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겨울에 온매트를 쓰고 있습니다. 전자파 인증 제품이긴 하지만 힐링 카드들을 바닥에 깔고 사용 중인데 오래 사용하다보니 소중한 카드들이 이렇게 벌어져서 며칠 전 코딩을 해왔는데 매트가 울퉁불퉁했는지 카드가 조금씩 구김이 생겨 코팅을 새로 하니 기포가 중간중간에 생겼습니다. 잘써보자고한 일이... T.T 카드 효능에는 별 차이가 없을까요?
코팅 후
2. 에너지볼을 저렇게 마시는 물통에 담가 계속 정수기 물만 리필해서 2주에 한 번 정도 주기적으로 햇빛에 말려 쓰고 있습니다.
이렇게 사용할 경우, 제품 수명을 알고 싶습니다. 장시간 물에 담겨 있으면 수명이 6개월인지? 1년인지 궁금합니다.
남편도 텀블러 차망에 에너지볼과 힐링칩을 담궈 회사에서 마시고 있는데 힐링칩은 기한이 무한인지도 궁긍합니다.
3.기한이 지난 에너지볼도 알파전사기로 전사 매체로 해서 다시 사용 할 수는 있나요? 궁금해서요~
4. 가정용 힐링 음이온기 너무 잘 쓰고 있습니다. 덕분에 이번 겨울 건강히 잘 보내고 있습니다.
사용할 때 평상시에는 바닥에 두고 저녁에는 방에서 로우로 사용중입니다.
혹시 침대가 아닌 바닥에 사용할 때는 얼굴쪽이랑 다리쪽 중 어느 쪽에 두고, 얼마만큼 거리를 두고 효과가 극대화되는지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가족 여행중 한 방에 다 같이 잘 때 궁금해져서요~^^)
예전에 매직안테너 파동 사용시 (e모드일때는 에너지장이 반경 3~5미터가 발산되고 m모드일때 아픈 부위에 바로 놓는 것 처럼 가정용 힐링 음이온기도 간격에 따라 효과가 다른지 갑자기 궁금해져서요.^^ )
공간정화기등 정해진 간격이 있었는데 가정용 음이온기도 권고안이 있으시면 올바르게 사용하려구요.
힐링 음이온기는 요즘은 훈자물이나 은물 제조시에도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점점 더 편하게 쓸 수 있도록 제품 만들어 주셔서 항상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아파트 실내에서 네식구 마실 훈자물을 끓이다보니 주말에는 남편몫까지 2시간 10분, 평일에는 1시간 50분을 끓여야해서 곰팡이 걱정돼 다용도실 창가에 끓이고 있습니다. 이번주 추위로 문을 완전히 열고 끓이지 않았더니 이슬이 많이 맺혀 천장까지 열심히 닦으며 끓였습니다. 손이 가더라도 힐링음이온기와 함께 소중한 우리 가족 건강을 지켜주니 열심히 마시고 있습니다.
야외 테라스 있는 집이나 전원주택 사시는 분들이 저는 제일 부럽네요~ 훈자물 편히 끓일 수 있어서!!
추가로 완전히 창문을 열면 공간정화기나 음이온기 모두 괜찮은 것 같은데 설지나고 계속 추워서 덜 열어둔 체 끓였더니 기기들 전원선이 물기가 약간 맺혀 얼른 마른수건으로 닦은 뒤 건조시키고 다시 작동 시켰는데 혹시 제품에 무리가 가진 않았을까? 살짝 걱정이 됩니다. 잘 쓰고싶은 마음에 여쭤봅니다. 둘다 작동 잘 되는데 혹시 몰라서요....매일 만드는 휸자물로 약간의 습기가 빈복적으로 있어서요~
작년 10월부터 아파트 리모델링 추진한다고 해서 저는 반대 입장인지라 심리적으로 불안하고 맘이 너무 편치 않았습니다.
