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훈이 진월의 을해일주라면. 국회의원 최강욱과 월주와 일주가 동일한 팔자로써. 입이 가벼우며. 매사. 침착하지 못하고 자존심이 한 번 상하면. 욱(!)하는 불 같은 성정을 바로(!) 보이는데..??? 팔자의 격국을 보면. 최상격인지. 상격인지. 중격인지. 하격인지. 딱.(!) 보면 모르남..??음..?
그러나. 한동훈의 실제. 성격은 매우. 치밀하며. 자존심(강단)이 있으며. 섣부른 판단을 하지 않는 주도면밀한. 성품을 타고 났는데..??? 음..?? 그 뿐인간..?? 타고난 관상(얼굴) 이목구비만 보면. 음력인지.(!) 양력인지.(!) 바로. 답이 안나오나..??? 쯥쯥쯥...
첫댓글 개나 소나 명리학 공부 몇년 좀 공부하고 선생질 노릇을 하니.. 한마디로 개판 1초전이다.
태시는 모를지언정. (음력 + 양력 = 구분)도 제대로 못하니.. 명리학계 앞날이 걱정이다.
가만히 있으면 2등이라도 하지.. 이런.. 이런..
쩝.. 쩝..
한동훈이 진월의 을해일주라면. 국회의원 최강욱과 월주와 일주가 동일한 팔자로써. 입이 가벼우며.
매사. 침착하지 못하고 자존심이 한 번 상하면. 욱(!)하는 불 같은 성정을 바로(!) 보이는데..???
팔자의 격국을 보면. 최상격인지. 상격인지. 중격인지. 하격인지. 딱.(!) 보면 모르남..??음..?
그러나. 한동훈의 실제. 성격은 매우. 치밀하며. 자존심(강단)이 있으며. 섣부른 판단을 하지 않는 주도면밀한.
성품을 타고 났는데..??? 음..?? 그 뿐인간..?? 타고난 관상(얼굴) 이목구비만 보면. 음력인지.(!) 양력인지.(!)
바로. 답이 안나오나..??? 쯥쯥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