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terviewing From The Last Century, Dave Koz.
About Careless Whisper.
Q. 이번 앨범에는 웸(Wham)의 명곡인 'Careless Whisper'도 수록되어 있어 눈길을 끄는데요, 혹시 조지 마이클에게 직접 노래를 불러달라고 요청할 생각은 없었습니까?
A. (Dave Koz) 실제로 조지 마이클에게 편지를 보냈었어요. 이번에 'Careless Whisper'를 리메이크하여 앨범에 실을 생각인데 혹시 노래를 불러줄 수 있는지 아주 정중하게 묻는 편지였지요. 그랬더니 그쪽에서도 아주 정중한 거절의 답장을 보내오더군요. 그 노래를 부른지 15년이나 지났고, 그 동안 많은 음악적인 변화들을 거쳐왔기 때문에 다시 예전으로 돌아가고 싶지 않다는 내용이었습니다.
첫댓글 김창렬씨가 Careless Whisper 라. 하하 참...
HOT버전은 마음아픈걸요~~ 흑흑 ㅠ0ㅠ
은사시님 종종 뵈니 정말 좋은걸요..^-^ 로즈니 졸려죽겠어요~~ 에구구
전조지에게 한표요..조지라서라기보다는 느낌이 가장 좋고 데이브코즈음악은 가창력이 좀 딸리고 늘어지는 분위기라서 갠적인 생각입니다..데이브코즈는 색소폰만 불어서..색소폰은 괜찮네요
리메이크곡들은 좀 가벼이 느껴지네요.
조지 마이클의 목소리는 살랑살랑 봄바람 같은... 요즘의 그와 비교하면 참 가볍고. 어찌보면 달콤함을 강조하는 듯한 왬!시절의 조지 마이클이군요. 개인적으로는 Older 시절의 조지 마이클이 제일 좋습니다.
HOT버전은 일찍이 들어봤지만 김창렬 버전은 처음 듣네요.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