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소한 앱으로 제자훈련을 시작했다 MeetUs... ...!!!, 먼저 구글의 Play 스토어에 MeetUs앱을 깔고, 이안나목사님이 주소를 주면, 클릭하고 들어가면 된다. 첫날이라 생소했다. 1번으로 참여했다. 우~와!!! 1빠~~^^, 한 분 씩 주소를 찾아 들어오고 기름부음이 시작되었다. 엄청난 불이 온몸을 태우기 시작했다. 속에서 활활 불이 돌아다니고, 여기저기서 활활 타오르고, 땀이 흐르며, 온몸이 대워졌다. 예수님의 모습과 성령의 기름부음이 엄청 강하게 왔다. 부으소서~~, 지글지글~~, 부으소서~~~활~활~ ... ... 왜 이렇게 불이 강한지 요즘 이안나목사님의 기름부음 때마다 너무강해서 절절 끓어 넘친다. 치유사역, 불집회때도 왜그렇게 강하게 붓는지 땀을 닦아야 할 정도로 세게온다. 의의나무제자훈련이 3번째 받는다. 아직 제자가 덜됐는지~~, 아직 더 AS가 필요하나보다. 그런데도 책을 펼치니 생소하고 훈련이 어렵게 느껴진다. 역쉬~ 훈련은 힘들어~~ 하지만 열매는 뿌듯해짐을 느끼게된다. 이번엔 쫌 확실히해서 다음번엔 훈련생이 아니라 선생이되어 가르칠 수 있게되길 바라게된다. 아~~이 뜨거워라~~~!!!, 안나목사님 살살하세요. 요즘 넘 뜨거워요. 옆에가면 타겠어요. 제자훈련이 기대된다. 얼마나 탈지^^ 이왕 탈바엔 바짝 꿉혀지면 좋겠다.
첫댓글 ㅎㅎㅎ
우리 다윗목사님.. 역시..
항상 그렇지만.. 글을 읽으면서 우리 목사님의 어린아이 같으신 모습이 보여지네요.
박다윗목사님 1빠에요
ㅋㅋㅋ 👍👍👍
강력한 기름부음도
느끼시고
할렐루야! 감사감사네요
목사님일지를
자주뵙기를 원합니다 ㅎ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와~ 목사님 짱이십니다
불을 그렇게 강하게 느끼시는건 그만큼
정결거룩 하시다는건데 아뭏든 부럽습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박다윗목사님 할렐루야 ♡♡♡
반갑습니다
정말 순수하시고 사랑스러우세요😁😁😁
ㅎㅎㅎ아멘 넘 감사하네요...절절 끊는 그 기름 부음 목사님께 주시는 기름부음이예요...그러니 용기내어 제자훈련반을 시작해 보세요...축복합니다
할렐루야
귀하신 목사님
표현도 귀여우시네요~^^
바짝 구워지시길 축복합니다
또한 영적아비가 되어
많이 낳으시길 ~~기대합니다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