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 Covid 범죄로 질병통제센터(CDC) 관리 체포
마이클 백스터
2023년 5월 1일
미 해병대는 금요일에, 미 육군 사이버 사령부가 헌법을 폐지하고 XBB.1.16이라고 하는 (가상의) Covid 신흥 변종에 맞서기 위해 폐쇄 및 마스크 명령을 갱신하는 것을 옹호하는 여러 줌(Zoom) 통화를 가로챈 후, 반역 혐의로 CDC(질병통제센터) 글로벌 보건 부국장 하워드 주커(Howard Zucker) 박사를 체포했습니다.
주커 박사는 맥길(McGill) 대학교를 졸업하고, 조지 워싱턴 대학교 의과 대학에서 의학 박사 학위를, 포드햄(Fordham) 대학교 로스쿨에서 법학 박사 학위를, 컬럼비아 로스쿨에서 법학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2014년부터 2021년까지 그는 뉴욕주 보건부 국장을 역임했습니다. 전염병이 한창일 때 그는 현재 사망한 앤드류 쿠오모(Andrew Cuomo)에게 뉴욕을 폐쇄하고 실내 마스크 의무화를 피한 사업주를 형사 고발하도록 독려했습니다. 그는 또한 자신이 "법"이라고 부르는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지 않는 시민들에게 투옥을 권장했습니다.
2023년 1월에 그는 글로벌 보건 담당 부국장 역할을 맡아 CDC 전반에 걸친 글로벌 전략 및 프로그램의 전반적인 계획, 방향 및 관리에 대한 광범위한 운영 권한과 책임을 부여했습니다. 월렌스키는 주커가 "Covid가 여전히 우리에게 크고 지속적인 위협임을 이해하고 Covid-19의 부활을 방지하기 위해 기꺼이 위험을 감수할 수 있는 몇 안 되는 전문가 중 한 명"이라고 말하면서 그의 도착을 알렸습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주커는 위험을 감수했습니다. 2023년 1월 15일, 그는 하비에르 베세라(Xavier Becerra) 보건복지부(HHS) 장관에게 정부가 1970년대 무드 링처럼 색상을 변경하여 사람의 코로나바이러스와 백신 접종 상태를 결정하는 "스마트 팔찌"를 개발하는 데 160억 달러를 지출해야 한다고 말하는 위험을 무릅썼습니다. 팔찌가 진홍색으로 빛나면 사람은 예방 접종을 받지 않고 Covid 양성으로 간주됩니다. 반면 녹색이면 그 사람은 Covid 음성이고 부스터를 준수합니다. 이 개념이 너무 터무니없어서 여전히 자유롭게 움직이는 딥 스테이터들 중 가장 깊은 베세라는 주커의 독창성을 칭찬했지만 실행 불가능한 환상이라고 불렀습니다. 베세라는 그에게 가혹한 Covid 집행의 시간이 끝났다고 말하면서, 정부는 언론과 겁에 질린 사람들의 마음에서 "Covid를 살아있게" 하기 위해 교활함과 속임수를 사용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나 베세라의 말은 주커가 자신의 손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막지 못했습니다. 2023년 2월, 미치광이는 2,000개의 뉴욕시 사업체에 전화를 걸어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고 잠재적으로 부스트되지 않은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에 대해 주의를 주었습니다. 놀랍게도 일부 회사(레스토랑 및 오프 브로드웨이 극장)는 즉시 마스크 의무를 다시 부과할 것이라고 말했으며 일부는 "판단력 부족"에 대해 사과했습니다. 그는 일주일 동안 150개 업체를 일방적으로 설득해 마스크 의무화와 예방접종 카드 확인을 시행했습니다.
주커가 "인류를 위협하는 가장 치명적인 질병"으로부터 시민을 보호하기 위해 헌법을 포기하겠다고 말한 후에야 미군 화이트햇 분파는 저커에게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솔직히 우리는 자유주의 뉴욕시에서 일어나는 일에 신경 쓰지 않을 시점에 와 있습니다. 그들이 마스크를 쓰고 100개의 부스터를 얻고 싶다면 그들에게 더 많은 힘을 주세요. 우리가 관심을 갖는 것은 Covid-19 프로토콜이 미국 헌법을 대체한다고 말하는 공무원입니다. 쉽게 말해 반역입니다. 딥 스테이트의 전염병은 가짜로 드러났지만, 이 놈들 중 일부는 그것에 너무 집착하여 여전히 사람들을 놀라게 하기 위해 무엇이든 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주커가 한 일입니다.”라고 JAG 소식통은 리얼 로 뉴스(Real Raw News)에 말했습니다.
4월 12일, 미 육군 사이버사령부(ARCYBER)는 주커가 베세라, 월렌스키 및 기타 정권 보건 관리들에게 그의 WHO 동료들이 그에게 말한 것을 인정해 줄 것을 간청하는 CDC Zoom 통화를 도청했습니다. Covid-19는 되돌아오면서 강타하고 있고 전염성이 강하기에 새로운 재택 명령만이 "살인자 바이러스"가 성경의 전염병처럼 세상을 황폐화시키는 것을 막을 것입니다. 미치광이 주커는 월렌스키에게 바이든이 추가 Covid 재난으로부터 미국을 보호하기 위해 "새로운 표준 속박"을 불러내서 요구하도록 간청했습니다. 주커는 “ㅈ같은(F***) 헌법. ㅈ같은(F***) 도널드 트럼프. 봉쇄가 필요합니다!”
그의 다음 문장은 그의 진정한 원동력을 설명합니다. "우리가 그들을 통제할 수 없다면 어떻게 사람들이 우리가 원하는 것을 하게 만들 수 있겠습니까."
