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월 16일 팅커벨 정회원인 써니9422님이 도로를 차를 타고 가다가 로드킬 당한 세 아깽이들의 뒤에 살아있던 한 아깽이 아이를 구조하였습니다. 어떤 미친놈이 길거리에 그렇게 일정한 간격으로 아깽이들을 버렸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천만 다행으로 한 아깽이는 써니님 눈에 띄어 구조가 되었고 병원 검진과 치료까지 받았습니다. 구조후 일주일동안 고다를 비롯한 여러 곳을 통해 입양, 임보를 알아봤지만 여의치 않아 팅커벨에 공식 구조요청을 했습니다. 아깽이는 써니님이 '꼬미'라고 이름을 지었습니다. 이 아이에 대한 정회원 구조동의를 요청합니다.
☞ 써니9422님의 카오스 아깽이 구조 사연 : http://cafe.daum.net/T-PJT/SQbu/1383
써니님이 구조한 카오스 아깽이
■ 구조요청자 책임 분담 사항.
. 구조요청자 써니9422님 : 아깽이 병원비 33만원 + 구조책임분담금 50만원 + 중성화 및 예방접종비 부담
. 정회원 구조요청자 뚱아저씨 : 구조책임분담금 10만원
* 써니9422님은 정회원이지만 작년에 신입회원 대신에 도담이 구조요청한 것이 있고 도담이가 아직 입양을 가지 못해서 구조요청 자격이 없습니다. 이에 뚱아저씨가 정회원 자격으로 구조요청합니다.
얼마 전에 고양이별에 간 '애기'의 구조요청을 했던 뚱아저씨는 착한 애기가 별이 되면서 아깽이 꼬미를 살리라고 한 애기의 선물이 아닌가 생각하며 꼬미를 구조 요청한다고 합니다.
■ 구조 이후 예정 프로세스
. 꼬미는 검진은 완료된 아이라 입양센터 고양이방에서 보호하며 입양추진
■ 구조 동의 정회원 책임분담 사항 :
. 구조동의 정회원 정족수는 50명 이상입니다.
. 동의분담금 1만원 +@
. 동의금 입금계좌 : SC은행 402-20-148207 팅커벨 프로젝트
. 구조동의금 입금이 완료되야 최종적으로 동의 마무리 됩니다.
. 구조동의금 입금 마감 : 2018년 7월 30일
■ 가엾은 생명을 살리기 위해 CMS 자동이체에 가입해주십시오.
팅커벨프로젝트에서 구조한 모든 아이들은 구조 후 검진을 받고, 중성화 수술을 하고, 검진 결과에 따라 치료가 필요한 아이들은 치료를 합니다.
팅커벨의 모든 후원금은 아프거나 다친 아이들의 동물병원비, 입양센터의 운영, 위탁처의 이용, 가정임보맘들에 대한 동물병원비 지원등이 필수이며 이 모든 비용은 회원님들의 십시일반 후원금으로부터 충당됩니다.
한 사람에게 1만원은 살고 죽는 것을 결정하는 큰 돈은 아니지만, 그 돈이 열 명만 모이면 소중한 한 생명을 죽음과 삶의 경계에서 죽을 수도 있고, 살릴 수도 있는 매우 소중한 돈이 됩니다.
이 기회를 통해 아직 CMS 자동이체에 가입하지 않은 준회원, 예비정회원 여러분들의 CMS 가입을 요청드립니다. 아울러 기존 정회원들 중에서도 이 기회를 통해 CMS 가입을 증액하고자 하는 회원님들은 증액을 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CMS 정회원 가입신청은 왼쪽 상단에 팅커벨 정회원 가입하기를 클릭하시면 바로 하실 수 있습니다.
동의합니다.
동의합니다
동의합니다 지금 바로 입금 하겠습니다
동의합니다. 우리나라 미개한 정치인이 문젭니다. 법강화만이 답입니다.
동의합니다
동의합니다.
동의합니다~
당연히 동의합니다
동의합니다.
동의합니다
동의합니다!
메일로 구조동의 해주셨습니다.
박미혜님 유선으로 동의전화 해주셨습니다.
박미경님 유선으로 동의전화 해주셨습니다.
동의합니다~~~(입금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