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0km의 대초원에서 펼쳐지는 세계에 하나밖에 없는 마라톤대회로 초대합니다
달림이 여러분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내몽고 커얼친대초원마라톤대회는 포장도로를 달리는 일반 마라톤대회가 아닙니다. 세계5대초원중 하나인 내몽골 커얼친대초원(Keerqin Grassland)에서 펼쳐지는 친환경마라톤대회로 에스앤비투어가 주최합니다.
지평선을 바라보며 끝없이 펼쳐진 내몽고 커얼친대초원, 대초원에서의 밤, 몽고전통가옥인 게르(GER)체험
초원과 쏟아지는 은하수 아래서 펼쳐지는 마라톤완주파티, 몽고 전통민속춤, 캠프화이어, 양고기 바베큐, 전통술 마유주, 무공해, 스트레스 0%, 대자연과 하나가 되는 기회!
사막화방지를 위한 한그루 나무심기 행사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2009년 1월부터 참가자 접수를 시작하여 현재 42명이 신청을 완료하였다. 항공좌석 사정으로 접수가능인원은 총 100명중 95명(참가자+동반자)+5명(인솔자 및 대회관계자)으로 현재 53명 추가 접수 가능하다.
▶ 참가신청 완료 마라톤동호회 및 개인 : 42명
삼송세무법인, 광주 국민은행마라톤동호회, 100회마라톤클럽 및 개인
▶ 참가문의 및 자체 모집중인 마라톤동호회
SNB보스턴마라톤2기, SNB보스턴마라톤3기, 전주시청마라톤동호회, 불사조등
현재 동호회에 소속은 되어 있으나 단체로 가기에는 동호회 사정상 무리가 있어 개인으로 신청하는 참가자가 늘어나는 추세다. 주달모, 런클, 용왕산, 분당검프등에서도 개인적으로 관심을 표명하였다.
에스앤비투어에서는 4월말까지 모집을 완료하고 대회준비를 위한 업무협의차 내몽고를 방문, 3년전부터 대회를 만들기 위하여 여러 차례 다녀온 경험은 있으나 실전태세를 갖추고 초심으로 돌아가 안전문제, 양측 참가인원, 대회장, 주로, 주로표시, 제작물, 급수, 화장실, 샤워시설, 음식 및 게르(전통가옥)상태등을 점검할 예정이다.
또한 압록강마라톤대회가 열리는 단동시 체육국 요우커롱 부국장께서 지난 1월 샤먼(하문)에서 열린 중국육상경기연맹소속 마라톤조직위원회 회의에서 내몽고자치주의 체육국 국장(통요시 부시장급)을 만나 에스앤비투어에 대한 소개와 더불어 통요시 인근 커얼친초원에서 펼쳐지는 이번 초원마라톤대회를 설명하고 성 체육국장이 관심을 갖고 통요시 체육국에 이번 행사에 대하여 최대한 협조해 달라는 당부도 한 상태다. 중국의 행정체계는 진(읍)-현(군)-시-성(도)로 구성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