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사자와 아기사자는 광야에서 물을 찾을 수가 없었다. 너무나 무더운 날씨 때문에 아기사자는 걸을 수도 없을 정도로 지처있었다. 곧 죽을 것 같은 아기사자를 본 코끼리가 아기사자를 코에 올려놓고 어미사자를 옆에 따라오게 하고서 물이 있는 곳을 찾아 가고있다. 코끼리 코에 타고 있는 아기사자는 편안함을 느낀 것일까? 발버둥도 치지않고 엄마를 바라보고만 있다. 어미사자는 코끼리의 마음을 알아들었는지 얌전히 따라가고 있다. 그렇게해서 아기사자를 안심 시키려고 했을 것이다.
처음에 코끼리가 아기사자를 코로 감아올릴때 어떤 의사 소통이 있었기에 어미사자는 가만히 있었던 것일까? 새끼를 살리려고 코끼리의 뒷다리를 물고 늘어질 것 같은 맹수가 조용히 따른다는 것은 분명 우리가 모르는 동물의 세계에서만 있을 법한 의사소통이 있지않을까 생각된다.
신비한 동물의 세계ㅡ 금세기 최고의 감동 사진이다. 코끼리가 보여준 동물의 모성애 ㅡ 이것이 진짜 사랑이리라. 아기사자가 건강하게 잘 자라서 은혜에 보답하면서 살아가기를 바란다. 코알라. ㅡㅡㅡㅡㅡㅡㅡㅡ 여기 나오는 핵심 단어 중국어로 알아보기
첫댓글 동물들만 의사소통 있나보네요
신비한 동물의 세계 ~ 감동 !
네네, 감동이죠?
죽을 것 같은 아기 사자를 엄마가 물고 웅덩이 물이 있는 곳을 찾아가려면 얼마나 힘들었을까? 아무도 장담할 수 없는 순간입니다.
동물의 왕국에도 이심전심..ㅎ
중국어 단어 정리하느라 고생하셨어요..
아우님, 읽어 주시고 댓글 주셔서 너무 반가운 손님입니다.
중국어 단어를 잘 조합하면 위에 사진이 이해될 것입니다.
늘 관심을 주시는 후배님 감사합니다.
우리의 고유명절 한가위 잘 쇠시고 건강하고 기쁜 마음으로 또 다른 페이지로 갑시다.
건행 !
健幸!
감동입니다!
부디 물을 찾았기를...
코끼리 힘과 끈기라면 당연히 찾았으리라 여겨집니다.
걱정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명절 즐겁게 보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