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넷이즈 미래 콩그레스에서 NFT와 함께 미래로
소스: EK 이페어케이 플러스 https://ownermarket.net/nplanet/profile/40
미지의 세계에 대한 토론과 지속적인 탐구는 인류 최고의 덕목입니다.。”
딩레이 딩레이 넷이즈 CEO 2021 넷이즈 미래'대회' 개막사에서 나온 한 마디는 오늘날 가상세계가 유례없이 펼쳐지고 있기 때문이다.例:의 방식으로 영향을 주고우리의 삶, 미래세상경계가 어떻게 될 것인가원우주는 커넥티드일까그물의 종착점? 이 문제들은 누구도 정확히 말할 수 없다.
미래와 미지에 '망이미래대회'에 '망이미래'가 있다'대회'의 방식, 과학 기술에 과학이 있는 방식, 예술에 예술이 있는 방식, 혹은 예술+과학기술도 마찬가지다.한 가지 방식, 예를 들면NFT 디지털 소장품 아트전시하다.
우주 과학 기술에서 미래 도시로
넷이즈 미래대회로 가는 크로스오버 축제
1년에 한 번 열리는 넷이즈 미래대회 2021년 12월 1일7일부터 18일까지 중국 항저우(杭州)에서는 과학기술, 문화, 지식, 예술을 아우르는 크로스오버 축제가 열린다.올해의 주제는 '원생'이다.·향상"이라고 밝혔다.
중국과학원 초청 '원력 각성' 포럼에 초청원사, 중국유인우주공학공간과학 수석전문가 구이동, 중국공정학원 원사, 옛 철도부부장 푸즈위안은 중국과이다.학원 원사, 중국 질병고복 예방 센터장등이 포함된 세계 최고의 과학자와 기업가, 우주과학, 바이오의료, 신에너지, 미래도시, 더블탄소 등 화두미래의 기회와 도전에 대한 예측과 해석을 내놓았다.
또 미래의 도시, 국조, 화문화, 원우주,미래 영감의 밤 등 AI 가상인간, 스페이스 뉴, 미래인사이버쇼 등 혁신적 앱 도입, 창왕이 미래 대회 과시미래의 과학 기술 관계뿐만이 아니다스트림 플랫폼과 트렌드 기술착지 응용 장면도 역시 문이다문화와 예술의 영감이 만나는 지점.특히 넷이아트&넷이테크놀로지미래의 미래를 위한 NFT 아트페어 출시를 기획하지 말고 2021년도 아트플러스 테크놀로지 최대 이슈인 NFT에 대응한다.
2021 넷이미래대회 현장
"미래의 미래에 서다"
-NFT 디지털 소장품 아트페어
2021년 예술분야 NFT 폭발의 순간마다하늘: 5,000일 전(Everydays: The First 5000) Days)로 6934만625달러 짜리천정부지로 거래되다. Twi티터 공동 창업자 걸잭 도시가 2006년 발표한 첫 번째 트위터'Just setting up my twttr'이 약 290만 달러에 낙찰됐다.왕가위 첫 영화인 NFT 작품 '화양연화-찰나'가 428만4000홍콩달러에 낙찰되며 왕가위 개인 작품과 아시아 영화인 NFT 작품 경매가 최고가를 기록했다.
NFT 대박과 함께 밀려오는 건 셀 수 없이 많은 것도 포함하고NFT 전시, 온·오프라인으로 이어지는 NFT 전시도 최신 패션으로 자리 잡았다.마치 예술적인 일마다움직임에는 NFT의 고리가 있다.심지어 매회 예에 대해수술적인 잡담도 NFT 피할 수 없다NFT는 어디서나, 어디서나, 어디서나, 어디서나, 어디서나, 어디서나, 어디서나.
