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월 26일 오후 7시 도쿄국립경기장 한?일 수도 명문팀 맞대결
-도쿄에 완초패, 히라야마가 있다면 서울에는 박주영과 정조국이 있다!!
대한민국의 수도 서울을 대표하는 K리그 최고 구단 FC 서울이 오는 7월26일(목) 오후 7시 도쿄 국립경기장에서 일본의 수도를 대표하는 J리그 FC 도쿄와 친선전을 벌인다.
'명장' 귀네슈 감독이 이끄는 FC 서울은 박주영, 정조국 등 한국최고의 골잡이를 주축으로 화끈한 공격축구를 표방하며 K리그에 새 바람을 불어넣고 있으며 하라 히로미 감독이 이끄는FC 도쿄는 '세계적인 공격수' 파울로 완쵸페와 '일본축구의 미래' 히라야마 소타가 나란히 공격진에 포진하고 있어 무더운 여름 밤의 시원한 골 잔치가 예상된다.
지난해 8월5일, 6만1235명의 관중이 지켜보는 가운데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벌어진 친선전에 이어 리턴매치로 벌어지는 이번 경기는 한국과 일본 수도팀간의 상호교류와 우정을 나누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당시 FC 서울은 3-0 완승을 거둔 바 있다.
이에 앞서 FC 서울은 7월20일 맨체스터유나이티드를 서울로 불러들여 초청경기를 벌일예정이며 이번 FC 도쿄와의 친선전을 통해 일본 내 축구팬들에게 대한민국 K리그를 널리 알리고 나아가 세계적인 축구클럽으로 도약하기 위해 경기력 향상은 물론, 팬들을 위한 한발 앞선 마케팅에 전력을 다할 예정이다.
첫댓글 와 정말 기대되네요 히라야마 네덜에 있는거 아니였어요?
이때 아시안컵 안하나요?
아시안컵 기간인데,,, 박주영,정조국은 대표갈것같은데,,
안뽑힐거 같은데요!! 베어백관점에선 아시안컵 정원 20명밖에 안되는데 원톱경쟁좀 치열함 :이동국,조재진,안정환,김동현 많음 정조국 뽑히기 힘듬 박주영 역시 올대로 해서 안뽑힐 가능성 높음 윙도 박지성,설기현,이천수,염기훈,최성국등 많음
서울에선 김치곤선수 한명 갈꺼 같은 센터백 매번후보로 뽑힘
울산김영광님(송혜교님)만 그렇게 생각하거든요!!! 왜요 김영광만 국대 뽑으라고 하시죠!!! 전 김영광이 안뽑힐거 같은데요!!!
김치곤 뽑혔음 좋겟다 ...로빈님 너무 과민반응 =_=
님이 무슨 감독? 아디 바꾸면서 아는척은 진짜 ㅎㄷㄷ인듯
현시점에서 이동국은 불리...소속팀에서 출전시간도 적고...박주영, 정조국은 K리그에서 잘하고 있죠
유리눈물님 제가 과민반응이 아니라 저 분이 맨날 닉넴 바꿔가면서 저소리 하니까 그렇죠....
전 처음봣길래염 ㅈㅅㅈㅅ
저거 잘못하다가 부상입으면 치명적일텐데... 05년 첼시...당시에 김진우부상후 추락...
ㄷㄷㄷㄷㄷㄷㄷ 아시안컵대표팀도 잇기에 주전대다수빠질수도..
히라야마 언제 돌아왓지 저런...완초페 ㅎㅂ 케이리그올거처럼 해놓고
서울이여!! 도쿄 대첩 일으켜라!!!
홈 경기 인가요 ?
도쿄국립경기장 도쿄홈이네요 ^^
오 =_+
완쵸페 -..-
빅매치라니..............도쿄쯤이야
다시 3:0으로 승리!!
일본 가야 되나? ㅋㅋㅋ 주말이면 갈텐데.. 왜 하필 주중 경기야!!
서울 다시 한번 꼭 이겨주세요
게임이되야 빅매치지 ..ㅋㅋㅋj리그그동안연습좀 ㅋㅋ
가볼까..
최용수 은퇴식이 생각나네.. 정말 은퇴식 하나만큼은 국내 프로축구 선수로선 보기 드문 분위기에서 은퇴식을 치뤄서..
3:0으로 다시 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