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보스에요.
KT통신사 사용 업소중 3월 22~24일 사이에 통신장애가 발생된 업소가 있으면 리플좀 부탁드리겠습니다.
고질적인 떠넘기기식의 A/S를 바로 잡기위함입니다.
통신사는 "선로엔 이상이 없으니 내부문제 입니다 끊어진흔적조차 없습니다" 우리회원사는 "복구프로그램을쓰는데 내부는 완벽에 가깝다. 손님몰리땐 다운로드속도두 개판이더라 통신선로의 문제다"라는 서로 막연한 태도로 원인규명 및 유지보수가 철저히 이루어지지 않는 실정입니다.
우리가 납부하는 요금중 세금을 뺀 10%의 금액은 유지보수 업체로 들어갑니다. 허나 우리는 유지보수 업체가 어디인지도, 담당이 누구인지도 모르고 있습니다.
고지서 날라오니까 요금납부 하시겠지만 최소한 우리가 낸돈의 권리주장은 해야합니다.
또 개개인의 항의성 발언을 해서는 될일도 아니고 통신사에서 눈하나깜짝 하지않습니다.
각자의 통신장애를 집약하여 단체로 대응한다면 분명히 개선될수있는 문제 입니다.
*클릭컴, X-ZONE 에서 통신장애문제가 발생되었고 KT의 늦장 대응에 우리는 통신사의 신뢰도를 재평가하지않을수없습니다.
이에 다른회원님들께서도 이러한 문제를 최근에 겪으셨다면 리플 달아주셔서 사태파악 할수있는 토대를 만들어 주세요.
감사합니다.
첫댓글 저희 가게두 있었어요.. 새벽에요.. 약 1시간정도 담당자가 담날 찾아오기했는데. 앞으로도 이러면 큰일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