바로 이런 배경에서 NFT 디지털 소장품 아트페어가 열립니다.미래를 위한 미래라고 명명한 것은 이런 맥락에서다.먼저 우리는 넷이즈를 빌리고 싶다'미래 대회' 플랫폼, 투과예술로 미래를 내다보는 모델예:다음 NFT예기술은 과학 기술에 의지하여 보는 것이다.세번째 우리는 예술이 과거에 대한 것이고 현재에 대한 것이라고 믿습니다.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미래에 관한 것이고, 예술을 통해 우리는 어쩌면 미래와 연결될지도 모른다.미래대회, 아트+테크놀로지, NFT가 겹친다는 것에는 의심의 여지없이 '미래의 미래에 서는 것', 입체감각형 NFT아트체험공간은 테크놀로지의 힘으로 NFT를 오프라인에서 볼 수 있도록 NFT와 융합, NFT를 껴안아준다.NFT를 온라인으로 클라우드 스트리밍하고 NFT를 공유하며 미래감각적인 라이브 디자인과 '슈퍼스크린'에서 구현한 NFT 작품을 통해 '미래'를 카드, 커뮤니케이션, 연동할 수 있도록 했다.
2021 넷이즈 미래 콘퍼런스에서 NFT와 함께 미래 속으로2021 넷이미래대회, NFT와 함께 미래로
NFT 디지털 소장품 아트페어 현장
AI 수묵과 사이보 펑크 사이에서
-NFT아트에서 새로운 힘을 느껴라.
예술은 힘이 있다는 것은 자명하고 NFT가 있다.가진 예술도 어쩌면 그런 힘이 강화되어 나아가 힘의 경계를 바깥으로 연장하고, 그 힘을 세분화하기 위해온·오프라인을 위해서도전시의 섬세함, 우리는미래의 미에 서다자'는 4개의 단원으로 나뉘며, 종예술 작가, 구현 효과, 작품의 내용 등 서로 다른 차원으로 디지털 창조력, 디지털 상상력을 정리하다힘, 디지털 원동력, 디지털 폭발력.
NFT 디지털 소장품 아트웍
디지털 창의력: 최연소 아티스트와 최신작, 예(藝)를 보다수술이 가장 활력 있는 상태.이 시리즈는 최연소 아티스트들의 최신작들이 집결하여 넷이 로프트가 되었다er 일러스트레이터가 힘을 보탰다.전건물과 복식강연전모두 훌륭하고 새롭게 공연하다역의 형식은 젊음을 대표한다예술가의 미적 감각과 태도는 진정한 미래에 있어 진정한 과거는 없을지도 모른다동양풍과 고대 신화는 여기서 우리와 같은 가까운 거리에 있다.
디지털 상상력: 지능형 AI로 상상하는 모양을 그려서 숫자에세계가 초회화의 가능성을 감지하다.AI 얼음과 그녀의 틀 속으로 들어갈 AI 서머얼음환상적인 세계, 통과의례볼 끝의 인공지능 기술술, AI 소빙상 인간상비슷하게 펜을 들고 색상과모양은 감정을 표현하고, 글의 운치는 산수화, 색채는 몽롱한 인상파, 조형은 기발한 장식그림, 실존에서 가상 판타지로의 경로를 함께 구축한다.
디지털 원동력:계속 발전하는 예술전통도 있고,하나도 있다.예술적 역량은 스스로 움직이는 것이다.이 시리즈는 가장 큰 시간 경과를 가지고 있으며, 넷이즈로프터가 그림을 삽입한다먼 도시로부터 힘을 돕다.사이보펑크까지, 맞짱 뜨나초고층 빌딩에 온 상상중야는 광야에 있는 고탑을 바라보았다예술적 전통의 모제마다 새로운 이미지를 부여받는데, 오늘날 만들어지는 모든 것이 무엇이겠는가.예전의 여운이 없이 반짝이는 야광봉이 답인 것 같다.
디지털 순발력: 가장 충격적인 개념, 가장 돋보인다.임팩트 있는 화면.글로벌 빅데이터를 배경으로 한 이번 시리즈는 갤러리 작가 마성이가 맡았다.철이 힘을 보태면 예술가는 습관이 된다.성채집의 다량 네트워크 지도조각조각 찢어 재구성, 셀 때문자화 논리가 난부호 도형을 생성하다이라는 창작 관념의 실마리에서 진전되어 마침내 하나의 원형, 혼돈, 매우 세부적인 수를 형성하게 되었다글씨 소장품.