지금은 변호사 공동 대응까지 다달은 마당이라 오히려 맘이 편해졌네요.
그동안 중단되었던 건강 공부 조금 정리되면 다시 열심히 하려합니다. 그 와중에도 힐링툴 생활은 쭈욱 이어왔고 중간에 귀한 음이온기도 새식구로 맞이해 바쁜 생활에도 건강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알파님 너무 감사드려요.
추운 날씨에 모두들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도 감사가 꽃처럼 활짝 핀 향기로운 하루되시길 바라겠습니당~~^^
첫댓글 1. 사용하면서 코팅이 들뜨는건 피할 수 없는 정상입니다.
기포나 구겨짐 있어도 파동에너지 정상입니다.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사실 에너지 측면에서 코팅없이 사용하면 더 좋습니다.
파동 에너지가 담긴 인쇄 패턴이 벗겨지지 않도록 보호하는게 코팅 목적이니까요.
2. 에너지왕볼이 물에 담겨있으면 수명이 1년 이내입니다.
알파힐링칩은 물에 담겨있어도 반영구적입니다.
3. 왕볼 기한 지나도 전사매체 사용가능하지만 새것에 비해 에너지는 50% 이하로 떨어집니다. 그리고 물에 넣어서 사용도 안됩니다. 그래서 추천하지 않습니다.
4번은 잠시후에요.
왕볼 기한 지난 거 전사 매체로 쓰면 안 되겠네요~알려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그럼 힐링칩은 저렇게 물에 담그면 힐링칩은 수명이 없을까요? 힐링칩은 수명이 없다는 글을 본 기억이 나서요~^^
답변 감사드립니다~
@민곰들 알파힐링칩 위에 댓글 적었습니다.
다시 잘 읽어보세요. ㅎ
@알파웨이브 넵~
오늘은 즐거운 둘째 병원 방문하는 날이라 서두르느라 글을 급하게 읽었네요~~^^
힐링칩도 사랑입니당~~
4번 질문입니다.
"혹시 침대가 아닌 바닥에 사용할 때는 얼굴쪽이랑 다리쪽 중 어느 쪽에 두고, 얼마만큼 거리를 두고 효과가 극대화되는지 궁금해서 여쭤봅니다.(가족 여행중 한 방에 다 같이 잘 때 궁금해져서요~^^)"
제 질문입니다.
"침대가 아닌 바닥에 사용할때" 가 어떤 의미죠?
침대위에 놓고 사용한다는 의미인가요?
침대 옆 바닥에 놓고 사용하지 않나요?
그게 정상이고요.
음이온기는 평소 바닥에 두고 사용하는데 침대 생활하다가 식구들 여행가면서 온돌방에서 다 같이 잘 때가 있어서요. 바닥에서 잘때 여쭤 봤어요.
큰 아이가 얼굴쪽으로 좀 가까이 있었는지 그날 따라 새로운 카드를 더 해서 그랬는지 에너지 과잉을 겪어 궁금해서 여쭤보았습니다~~
"얼마만큼 거리를 두고 효과가 극대화되는지" 는 표현이 좀 애매하군요.
틀린 표현이기도 하고요.
.
효과가 극대화 되는 특정한 거리는 따로 없습니다.
효과는 가까울 수록 좋죠.
거리가 멀어질 수록 가까운것보단 효과가 약해지죠.
예를 들어 1m 거리가 2m 보다는 더 좋죠.
1m가 극대화되는게 아니고 2m에 비교해서 더 좋은거죠.
그런데 몇미터 떨어져도 효과가 가까운것보다는 작지만 그래도 좋은 수준이니까 굳이 가까이 놓지 않아도 되는겁니다.
주변 상황에 따라 가까이 놓기 어려우면 좀 떨어져도 됩니다.
그리고 음이온은 공기이니까,
그래서 코로 호흡하니까 발보다는 머리쪽에 가까운게 더 좋습니다.