그의 선동적인 수사는 군사적 체포를 피하기 위해 문자 그대로 언덕으로 도망친 딥 스테이트들에게는 명백하게 너무 많은 것 같았습니다. 월렌스키와 베세라는 통화를 종료했습니다.
4월 30일 금요일, 에릭 M. 스미스 장군은 미 해병대 정찰 소대를 보내 조지아 주 애틀랜타의 부유한 벅헤드(Buckhead) 교외에 있는 주커의 영지에서 그를 체포했습니다. 체포 당시 주커는 잘못을 부인하고 로셸 월렌스키나 조셉 바이든에게 전화할 권리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 소식통은 "하워드 주커가 약간 멍이 들었지만 그것은 저항하려 했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다. “그는 마땅히 받아야 할 것을 얻었고 그의 범죄에 대해 대답할 것입니다. 숫자가 줄어들고 있으며 월렌스키 또는 베세라가 미국에서 물러나자마자 우리 또한 그들을 얻을 것입니다.”라고 우리 소식통은 말했습니다.
출처: 리얼 로 뉴스[Real Raw News] - 구글 번역기로 작성
https://realrawnews.com/2023/05/military-arrests-cdc-official-for-covid-crimes/
첫댓글 감사합니다
하루빨리 백신에서 모든 사람들이 자유로워지길 기도합니다🙏🙏🙏🙏
이런 미친 개에게는 몽둥이가 약이지요. 관상부터가 매를 벌고도 남게 생겼네요. 의학 박사 학위를 받아서 로스쿨까지 다닌 걸 보면 의학과 법학을 접목하여 사람들을 독약으로 지배하고 통제하겠다는 정말 미친 ㅅㄲ네요... 주댕이 잘못 놀린 죄로 사형 되어야죠. ㄱㅅㄲ
국내도 빨리 관계자들이 싸악 체포되길 바랍니다. 시간을 더 지체할 이유가 이 사기 바이러스건은 없지않나요? 군대만이 답이지요!
이놈은 주댕이 잘못 놀린 죄로 머나먼 괌까지 가서 모가지가 대롱거리게 생겼네요. "반역" 딱지가 붙은 이상 그 곳이 무덤이 될 수도 있겠습니다. 하비에르 배째라와 미친 월렌스키는 확실히 눈치 9단이네요. 그러니 아직까지 목숨이 붙어있겠지만 명줄이 길 것 같진 않으니 지금이라도 참회하고 갈 때 깔끔하게 가기를...
소식 고맙습니다 😊👍🙏
법정과 기트모 주요 죄수들이 옮겨지면서 RRN 소식이 뜸해지는 찰나에 전해진 소식이네요. 빨랑빨랑 처리해야죠. 아직도 갈 길이 먼 것 같습니다.
지금도 특정 시간대마다 방구차나 소독차를 가장해서 바이러스를 공기중에 살포하고 있는것 같은 생각이 들거든요...
어제 처음으로 마스크 벗었는데 공기가 맵고 집에 오니 코감기나 알러지 증상이 오는 것처럼 콧물이 나고 목이 칼칼했습니다...
무슨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계속 이런식으로 수작질들을 부릴 것 같은데 미치겠네요... 개인이 버티는 것도 한계가 있습니다.
바이러스랑 백신 때문에 면역체계는 쉴 날이 없고 몸은 망가져가고..... 기형아 출생률까지 올라가고 있다고 한다면 이건 특정 종족만을 의도적으로 제거하려는 큰 그림으로밖에는 안보이거든요... 한국은 이젠 메드베드밖에는 답이 없는듯 합니다...
기존 카발이 오랜 기간에 걸쳐 축적해 놓은 전세계적인 병원 의료체제와 지식 교육체제, 거대 제약회사 시스템을 무너트리고 새로 해야 하니 시간이 걸리는 건 어쩔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복지 국가의 척도처럼 여겨졌던 무상 의료란 것이 그야말로 사람들을 통제하기 위한 파시스트 보건국가로 가는 것이라는 걸 깨닫게 됩니다. 싹 다 갈아엎어야 합니다.
고맙습니다
이제는 이런 백신 테러리스트들은 법정까지 데려와서 멕여주고, 재워주고, 재판받게 해주는 등 수고할 게 아니라 그냥 현장에서 처분해 버렸으면 좋겠습니다. 사형 영장을 고지하고 "피고인 OOO을 xx 반역 혐의로 사형에 선고한다." 하고 그냥 그 자리에서 빵~~~ 작년에 궐석 재판해서 미리 형을 선고하고 후속 조치한다고 하던데 그런 사례가 아직 공개되지 않았네요.
소식 감사합니다 ~
이놈의 백신 타령, 바이러스 변종 타령 지겹습니다. 이런 엉터리 의학으로 인류를 세뇌한 ㅅㄲ들은 모두 처리해야 할 뿐 아니라, 그런 이론을 정립하고 발전시켜온 (이미 사망한) 놈들도 재평가가 시급합니다. 물론 안 좋은 쪽으로요.
주둥아리(Mouth)와 치아상태(Teeth)를 보니 파충류(Reptile race)네요.
소식 감사합니다.
저도 약간 비슷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 놈이 하는 꼬라지를 보아하니 더더욱 그러네요. 이런 놈은 굳이 괌까지 갈 거 없이 그냥 해상 감옥선 망망대해에서 헤드샷으로 날리고 물 속에 떤져버리는 게 나을 것 같은데 말이죠. 뭔가 저 카발 잔당 ㅅㄲ들에게 메시지를 줘야하지 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