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영웅
최영웅 Y
안녕하세요, 수고 많으십니다.
실제로 이런 사람들이 있다면 반드시 검거해야 하겠죠.
전파, 통신에 관련해서는 문외한이라 구체적인 내용은 파악할 수 없지만, 특수한 기술을 이용해 선량한 사람들의 프라이버시를 심각하게 침해하고, 또한 그것을 약점으로 삼아 돈까지 갈취하고 있다면 이것은 그야말로 중범죄 중에 중범죄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의분심은 분출하는데, 현실적으로 어떻게 도와드려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이들의 범죄수법과, 블로그 운영자께서 등록해주신 이들이 의사소통 하는 바를 면밀히 읽어보자면 이들은 모든 인간에게 기본적으로 내재해 있는 옳음과 그름의 경계, 또 그것을 판단하는 사고능력을 완전히 상실하고 있음을 짐작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마약중독자들의 그것처럼, 도박중독자들의 그것처럼 도청활동에 중독되어 있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그들은 단지 그들의 범죄행각이 그 자체만으로 ' 너무나도 즐거운 ' 것입니다.
도청내용을 약점 삼아 금전을 갈취하는 것은 어디까지나 부수적인 작업일 뿐일 겁니다.
이들의 범죄가 본질적으로는 ..살인에 버금가는, 혹은 그 이상의 죄질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보여지지만 정작 수사기관에서는 확실한 증거가 확보되고, 범인들의 신병과 소재가 확보되기 전까지는 적극적인 수사, 검거활동을 개시하진 않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왜냐하면 첫째, 증거확보가 매우 어렵고.. 둘째, 피해자의 진술확보 또한 매우 어려울 것이며(프라이버시에 관련한 문제들이 많을 것이므로) 셋째, 조직적으로 이루어지는 범죄이기 때문에 이들을 개별적으로 다 검거하거나 소환하여 조서를 받는 것도 어려울 것이며(증거없이 소환하여 정황증거만으로 조서를 받는다고 가정했을 때 이들이 만약 부인한다면 그 때로부터 수사는 심각하게 난항을 겪게 될 것이며, 이들을 당연하게 이들을 구속할수도 없게 되고, 그것은 이들에게 증거를 인멸하고 사전에 이들이 벌인 범죄행위를 은폐 조작하는 빌미를 제공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지금 이 시간에도 그들은 사전조작, 증거인멸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을 것이 분명합니다) 넷째, 수사기관 행정 상 특별히 평가받을 수 있는 범죄사안은 아니라고 보여지기 때문입니다, 위에서 말씀 드렸다시피 이들의 죄질이란 살인에 버금가거나 혹은 그 이상으로 나쁘고 더러운 것임에도 말이지요..
이들의 검거하는 것에 관한 제 견해는 이렇습니다.
이들의 교활함과 수법들은 이미 인간의 한계를 넘어선 수준입니다.
정상적인 절차(수사기관에 의한)를 통해서 검거한다는 것은 거의 불가능에 가까울 정도라고 판단됩니다.
이들은 무식하고 저질스러워 보이면서도 매우 지능적이고, 습성이 교활합니다.
법의 그물로 상대하려 하면 바람처럼 빠져나가고, 그들 자신보다 강력한 존재가 출현하면 하이에나처럼 재빨리 물러서지만, 상대가 자신보다 약한 존재라는 것이 분명한 상황에서는 악마처럼 돌변하여 괴롭히려 드는 것입니다.
말씀드린 바와 같이 이들을 상대하기 위해선 이들보다 훨씬 더 강력한 상대가 되거나, 필요한 것입니다.
교활한 자들을 상대하는 것에 있어서 무력보다 더 용이한 것은 없습니다.
이들 조직을 피라미드 구조로 파악했을 때 가장 하위에 해당하는 한 사람의 신병을 확보하여, 그들의 교활함에 버금가는 무시무시한 무력을 활용하여 한 단계씩, 한 단계식 상위그룹에 속하는 자들의 신병을 확보해 나가는 것은 물론이려니와 그들이 벌인 범죄행각과 증거들을 철저하게 확보해서 수사기관에 직접 넘기는 것이 조속히 이들을 검거하는 가장 이성적이고 유일한 방법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아마도 블로그 운영자께서는 오해하고 계신 것으로 판단됩니다만, 이들은 일반인들이 통상적으로 생각할 수 있는 조직폭력배는 아닙니다.또한 이들 사이에 조직폭력배가 개입되었을 것으로 보기도 어렵습니다. 왜냐하면 이들처럼 지능적인 범죄를 저지르는 자들은 폭력을 전문(상습) 적으로 행사하는 폭력배들과는 살아온 환경과 배경 자체가 근본적으로 틀리며
그들이 주도하는 불법적인 일에 조직폭력배가 개입되고, 조직폭력배가 이 일단의 범죄를 완전히 이해하게 되면, 그들이 가진 모든 이권을 빼앗기는 결과가 오게 되기 때문입니다. 쉽게 말하자면 조직폭력배가 개입되는 순간 조직폭력배의 지휘를(무력에 기반한 지휘권) 받아야 하며, 이들은 조직폭력배의 하수인으로 전락하게 되는 결과를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이들 자신도 이들이 벌이는 범죄의 가능 전제는 ' 철저한 보안 ' 임을 잘 알고 있음을 그들의 글에서 알 수 있습니다.
조직폭력배가 없어도 할 수 있는 일을, 굳이 조직폭력배라는 리스크를 감수하며 개입시킬 이유가 없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사실을 확실하게 증언할 수 있는 것은 이 글을 쓰고 있는 필자가 바로 해당 지역(대구) 에서 활동했던 조직폭력배였기 때문입니다. 극히 최근까지, 그것도 ' 동성로파 ' 에서 말이지요.
장문을 요약하여 한 문장으로 말씀 드리겠습니다.
' 이들을 검거하기 위해서는, 오직 한 놈을 잡아 눈을 뽑고 살을 찢는 무력을 통해서 윗선을 불게 하고 증거자료를 가져오게 해야 한 후, 수사기관으로 <압송> 해야 한다 ' 입니다.
진실로, 진실로, 진실로 이들을 척살하는 것이 운영자님의 사명이라면 저도 돕겠습니다.
수단, 방법 가리지 않고요.
메일로 연락처 남겨주시면 제가 직접 전화 드리겠습니다.
im750@naver.com/최영웅 입니다.
이름은 가명입니다.
첫댓글 http://cafe.daum.net/stalking21<- 이 블로그의 백진호 씨의 ..주장과는 위 페이지의 주장 (백진호 씨 블로그에서 발췌) 이 ..어느 면에서 다른 주장이기도 하며 그러잖아도 그간에 우리 관련 ..피해들의 원인 처가 기재된 블로그의 백진호 씨의 ..주장들의 발생 원인 처에 대해 걸러서 봐야 함을 염두에 둘 사항이기도 하지요.
이 글 아주 좋은데 =책에 기록해도 되지요. -이 내용 그대로 mmju 네임가지 그대로 --카페 글 그대로 책에 동성로파 글과 같이 올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