에너지안테나가 "e모드일때는 에너지장이 반경 3~5미터가 발산되고"
의 의미는 3-5미터 정도까지 사용가능하다 라는 뜻인데요.
그러나 가까울 수록 더 좋습니다.
음이온기도 당연히 가까울 수록 더 좋지만 공간 배치상 쉽지 않으니 좀 떨어트려서 사용하는거죠.
그런데 가까우면 에너지가 강해서 주의가 필요한 경우도 있습니다.
너무 기계적으로 생각하지 말고 상황에 따라 적절하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알파님~
작은 아이가 뇌전증약 케프라 500mg 한 알을 6년 동안 먹다가
작년 9월에 1알 반으로 감량 시작으로 3개월 후 11월에도 유지했다는 말씀 드렸지요?
(이때 용량을 착각했더라고요. 500mg 절반이 아니라 1알 반 375mg 이었습니다)
교수님께서 3개월 동안 지켜보자 시더니 오늘 1알 (250mg)로 줄였습니다. 방금 진찰실 나오는데 울컥했습니다. 약을 또 감량해 주시다니... 이제 3개월이 아니라 6개월 후에 다시 보자고 하시네요.
교수님께서 먼저 코로나19 백신 맞았냐고 물어보시네요. 이런 경우가 많았다고 하셔서 한편 나 자신이 틀리지 않았구나 하며 위안이 되면서도 미리 막지 못한 자책이 들었습니다. 부디 계속 좋아져서 단약까지 가능해지면 좋겠다는 꿈도 꾸어봅니다. 너무 감사드립니다.
교수님 뇌전증약 감량 잘 안 해주시는 명의이신데... 이 기분 모르실 겁니다.
알파님, 병원에서 돌아가는 길이 너무 신납니다~ 수면도 힐링음이온기 이후로 좋아졌는데 요즘 일이 있어 정리를 못했는데 따로 올리겠습니다. 정말 감사드려요~
@민곰들 6년간 먹은 500mg을 지난 9월에 375mg으로 줄이고
오늘 250mg으로 더 감량했다니
축하드립니다!
다른 분들을 위해 당시에 적은 제 글 링크입니다.
"Re: 둘째의 건강 변화에 대해 6개월의 후기" 뇌전증 딸을 위한 눈물겨운 엄마의 노력!
https://cafe.daum.net/healingtools/W6ts/463
@알파웨이브 오늘 병원 갈 때는 왠지 발걸음이 더 가볍더니 이렇게 생각지도 못한 얘기를 교수님께서 먼저 얘기하시니, 혹시 환자가 많아 혼동하신 줄 알았어요.
알파님 감사드려요... 진심으로~~^^
@민곰들 민곰들님
약 감량 축하드립니다
더욱 좋아져서 단약하는
그날을 맞이하시길요
아자아자!!
@빈들 부작용 감수하면서 평생 먹어야 하는 약인 줄만 알았어요... 오늘 감약 더 해주시는 걸 보고 단약의 길로 가는 한 과정으로 생각하고 더 즐겁게 아자아자 하려고요~응원 감사드립니당~~^^
덕분에 힐링툴의 에너지 효과에 대해 더 섬세하게 공부하게 되었네요.. 좋은 질문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질문이 많은 분들의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조금 사소한 질문인데 사용하면서 계속 궁금하더라고요~
항상 건강한 삶이 이어지시길 바랄게요~^^
힐링툴 사용하면서 궁금한 내용들
꼼꼼하게 정리해 질문해주신
민곰님 덕분에 여러가지 배웁니다.
아이 단약까지 가벼운 발걸음이
빨라지길 바랍니다.
위풍당당님 응원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좋은 기운 받아서 단약까지 가면 더 바랄 게 없습니다~^^
집에 돌아와 뉴스를 보다 보니 너무 가슴 아픈 초등생 기사가 눈에 들어와서 저만 이렇게 기뻐도 되는가 싶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