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북민들은 김일성 일가들에게 속은 것을 통분해야 한다.
"창세로부터 그의 보이지 아니하는 것들 곧 그의 영원하신 능력과 신성이 그 만드신 만물에 분명히 보여 알게 되나니 그러므로 저희가 핑계치 못할찌니라 하나님을 알되 하나님으로 영화롭게도 아니하며 감사치도 아니하고 오히려 그 생각이 허망하여지며 미련한 마음이 어두워졌나니 스스로 지혜 있다 하나 우준하게 되어 썩어지지 아니하는 하나님의 영광을 썩어질 사람과 금수와 버러지 형상의 우상으로 바꾸었느니라 그러므로 하나님께서 저희를 마음의 정욕대로 더러움에 내어 버려두사 저희 몸을 서로 욕되게 하셨으니 이는 저희가 하나님의 진리를 거짓 것으로 바꾸어 피조물을 조물주보다 더 경배하고 섬김이라 주는 곧 영원히 찬송할 이시로다 아멘!"(로마서 1:20~25) 하심 같이, 하나님이 한반도에 펼쳐 놓은 남한과 북한보다 하늘에 펼쳐 놓은 천국과 지옥이 더욱 살기 좋고 괴롭습니다.
제가 성경말씀 다음으로 주의 깊게 구독하는 것이 있는데, 그게 바로 유튜브 동영상을 통해 탈북민들의 파란만장한 탈북 얘기들입니다. 지금의 남북한은 장차 가게 될 천국과 지옥의 예고편과도 같습니다. 북한 주민들이 북한에서의 삶이 처참한 지옥과도 같음을 깨닫고 목숨 걸고 북한 지역을 벗어나 망망대해와도 같은 중국 대륙과 몽골이나 라오스를 통해 태국까지 가야만 간신히 난민 대접으로 자유 대한민국의 비행기를 탈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과정에서 겪는 저들의 위기와 고통과 불안공포는 이 세상 어떤 탈출기나 공포 영화에서도 느낄 수 없는 긴장감의 연속이며, 그들이 인천 공항에 도착하였을 때에는 그 화려하고 아름답고 깨끗한 시설들을 보고 별천지에 온 걸로 생각합니다.
이렇게 선진화된 남쪽 자유 대한민국을 김일성 일가들이 여태껏 미 제국주의의 수탈하에 대부분의 국민들이 헐벗고 굶주려 피골이 상접하다고 속였으니, 뜻있는 탈북자들은 대한민국의 뛰어난 발전상보다 김일성 일가들에게 속아 산 것에 대해 통분을 금치 못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굶주림을 견디다 못해 탈북하는 사람들의 감격스러운 눈물보다, 사람의 탈을 쓰고 버젓이 거짓말하는 자들에게 속아 산 것에 대해 통분해 하는 눈물이 더욱 가슴을 저밉니다. 인간 고통과 재앙의 근원은 육적인 빈약 때문이 아니라, 오직 거짓말장이 사단의 말에 속은 죄때문입니다. 그래서 사단 같은 김일성은 남한보다 부강하기 위해 거짓말로 자국 인민들을 속였고, 양심으로 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한 건국 대통령 이승만은 정직한 국민들을 만들기 위해 법과 원칙을 준수하였습니다.
사람들이 겪는 고통의 근본 원인은 의식주(衣食住)의 빈약 때문이 아니라, 처음 사람들인 아담과 하와가 간교한 거짓말장이 들짐슴 뱀, 곧 사단의 말을 믿고 하나님의 말씀을 불신해 버렸기 때문입니다. 사단에게 속은 자들은 모두 고통 당하게 되며, 육신이 죽게 되면 영원한 감옥인 지옥불에 갇히게 된니다. 예수님이 지옥불에 빠져 고통당할 사람들을 구원하기 위해 저들의 죗값을 대신 짊어지고 십자가에 못박혀 죽으셨습니다. 이런 사실을 믿고 예수님의 언행을 따르는 자들은 탈북하게 되나, 이런 사실을 믿지 않고 예수님의 언행을 따르지 않는 자들은 김일성 치하와 같은 지옥 불못에 남습니다. "죄에 대하여라 함은 저희가 나를 믿지 아니함이요"(요한복음 16:9) 하심 같이, 세상에서 가장 흉악한 자들만이 예수님의 말씀을 믿지 않고, 그 대신 김일성 일가들 같은 공산당들의 말만 믿고 따릅니다.
그러므로 탈북민들은 가장 먼저 자유 대한민국에서 하나님께 감사하여야 합니다. 그러질 않고 오직 의식주(衣食住)의 풍족함만 의지해 믿고 여전히 기존의 자유 대한민국 국민들처럼 먹고 마시고 배부름에서 찾아 드는 음란방탕한 쾌락을 쫓게 되면, 반드시 육신의 죽음 이후에는 김일성 치하보다 천배만배 더 고통스러운 지옥불 속에서 영원한 고통을 당하게 됩니다. 여러분들의 마음 속에 탈북의 용단을 갖게 하시고 그 일을 성취시킨 분은 오직 세상 죄악을 이기신 예수 그리스도 뿐이십니다. 그러므로 성경말씀과 그 내용 중에서 탄생된 '실세자 예수'의 뜻을 자유 대한민국에서 누구보다 열심히 보고 듣고 읽고 깨달아, 두고 온 고향 땅과 부모형제들이 더 이상 김일성 일가들의 거짓말에 속아 사는 것을 용납하지 않으려는 애국심으로 무장하시기를 바랍니다.
http://cafe.daum.net/kblw 기독 애국 신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