련과 내적치유입니다.
지금까지 제자양육 위주의 교회들이 거의 영성훈련을 도입하고 있습니다.그것은 성도
들이 그것을 원하고 관심을 갖고 있기 때문이며 또한 성경의 말씀이 그러하기 때문입
니다.
영성목회나 아니면 일반 목회를 하는데 정말 필요한 은사가 바로 하나님의 음성을 듣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음성을 듣게되면 일반 심리학적 상담에서는 도저히 할 수 없는 상담을 할 수 있게 됩니다.
설교도 예언적인 설교를 할 수 있게 됩니다. 예언적인 설교는 바로 회중에게 주시는 레마를 받아서
설교함으로써 듣는 회중가운데 심령의 터치가 강하게 일어나는 것입니다.
부족한 이 종이 목회자와 사역자를 상대로 국내외에서 세미나를 30회 이상 해왔습니다.
성령안에서 제가 받은 은사를 아낌없이 여러 주의 종들에게 나누어 드리기를 원합니다.
관심있는 분은 저희 영성원에 오셔서 함께 나누시기를 바랍니다.
****제 33차 성령과 예언 사역 세미나
제 2단계
제32기 세미나에서는 찬양하는 가운데 불이 임하여 내적치유가 일어나고,
회개와 위로의 눈물 그리고 환상과 계시의 세계가 열렸습니다.
참석하신 분들 모두가 큰 은혜를 받았습니다.
2003년 1월 20일[월].오후 7시-23일[목]오후 5시
대상-누구나 사모하는 자
인원-50명
참가비- 무료. 교재비 만원
숙식-숙박을 원하는 분은 침구 지참, 식사는 일반 식당에서 자유 매식.
선착순 등록, 등록순서따라 예언기도를 해드립니다.
****저희 교회에서는 매주 영성집회를 갖고있습니다.
내적치유와 예언상담-매주 수요일: 오전 10:30분. 마음에 상처로 고통받고있는 분들
어떤 문제로 기로에 서있는 분들에게 아주 큰 도움이 됩니다. 오실 분은 미리 연락을
주시고 오셔야 합니다.
영성집회와 훈련-매주 목요일 오후 2시-5시: 성령을 체험하고 은사가 전이 됩니다. 특히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건전한 예언사역을 배우고 훈련합니다.
선지자 학교-매주 토요일 오후 2시-5시: 예언자를 양성하는 3개월 코스의 세미나와 훈련과정입니다.
오시는 길
2호선 강변역4번 출구[약 15분 거리], 5호선 광나루역[ 극동아파트 쪽 출구, 약 10분거리]-9, 9-3, 9-6 등 구리오는 버스를 타시고 토평동 동양아파트 앞에서 하차
1호선 청량리역[약 30분 거리], 7호선 상봉역[약 20분 거리]-5-5번 동양아파트 앞, 5-1 종점하차 .
장자못 상가단지 안으로 들어오셔서 아파트 앞 토평할인마트 3층. 구리영락교회
자가용으로 오시는 분들은 구리시 장자못 공원 옆 상가단지[토평단지]로 오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