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산셈과 함께 저의 삶의 변화가 시작되었습니다.
그 동안의 주산셈에 소요된 시간을 후회에서 기쁨으로 가르치는 보람과 영광과 저 자신의 발전 된 모습을 볼 수가 있어 그저 감사뿐입니다.
남보다 하나 더 가진 자로 꿈과 소망으로 도전 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행복하지요.
그러나 매년 반복되는 2번의 공개수업은 할 때 마다 긴장감과 두려운 마음이 앞장섭니다. 부족하기 때문이겠지요.
더욱 새로운 주산셈을 준비하기 위하여 연구하며 노력하는 자세로 임합니다.
제가 주산셈을 전하는 서울구산초등학교 주산암산 공개수업에 주산셈을 전하시는 선생님과 예비 선생님 주산셈에 관심을 갖으신 분들을 초청합니다.
도우미 역할도 부탁드립니다.
주산셈을 전하는 우리선생님들의 삶의 그림을 멋지게 그려 나갔으면 좋겠습니다.
* 일시 : 2010년 11월 24일 수요일
- 오후1~2시40분(100분) 1~2학년부
- 오후2시50분~4시30분(100) 3~4학년부
* 장소 : 서울구산초등학교 본관 4층 4학년2반 교실
* 교통편 : 지하철 6호선 구산역 하차 버스환승
구산초등학교 하차
* 친절상담 : 서울구산초등학교 주산셈 지도강사
김 인환(010-7750-4435)
★ 희망으로 살 때 희망이 있습니다! ★
첫댓글 선생님 잘 지내시죠^^ 항상 마음은 함께 하는데 뭘 하는것인지 초보라 허둥대다보면 금새 하루가 저물어요
그렇다보면 통화할 시기를 놓치게 되고~항상 감사한 마음과 죄송한 마음이에요~
저도 선생님수업에 가고 싶은데~~ 또 똑같은날 잡혔어요~~~
1학기땐 모두가 초보여서 보수를 주제로 했는데 이번엔 어떻게 주제를 잡아야 할지 모르겠어요
신입부터 6단계까지여서~ 지금껏 차시안 구상만 할뿐 손도 못데고 있어요...11일까진 제출해야하는데...
보수,짝수,꼬리,곱셈까지 다 해 버릴까요~~
저는 게시암산 리레이산 플레시암산 문제를 새롭게 만들었습니다. 아이들이 다 함께 하는 주산셈도 있고 수준별로 문제를 내기도 했습니다. 주산셈과 수학을 접목하여 문제를 만들었습니다.
시간내서 꼭 가보고 싶네요.
주산셈을 전하시는 선생님들께 제가 드릴수 있는 작은 도움이라도 베풀고 싶은 마음을 갖고 초대합니다.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