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전주 맛집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카페 게시글
 전 국 맛 집 [◇소/돼지◇] [제주] 제주산 흑돼지오삼겹살 전문점 해월향
온달왕자 추천 0 조회 779 10.08.14 00:06 댓글 4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0.08.14 00:41

    첫댓글 흑돼지 맛있죠.. 오래전에 먹어본 기억뿐이... 그런데 2인분이 저렇게 많이~ 전주는 저렇게 고기주면 대박일건데...ㅎ

  • 작성자 10.08.14 11:18

    하지만 가격이 조금 나갑니다 전주보단요 ㅎㅎㅎ

  • 10.08.14 08:26

    와우~!죽음이군...처음에 가격보고 뭐야~했더니 그럴만 하군....짱!

  • 작성자 10.08.14 11:18

    고기도 두껍고 육질도 상당히 좋았습니다 ㅎ

  • 10.08.15 17:49

    고기때갈이 남다르고만 굿이였겠어~

  • 작성자 10.08.15 17:58

    정말 맛났습니다^^

  • 멸치액젓에 찍어먹는 맛이 일품이겠군...ㅎㅎ

  • 작성자 10.08.15 22:49

    네 제주도라그런지 정말 특이합니다 ㅎㅎ

  • 홍대에도 탐라돈이라고 제주에서 공수해다 파는곳이있지...ㅋㅋ 나도 경험하고 싶구만.^^

  • 작성자 10.08.15 22:59

    역시 형님은 홍대 스탈~ Yo Man~

  • 10.08.16 07:29

    샐러드랑 맛탕은 정말 맛있어보이네요...근데 저 고기두께는 좋은데 껍질은 싫어요ㅠㅠ며칠전에 티비서 제주도 맛집나온거보니 정말 멸치액젓을 끓여가면서 찍어먹던데 이집도 그렇네요???맛이 궁금해요..

  • 작성자 10.08.16 11:22

    저도 껍질은 싫어해서 가위로 쑥닥하고 먹다가 그냥한번 먹어봤는데 맛이 은근 괜찮네요^^ 멸치액젓을 끓이니 비린맛이 하나도 없더라구요, 그냥 짭짭한맛?

  • 10.08.16 10:00

    제대로 먹은거 같다는~ㅎㅎ쵝오!

  • 작성자 10.08.16 11:23

    흑돼지 지대로 굽고 왔습니다 ㅎㅎ

  • 10.08.16 13:56

    그니깐~ 돼지 털을 보니깐~ㅎㅎ룰루

  • 작성자 10.08.17 09:43

    근데 절반은 껍데기 제거하고 먹었어요 부담되서 ㅎㅎ

  • 10.08.17 12:36

    잘했어~ 나도 껍닥은 그닥........잇힝

  • 작성자 10.08.17 13:52

    다좋은데 스템프 찍혀있어서...ㅠㅠ

  • 10.08.19 13:01

    흐흐흐 식용색소라 괜찮긴 한데~쩌비 -.-;;

  • 작성자 10.08.19 15:44

    먹어도 되는건 아는데요..왠지.... 그런거 있잖아요 형님 ㅎㅎ

  • 10.08.23 08:47

    그건 나도그래~ㅎㅎ룰루

  • 제주도 흑돼지 가격이 짱짱하다는...ㅋㅋ

  • 작성자 10.08.16 11:23

    네형님 근데 용량보다 더 주시는듯해요^^

  • 용량보다 더 주다니...그럼 2메가 정도주나...ㅋㅋ

  • 작성자 10.08.16 15:40

    대략 463메가정도 더준듯 합니다 ㅋ

  • 음...적당하군...ㅋㅋ

  • 작성자 10.08.17 09:44

    하지만 배고플때 가서 그런지 후식안먹으니 약간 부족하더라구요 ㅎ

  • 저거에 소주 2-3병은 먹어줘야 배부른데...ㅋㅋ

  • 작성자 10.08.17 10:38

    형님 당분간 술생각 하지마세요 ㅎㅎ

  • 10.08.16 11:36

    고기 먹음직 스럽네요

  • 작성자 10.08.16 12:05

    두툼하니 맛도 좋습니다^^

  • 10.08.16 13:30

    고기가 두툼하니 맛있어보이네요. 굽기도 잘 구웠궁.ㅎㅎㅎㅎ

  • 작성자 10.08.16 15:41

    엄청 두툼해서 좋긴한데 가위질이 약간 힘들었어요... 공주가 했지만..ㅋ

  • 10.08.16 20:59

    괴기가 장난이 안이구먼 ~~먹고시포...

  • 작성자 10.08.17 09:45

    생고기라도 얼려서 공수해올것을 후회중입니다,ㅠㅠ

  • 10.08.17 13:01

    다음에 마포에서 구워먹어야겠어 ~~

  • 10.08.17 08:17

    멸치액젓에 흑돼지구이 정말 맛있겠네요

  • 작성자 10.08.17 09:46

    왠지 벨런스가 안맞을것 같았는데 쌈장과 맘먹는 조합이었습니다^^

  • 10.08.29 16:43

    우린 제주도 감 서귀포시에 있는 쉬는팡으로~~ ^^ 고기도 괜찮구여~~ 특히 동치미가 죽임다.... ㅎㅎ 이번에도 그 동치미 국수 땜시 또 갔다는~~ 참 거긴 제주도 도민들도 많이 찾다 보니 예약을 안 받더군요~~ 기냥 가서 자리 있슴 먹고,,, 아임 기달려야 함다...

  • 작성자 10.08.29 17:41

    특이한곳 가보려구 여기저기 찾아다녀봤습니다 ㅎ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