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도하신 분과 개인적으로 양도는 불가능 합니다.
무료숙박권 당첨시 업체측에서 확인하는 세가지는
닉네임과 아이디 그리고 당첨되신 분들에게 지급되는 비밀번호 입니다.
세가지 중 하나라도 없는 경우에는 무료숙박권이 사용되지 않습니다.
먼저 양도 하신 분이 운영자에게 님에게 양도를 하신다 라고 하면
(원래는 특정인에게 지정 양도는 불가능 하나 최대한 배려는 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무료숙박권은 님이 양도받으신 분의 닉네임으로 들어가는 것이 아닌
운영자가 원래 무료숙박권을 받으셨던 님의 아이디와 닉네임 그리고 지급되는 비밀번호를 양도받으신 님의 정보로 변경하여 업체측에 통보합니다.
먼저 양도하실때 운영자에게 통보하지 않으신 점이 가장 큰 문제점이라고 생각되고.
그 점에 대해서 업체의 문제 OR 까페의 문제 라고 생각되지는 않습니다.
저의 의도가 오히려 기분이 안좋게했다면 죄송하네요..ㅠㅠ 제가 어감이 조금 잘못된게 아닌가 그런 생각이 듭니다. 저도 일반 회원이구 요 점에 대해서 운영자 분들에게 여쭤보기까지 했답니다. 한사람만님과 같은 일이 또다시 일어나면 안되니까요 ^^ 밑의 글을 보니까. 양도하신 알필요없징 님이 한사람만 님에게 쿠폰번호를 메일로 보내주셨다고 되어있네요. 양도받은 경우 쿠폰번호와 아이디 닉네임 세가지를 대야 사용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한사람만 님은 닉네임 한가지만 대신거 같아..(물론 위의 글을 보고 참조한 것 뿐이랍니다) 사용이 안되신 것 같네요. ^^: 제가 글을 쓴 글은 다른 양도하실 분들도 참조하시라고 쓴 거구요..
제가 글을 삭제하라 말라 이러는 것 까지 말씀 드릴순 없습니다. 그런 의도로 글을 쓴 것도 아니구요. ^^ 위에 공지게시판을 보시면 무료숙박권의 사용방법에 대해 나와있는데요 그 글만 보셨더라면 이런 일이 없지 않았을까 조금은 아쉬운 마음을 가지게 됩니다. 누구의 잘못이라기 보다는 사용되지 못하고 돌아간 수고가 아쉬울 뿐이지요.
첫댓글 친절한 설명은 고맙습니다. 하지만 제가 문제 있다고 했습니까? 그냥 속상해서 글을 올린 것일 뿐입니다. 비닐양님 덕분에 더 속상한 기분이 드는군요. 제 글이 문제 있다고 생각되신다면 삭제하셔도 상관없습니다.
저의 의도가 오히려 기분이 안좋게했다면 죄송하네요..ㅠㅠ 제가 어감이 조금 잘못된게 아닌가 그런 생각이 듭니다. 저도 일반 회원이구 요 점에 대해서 운영자 분들에게 여쭤보기까지 했답니다. 한사람만님과 같은 일이 또다시 일어나면 안되니까요 ^^ 밑의 글을 보니까. 양도하신 알필요없징 님이 한사람만 님에게 쿠폰번호를 메일로 보내주셨다고 되어있네요. 양도받은 경우 쿠폰번호와 아이디 닉네임 세가지를 대야 사용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한사람만 님은 닉네임 한가지만 대신거 같아..(물론 위의 글을 보고 참조한 것 뿐이랍니다) 사용이 안되신 것 같네요. ^^: 제가 글을 쓴 글은 다른 양도하실 분들도 참조하시라고 쓴 거구요..
제가 글을 삭제하라 말라 이러는 것 까지 말씀 드릴순 없습니다. 그런 의도로 글을 쓴 것도 아니구요. ^^ 위에 공지게시판을 보시면 무료숙박권의 사용방법에 대해 나와있는데요 그 글만 보셨더라면 이런 일이 없지 않았을까 조금은 아쉬운 마음을 가지게 됩니다. 누구의 잘못이라기 보다는 사용되지 못하고 돌아간 수고가 아쉬울 뿐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