디지털 창조력数字创造力.城辉《荒诞地方志》
디지털 창조력.청후이(城輝) '내일도 술 없어'数字创造力.城辉《明日无酒
디지털 상상력数字想象力.小冰《山水精神》
디지털 상상력. 작은 얼음 《테크놀로지의 풍운 변화数字想象力.小冰《科技风云变幻》
숫자 원동력. 손가락이 부러져 '백탑数字原动力.手指断了《白塔》
디지털 원동력. 영석 '미래, 밤, 도시, 현실'数字原动力.咏夕《未来,夜晚,城市,现实》
숫자 폭발력. 마성철 '바운드레스노'.017》数字爆发力.马晟哲《BOUNDLESS NO.017》
숫자 폭발력. 마성철 '바운드레스노'.017》数字爆发力.马晟哲《BOUNDLESS NO.017》
예술은 없고 예술가는 있을 뿐이다.그래요?
-'바운드레스' 시리즈를 만들어낸 예술로가례
네 개의 단원을 가로지르는 NFT 아트 창조, 네 머릿속은 잠겨 있다.우NFT 아트의 인상은 무엇입니까?우리는 NFT 예술이 새로운 예술 장르라고 생각하고 싶다.그러나 그것 또한 반드시 그것과 같다.전통 예술과 마찬가지로 오색다채롭고 다양하며예술의 매력 중 하나는 바로 거기에 있다.다채롭다. 예술도 중요하지만 예술가도 중요하다.이처럼 예술가는 다르지만 여전히 비슷한 부분이 있다는 것을 한 몸으로 발견해 본다.
'바운드리스' 시리즈가 채집한 거량망사진은 정치경제, 민생 등 일상의 관심사인 마이니치신문 사건이다.색 화소별 등뒤는 아마 집안일일 것이다지연충전일 수도 있다돌... 평행히서로 비비고 뭉치면 된다이 거대한 행렬의 게임 같은 현실 세계의 절편은 우리가 짧은 동영상 앱을 켜 놓은 것과도 같다익숙하고 낯선 세상이 눈앞에 펼쳐졌다.
작가 갤러리에서 소개한 창작 과정 중 마성철이라고 했다.자신의 창조성을 수렴하여 직접 컴퓨터의 언어를 사용하여 작품을 완성하였는데, 그림이 경련으로 뒤틀려 있다정격, 정상적 인위성을 깨다시각적 질서를 설정하고창작 논리에는 일종의 종류가 있다철학적 은유. 우선 묵유.모든 사건이 컴퓨터를 통해 이뤄진 것처럼 보이지 않는 엄청난 힘의 조작에 의한 결과라고 생각한다.그림을 얻는 과정, 극이성적으로 보이는 과정에서는 자신의 표현 욕구와 미적 경험을 시각적으로 전환하고, 현대의 디지털 생존 방식에서는 인간이 세상을 어떻게 인식할 것인가라는 거창한 명제를 논한다.
마승철은 왕이아트와의 인터뷰에서 창조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하는 방법은 천천히 찾는 것"이라며 "자신의 필요에 따라 천천히 모색하고 기술 자체도 있다.발전은 새로운 방식이 있을 것이다.혹은 새로운 도구가 나타날 수도 있다.자." NFT 대지금의 그 사람이라면 아마적절한 표현인 숫자는 미래다.그러면서도 "예술 창작에 녹아 있다.현재의 새로운 관념, 새로운 관점을 도입하는 것이 현재 사람들의 욕구에 부합하는 것이고, 그것이 화면 자체의 새것보다 더 중요할 수 있다."
2021 가고 2022 오고 몇 년 전'미래는 온다'는 소리가 있는데, 과연 미래는 오는 것일까.지금 이 순간의 우리는 미래에 있는 건지 아니면 기도하는 건지미래로? 예술처럼마찬가지로 답은 사람마다자신의, 만약 우리가오늘 이야기한 것은 과학기술로 인해생성된 NFT 예술이 이 답에 힘을 실어주고 미래의 모습을 봤을 수도 있는말, 그럼 새해 선물이라고 생각하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새해에는 미지의 세계에 대한 토론과 지속적인 탐구를 계속하자.
지역 블록체인 기업 (주)BOS‘오너마켓’ PC용 홈페이지 첫선
모바일 애플리케이션도 개발 계획
아트 파트너 이페어케이 플러스
사진:오너마켓 부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