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님들 잘 지내시고 계시죠...
지난 3월 7일 이사회 논의 결과에 의거 강인택 동기가 중차대한 교통사고로 3개월 이상 입원중인 한라의료원을 방문하여 쾌유기원 모금액을 강인택 동기 모친께 전달하였습니다.
처음 사고를 접할 때 모습에선 아무 반응이 없는, 그야말로 식물인간 처럼 보였던 인택 동기가 오늘 우리들을 보는 순간 몇차례 슬픔에 눈물을 하염없이 흘리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우리들의 이야기를 모두 알아듣는 모습에 아무리 힘든 상황이라도 때론 기적이 일어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인택이와 짧은 만남의 시간에서 안타까움과 애처로움을 느낄 수밖에 없었으며, 가슴이 찡하는 감정이었습니다.
우리 모두 강인택 동기의 조속한 쾌차를 기원하는 마음의 힘으로 보듬어 주시기를 부탁드리며 시간될때마다 방문하시어 말벗을 함께 나눠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입원 병원 및 병실 : 한라의료원 711호실
▶방문 일시 : 2015. 3. 19. 11:00
▶방문 명단 : 고명수,현군희,양용주.문무홍,오창현,허세홍,고정봉,문태민,김인수
▶쾌유기원 모금에 동참해주신 동기 (44인)
강 건,문무홍,현성근,김화성,김기방,고태길,현명화,오경용,양용주,강철수,김두만,김영훈,김승종, 김원진,이성관,이용철,이상기,김덕희,오문백,김승찬,송성환,양완국,홍성식,고윤권,송창오,서창오,현순명,김성택,고상윤,김기성,박기철,김인수,하민철,고영호,부성욱,강행식,문태민,오창현,고명수,현군희,고정봉,현병휴,허세홍,김두진
<참고>
개인적으로 동참해주신 동기, 동창으로 동참해주신 동기 명단은 파악이 안되어 기재 생략됨을 알려드립니다.
동참해주신 동기님 감사드리며, 늘 행복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오는 3월23일 오후7시 하와이호텔에서 개최하는 정기총회에 동기님 모두 참석하여 세상사 이야기 논하는 기회가 되기를 부탁드립니다.
김 인 수 올림
첫댓글 정말 수고했네요.
동참해주신 동기들 고맙고.
일이 있어 못갔는데 미안하구료.
명화대감~ 고맙구려....
인택이 조금씩 나아지고 있고 말귀 다 알아듣더구나. 시간이 허럭해주겠지 쾌유를 기원하자꾸나--
글고 지난번 오름행사시 점심 쐇따고$ 역쉬 명화 시인이로다^^
수고들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