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해안경비대는 해양수사위원회의 일환으로 타이탄 잠수정 잔해의 잔해를 미국으로 수송할 것이라고 밝혔다 .
이 소식은 일부 잔해가 해저에서 회수되어 Horizon Maritime 선박인 Horizon Arctic 에서 Newfoundland의 St. John's로 하역 되었다는 소식 이후에 나왔습니다 .
해안 경비대는 또한 잔해에서 "추정되는 인간 유해"를 조심스럽게 회수했다고 말했습니다. 유해는 공식 분석을 위해 보내질 것입니다.
국제 파트너 수사 기관과 협의한 후 MBI가 추가 분석 및 테스트를 용이하게 할 수 있는 미국 해안 경비대 절단기에 증거를 운송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전에 보고된 바와 같이 미 해안경비대는 최고 수준의 조사인 사고에 대한 해양 조사 위원회를 발족했습니다 . MBI는 위법 행위나 과실이 원인에 기여했는지 여부, 법률을 위반했는지 여부, 향후 사상자를 방지하기 위해 새로운 법률이나 규정이 필요한지 여부 등 사상자의 원인을 결정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MBI는 가능한 원인을 결정할 책임이 있는 국가 교통 안전 위원회(NTSB)와 함께 작업할 것입니다.
MBI 의장인 Jason Neubauer 선장은 “극한 근해 거리와 깊이에서 이 중요한 증거를 복구하고 보존하기 위해 조율된 국제 및 기관 간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증거는 여러 국제 관할권의 조사관에게 이 비극의 원인에 대한 중요한 통찰력을 제공할 것입니다. TITAN의 비극적인 손실로 이어진 요인을 이해하고 유사한 비극이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돕기 위해 여전히 해야 할 상당한 양의 작업이 있습니다.”
캐나다 국적의 Polar Prince 의 승무원은 6월 18일 일요일 잠수 약 1시간 45분 만에 임대용 Titan 과 연락이 끊겼습니다. 타이탄호는 잠수함 이 처음 잠수한 지 약 96시간 후에 타이타닉 호의 뱃머리에서 약 500미터 떨어진 해저에 위치했습니다 . OceanGate Expedition의 설립자 겸 CEO를 포함해 탑승한 5명 모두 사망한 것으로 추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