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당 국민의힘, 쇼하고 있네>
230201_제65차 최고위원회
정청래 최고위원: 쇼하고 있네. 나훈아쇼, 남진쇼는 봤어도 ‘김기현의 남진과 함께 쇼’는 저는 처음 봅니다. 플라워 소품까지 동원된 자작쇼였습니까? 결국 자살골쇼로 변질될 것 같습니다.
안철수의 양말쇼까지 참으로 눈물겹습니다. 목불인견, 가관입니다.
국민의힘 전당대회는 사퇴쇼 퍼레이드입니다. 권성동 사퇴쇼, 나경원 사퇴쇼, 유승민 사퇴쇼 등 국민의힘은 쇼당입니까?
한편 용산대통령실도 ‘고발쇼’에 여념이 없습니다. 장경태 최고위원 고발에 이어, 김의겸 대변인 우리기술 작전주 고발쇼를 연출했습니다.
뉴스타파에 의하면 이는 자기 눈찌르기쇼 자작극으로 끝날 가능성이 농후합니다.
좋습니다. 우리기술 주가조작 의혹제기에 발끈한 당신들께 묻겠습니다.
김건희 여사의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의혹은 수많은 언론과 수많은 정치인 등 국민들까지 거세게 문제제기를 했는데 이것은 왜 허위사실 유포죄로 고발하지 않습니까? 고발해야 하는 것 아닙니까? 자신 없습니까? 사실이라서 고발 못하고 있습니까?
학력, 경력 부풀리기 의혹, 멤버 유지 표절 의혹을 제기한 것에 대해서 왜 고발하지 않습니까? 허위사실 아닙니까? 국민들이 억지 쓰고 있는 것 아닙니까? 언론들이 허위사실 유포, 가짜뉴스 생산하고 있는 것 아닙니까? 즉각 고발하십시오. 왜 고발하지 않습니까? 자신 없습니까? 사실이라서 고발하지 못합니까?
기왕에 쇼를 시작했으니 죽자사자 고발쇼를 이어가길 바랍니다.
급기야 검찰의 대북 송금쇼도 신설 무대를 설치했습니다. 수많은 쇼들이 앞으로 펼쳐질 것 같습니다.
한동훈 장관이 멍청한 발언, 명언이 아닌 ‘멍언’을 했습니다.
‘이재명, 대선 이겼으면 사건 뭉갰을거란 말인가?’
땡큐 한동훈, 한동훈 베리 스투피드(very stupid).
한동훈 장관은 가정법을 사용했군요. 저는 직설화법, 현실화법으로 되돌려드립니다.
윤석열, 대선 이겼으니 아내의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의혹 뭉개고 있습니까?
윤석열, 대선 이겼으니 아내의 학력·경력조작 의혹 뭉개고 있습니까?
윤석열, 대선 이겼으니 아내의 논문표절 의혹 뭉개고 있습니까?
윤석열 정권, 뭉개뭉개 뭉게구름 정권입니까?
쇼당 국민의. 더 이상 쇼하지 말고, 대통령실 더 이상 자기 눈찌르기 그만 좀 하세요.
저도 윤석열 대통령처럼 영어로 한마디 하겠습니다.
Please stop poking your eyes. Show-stop.
그런데 말입니다. By the way, 사건번호 133호 김건희 수사는 안 합니까?
The question of the people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