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 총 26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크롤의 압박에 주의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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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 파사트 2.0 TDI 입니다..
각종 경정비를 위해 입고 하셨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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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엔진오일 교환 작업 입니다..
매번 정식 AS센터에서만 작업하셨는데
비용과 시간문제로 저희 피스톤을 찾아 주셨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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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진오일은 리퀴몰리 탑텍 4605 5w-30을 사용하셨습니다..
5w-30이지만 디젤차량의 소음감소에 상당히 괜찮은 오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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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번째로 연료필터 교환작업 입니다..
CRDI 엔진들의 특성상 이런 필터류의 소모품은 재때재때 교환해주셔야
여타 다른 고가의 부품들의 수명을 늘릴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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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료필터에 동봉된 각종 오링도 같이 교환해 드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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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V Joint rebuild
등속조인트 재생 작업 입니다..
신품은 워낙 고가이다 보니 미리미리 점검하셔서
오일누유가 보인다 싶으시면 미리 리빌트를 하셔서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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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로 바깥쪽이 많이 찢어집니다만
이 차량은 안쪽이 찢어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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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금 늦게 발견이 되어 구리스가 상당량 빠져 나간 상태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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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빌트 되어 나온 제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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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품 고무및 구리스를 사용하여 앞으로 몇년간은 또 안심하시고
운행하실수 있으실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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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SG 미션오일 교환작업 입니다..
위의 사진은 DSG미션오일 필터 사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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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션오일 배출중 찍은 사진입니다..
생각외로 DSG미션오일 교환후 트러블이 생기는 경우가 종종 있다고 합니다..
미션오일량을 마추는게 상당히 까다로운 작업이긴 합니다만
저는 지금껏 DSG미션오일 교환해서 단 한대도 트러블을 일으킨 경우가 없었습니다..
당연한건가요;;;;??
타 카페에서 미션오일 교환후 문제가 생겼다는 글을 본적이 있어서 자랑질 좀 해 봤습니다;;

미션에서 배출한 폐유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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펜토신에서 나오는 DSG 미션전용 오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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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션오일필터 캡의 오링도 교환해 드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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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립된 미션오일필터 캡이 보이시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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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담은 활대 링크 교환 입니다.. 한쪽만 찟어 졌는데 양쪽다 교환 하였습니다..
멀쩡한 쪽도 곧 돌아가실듯해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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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아가신 활대 링크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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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립된 활대링크와 조인트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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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은 뒤 브레이크 패드 교환 입니다..
전동식 브레이크라서 전용장비가 있어야만 작업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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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품 패드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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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품패드와 교환한 패드의 두께차이...
두께 차이가 상당히 많이 나네요..
문제가 있거나 문제가 생길만한 소모품들을 싹다 교환하셨으니
이제 당분간 기름만 넣으시고 타시면 될듯합니다..
긴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