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에 가면 꼭 먹어줘야할게 흑돼지.
여러곳을 스캔해본결과 이곳이 가장 괜찮다하여 멀리 운전을 해서라도 찾은곳입니다^^
비가 약간 그치고 바람은 쑁쑁 불었답니다.
회원분들중에 제주를 찾으시는분이 있다면 추천해드리고 싶은곳입니다.
내부도 깔끔한 편이구요 직원들고 친절해서 다시 찾고싶을 정도입니다.

입구 사진입니다. 제주에서 깔끔한집 찾기 힘든데 생각외로 깔끔한 외관입니다.


고민할것도 없이 흑돼지 오삼겹살 2인분 주문

와우 고기가 나온걸 보고 까무라칠뻔 했습니다.

뽀얀 살에 소금을 살짝 뿌려줍니다. 기름도 적당히 있네요

두께 보십시요. 아주 환상입니다.
얼마나 두껍던지 도마와 칼이 필요할 정도였답니다 ㅎㅎ

고구마 맛탕입니다. 정말 맛있었습니다. 불판위에 올려놓고 먹어도 꿀맛~

샐러드입니다. 저에 초딩입맛을 즐겁게 해줬던... 무지 먹어줬습니다. 오래되거나 느끼한맛이 아닌
약간 담백하면서 싱싱한 맛이었습니다.

양파입니다. 파채대신 나온 양파. 양념은 거의 안되어있구요, 아삭한게 괜찮습니다.

우묵가사리입니다, 시원한 맛으로 먹을만 합니다

버섯입니다, 약간 달콤한게 식감을 자극해주더군요^^

동치미. 아주 시원했으면 완벽했을텐데요... 약간 덜 시원해서 아쉬움이 남습니다.

묵은지입니다, 하지만 물로 씻어낸듯합니다.
고기와 함께 싸먹으면 간도 맞고 소화도 왠지 잘되는 느낌입니다 ㅎㅎ

오이무침, 그냥 오이에 고춧가루만 뿌린맛. 대신 깔끔한 뒷맛입니다^^

지글지글 고기와 버섯이 익어가는군요.
고기맛은 쫄깃하면서 고소하고, 질기지않아서 너무 좋았답니다. 배고파서 그런지..ㅎㅎ
생각보다 가위질도 잘되었구요^^ 실은 온달공주가 이쁘게 잘 썰어주었답니다 ㅋ

불판 한켠에 올려놓은 멸치액젓입니다.
고기가 다 익으면 이 액젓에 찍어먹으면 색다른 맛을 느끼실수 있습니다^^

노릇노릇 맛있게 익어가는군요 ㅎㅎ

다 익은 흑돼지는 통마늘과 깻잎, 버섯과 함께 먹어주면 향과 맛이 일품입니다 ㅎㅎ
직원들도 친절한 편이어서 불편함 하나없이 잘먹고 왔습니다.
배가불러서 후식 냉면은 맛보지 못해서 아쉬울 뿐입니다.
첫댓글 흑돼지 맛있죠.. 오래전에 먹어본 기억뿐이... 그런데 2인분이 저렇게 많이
전주는 저렇게 고기주면 
일건데...
하지만 가격이 조금 나갑니다 전주보단요 ㅎㅎㅎ
고기도 두껍고 육질도 상당히 좋았습니다 ㅎ
고기때갈이 남다르고만 굿이였겠어~
정말 맛났습니다^^
멸치액젓에 찍어먹는 맛이 일품이겠군...ㅎㅎ
네 제주도라그런지 정말 특이합니다 ㅎㅎ
홍대에도 탐라돈이라고 제주에서 공수해다 파는곳이있지...ㅋㅋ 나도 경험하고 싶구만.^^
역시 형님은 홍대 스탈~ Yo Man~
샐러드랑 맛탕은 정말 맛있어보이네요...근데 저 고기두께는 좋은데 껍질은 싫어요
며칠전에 티비서 제주도 맛집나온거보니 정말 멸치액젓을 끓여가면서 찍어먹던데 이집도 그렇네요


맛이 궁금해요..
저도 껍질은 싫어해서 가위로 쑥닥하고 먹다가 그냥한번 먹어봤는데 맛이 은근 괜찮네요^^ 멸치액젓을 끓이니 비린맛이 하나도 없더라구요, 그냥 짭짭한맛?
제대로 먹은거 같다는



흑돼지 지대로 굽고 왔습니다 ㅎㅎ
그니깐
돼지 털을 보니깐


근데 절반은 껍데기 제거하고 먹었어요 부담되서 ㅎㅎ
잘했어
나도 껍닥은 그닥........
다좋은데 스템프 찍혀있어서...ㅠㅠ
먹어도 되는건 아는데요..왠지.... 그런거 있잖아요 형님 ㅎㅎ
그건 나도그래


제주도 흑돼지 가격이

하다는...

네형님 근데 용량보다 더 주시는듯해요^^
용량보다 더 주다니...그럼 2메가 정도주나...

대략 463메가정도 더준듯 합니다 ㅋ
음...적당하군...

하지만 배고플때 가서 그런지 후식안먹으니 약간 부족하더라구요 ㅎ
저거에
2-3병은 먹어줘야 배부른데...

형님 당분간 술생각 하지마세요 ㅎㅎ
고기 먹음직 스럽네요
두툼하니 맛도 좋습니다^^
고기가 두툼하니 맛있어보이네요. 굽기도 잘 구웠궁.ㅎㅎㅎㅎ
엄청 두툼해서 좋긴한데 가위질이 약간 힘들었어요... 공주가 했지만..ㅋ
괴기가 장난이 안이구먼

먹고시포...
생고기라도 얼려서 공수해올것을 후회중입니다,ㅠㅠ
다음에 마포에서 구워먹어야겠어 ~~
멸치액젓에 흑돼지구이 정말 맛있겠네요
왠지 벨런스가 안맞을것 같았는데 쌈장과 맘먹는 조합이었습니다^^
우린 제주도 감 서귀포시에 있는 쉬는팡으로~~ ^^ 고기도 괜찮구여~~ 특히 동치미가 죽임다.... ㅎㅎ 이번에도 그 동치미 국수 땜시 또 갔다는~~ 참 거긴 제주도 도민들도 많이 찾다 보니 예약을 안 받더군요~~ 기냥 가서 자리 있슴 먹고,,, 아임 기달려야 함다...
특이한곳 가보려구 여기저기 찾아다녀봤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