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젠 서울 처가집(동대문구)에 갔습니다.
조카 백일 때문에 친척분들이 모두 모였죠,
장인, 장모님은 평소에 "박정희전대통령 욕하는 사람들 기본이 안된 사람들이야, 왜 박근혜양을 못죽여서 안달이 난거야, 대한민국이 이 정도 기반을 이룬건 박정희대통령 덕분"이라고 말씀하신 분들입니다.
그동안 처남이 문제였습니다.
노무현에게 비판적 지지를 보냈었는데, 그동안 많은 대화를 나누면서 의견충돌을 했지요,
그런데 처남이 어젠 "지금 정치인중에서 대안은 박근혜 뿐"이라며 먼저 박대표 얘길 꺼냈습니다.
친척분중 한분이 "박근혜는 카리스마가 없다"고 지적하자 처남은 "박근혜의 카리스마는 내적으로 잠재돼 있다. 퍼스트레이디 역활하면서, 그리고 박정희 대통령으로부터 이미 많은 것을 보고 배웠기 때문에 박근혜가 카리스마가 없다는건 동의할수 없다"고 잘라 말하더군요.
정말 국가가 위기해 처할때 박근혜의 진정한 카리스마, 지도력이 빛을 발할 거라는 말을 덧붙이더라구요.
처남댁도 옆에서 맞장구 쳤습니다.
이로써 처가집 4명의 식구를 모두 박근혜대표의 우군으로 만들었습니다.
정말 기분좋은 하루였습니다.
그리고 다른 친척어른께 박사모에 대해 말했더니, 많이 알고 계셨습니다.
많은 관심을 보였고 카페주소를 알려줬습니다.
토요일은 강원박사모 정모가 춘천에서 열렸는데, 전 백일잔치 때문에 참석은 못했지만 이렇게 나마 소기의 성과를 올려 보람을 느낍니다.
회원여러분,
박사모 회원 하나하나가 이렇게 박근혜대표 홍보전사가 돼 꾸준히 활동하면 많은 도움이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작은 노력이 모여 큰 목표를 달성하도록 서로 노력합시다.
강원도 원주에서,,,39살 회사원,,,,
첫댓글 반가운 소식이군요.............^^*
심청님 추석 잘쉬셨는지요? 박사모 활동 열정적으로 하시는 군요.ㅎㅎㅎ.언제 39살 박사모 모임이라도 함 했으면 하는 심정입니다.백말띠 정모.탈취당한 정권을 되찾는 그 선봉에 백마들이 달려나가길 바랍니다.
정말 반가운 소식이네요 ^^ 심청님 화이팅!!!
글 잘 읽었습니다... 그동안 설득하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님 같을때 가장 보람된 일이지요.. 처남이 집에 놀러오면 신경좀 써서 잘해줘요..
효녀 심청이 환생하셨군요
안티놈현님 반갑습니다.4일 집회참석하고 싶은데, 회사원이라,,, 아무튼 낼 상황보고 판단해야 할 것 같습니다. 관심가져 주셔서 고맙습니다. 그리고 싸이홈피 가끔 방문하는데 관리를 좀 하셔야 할듯,,,
근혜님은 카리스마가 잠재해있습니다! 그것도 부드럽고 자연스런 카리스마! 대통령 되시면 카리스마를 맘껏 발휘하실겁니다! 홍준표 100명하고도 안 바꿔! 아니, 한나라당 전국회의원하고도 안 바꿔!
심청님 전 싸이 홈피를 안합니다.그래서 별로 내용도 없고요.ㅎㅎㅎ.죄송합니다.관심을 가져 보겠습니다.백말 홧팅...
심청님 드디어 처남이 대표님을 인정하기 시작 했군요 축하축하
내 공간님도 이금 이 시간에 까페에 계시군요, 반갑습니다. 조금 있으면 퇴근하시겠네요, 전 근무하 출근했는데, 지금은 상황대기중입니다.
큰일 하셨군요! 강원도, 추억이 많은 곳이예요!
알겠습니다.저녁에 소주 한잔 하지요 전 2시에 퇴근합니다. 퇴근하면서 전화 하세요
내공간님하고 심청님 같은 지역에 계시군요.좋으시겠어요.소주한잔...캬....노가리 안주 팍팍....
안티놈현님 강원도에 오시면 한번 연락주세요, 내공간님과 성심성의껏 대접하겠습니다.참고로 내공간님도 66년생입니다.
심청이하고 전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친구 입니다. 안티놈현님 지역이 어디신진요?
헉.제가 알기론 진리수호님도 말띠거든요.또 다른 분도 계신듯했는 데 제가 머리가 나빠서..ㅎㅎ우화 정말 말띠 모임 함 하시지요.ㅎㅎㅎ.전 서울입니다.
말띠 모임 좋치여..... 곧 한번 만들어 보지요ㅎㅎㅎㅎㅎ
정말 반갑습니다.내공간님.말띠 클럽 이거 정말 함 만들어 보지요.제가 동뜰께요...ㅎㅎㅎ
원주에 오시거나 서울에 올라갈일 있으면 연락을 서로 할수 잇도록 했으면 좋겠네요
저하고비슷한 경험을 하셨군요. 그런데저는아직 동생놈을 설득못했는데 앞으로노력하겠습다.
감사합니다. 내공간님도 전번삭제하시고 저도 할게요.ㅎㅎㅎ
안티놈현님, 내공간님 벌써 친해지셨군요, 추카 추카
안티놈현님 즐거운 주말 보내세여
서울 오시면 연락바랍니다.심청님하고 같이 오세요.제가 톡톡히 한잔 쏠게요.참고로 저 소주 무지 좋아합니다...ㅎㅎㅎ
알겟습니다 꼭 같이 소주한잔 하지요 하하하
박대표님 사랑하는 맘이 같으니 모두 친구요 동지요 가족입니다.애국박사모 화이팅...
작은 일 같지만 박사모에게는 정말로 큰일이고 교훈(?)적인 일입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