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 북은 애플의 iOS 14가 광고 수익을 방해 할 수 있다고 말한다
페이스 북 CFO 데이비드 웨너 (David Wehner)는 목요일 애플의 iOS가 광고 추적 도구를 처리하는 방식의 변화가 2020 년 3/4 분기부터 소셜 네트워크의 수익성에 영향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페이스 북의 분기 실적 컨퍼런스 콜에서 WEHNER 새로운 사용자 개인 정보 보호가로 데뷔 설정 기능 말했다 아이폰 OS (14) 이 가을 제한합니다 대상 소비자와 측정 광고 효과에 대한 회사의 능력을보고 CNBC는 .
"우리는 여전히 이러한 변화가 어떻게 생겼는지, 그리고 우리와 다른 산업계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이해하려고 노력하고 있지만, 최소한 앱 개발자와 다른 사람들이 Facebook 광고를 사용하여 성장하기가 더 어려워 질 것입니다. Wehner는 말했다.
6 월에 Apple 월드 와이드 개발자 컨퍼런스 (Worldwide Developers Conference)에서 자세히 설명 될 예정인 iOS 14 개인 정보 보호 옵션 은 사용자에게 앱별로 IDFA (Identifier for Advertisers) 추적을 옵트 인하도록 요청합니다. IDFA 번호는 광고 서버에서 민감한 데이터를 공개하지 않고 사용자 참여를 추적하는 데 사용됩니다.
현재 IDFA 액세스는 Apple의 모바일 플랫폼에서 허용되며 사용자는 설정 메뉴에서 추적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iOS 14가 시작되면 처음으로 앱을 여는 사용자에게는 "추적 허용"및 "추적하지 않는 앱 요청"이라는 두 가지 옵션이있는 권한 대화 상자가 표시됩니다.
설정에서 추적 대안을 가져 오면 IDFA 데이터 가용성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Wehner에 따르면 페이스 북은 2020 년 3/4 분기부터 딩 광고 수익이 변경 될 것으로 예상하고 4 분기에는 더욱 뚜렷한 효과가있을 것으로 예상하고있다.
페이스 북은 2020 년 2/4 분기 월가의 추정치를 1 년에 비해 11 % 증가한 179 억 달러로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