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경찰서 전파무기 조직스토킹 피해자 보호호소 탄원운동
탄원목표:
1. 수사기관 피해접수와 보호 호소.
2. 전파무기와 조직스토킹에 대한 전국 일선 경찰 직원분들에 대한 위험인식 확대.
집중탄원서 집중접수 기간:
23년 12월 1일부터 23년 12월 31일까지.
최대한 많은 피해자분들이 일정기간내 집중적으로 전국 자기지역 관할경찰서에 탄원서를 접수해야 하는 운동입니다. (단체탄원서와 개인탄원서)
전국 지역경찰서에 인지된 피해님들이 없는 경우 단체탄원서만 보내지게 됩니다.
탄원서 초안 보내실 메일주소; 담당자 박진흥 mamnmome@naver.com
탄원서는 피해님께서 출력 하셔야 합니다.
꼭 단체로 탄원서를 보내주시고, 접수해야 합니다.
단체에서 탄원서도 교정을 해드려야 하고,(저흰 많은 탄원서를 작성해왔습니다.)
모아진 탄원서들로 계속 대통령님실, 국가인권위원회, 경찰청, 검찰청, 중앙기관들과 방송국등에 보내지게 됩니다.
그리고 단체에 피해님의 새로운 탄원서 접수는 계속 모아질 것이고, 보내진 기관에도 주기적으로 재접수 하게될 것입니다.
탄원서 접수 부서:
경찰서 민원실에서 전체 팀에 탄원서를 제출합니다. 약 20개팀 입니다.
형사 4개팀, 강력 4개팀, 마약 4개팀, 지능 4개팀, 정보과, 청문감사관님, 부서장님, 서장님.
그리고 청문관님 면담신청을 하여 호소를 하는 계획입니다.
담당형사님이나 청문관님 고정상담 관계만들기:
탄원서에는 범죄피해가 상시적으로 일어나니, 상담을 해주실 형사님이나 청문관님 상시 상담을 하게해주십시오.
너무 무섭습니다. 하는 호소를 꼭 적으시고, 어떻게든 청문관님이나 형사님과 문자와 통화를 통해 지속적으로 호소하시는 겁니다.
그런데 문제는 바쁘신 청문관님과 형사님들께 호소를 효율적으로 하려면, 더 관심가지시게 하려면, 범죄피해 주장이 합리적이어야 하고 스트레스를 덜받게 해드려야 합니다.
신뢰의 마음과 감사한 마음을 계속 함께 표현하셔야 합니다.
식사도 한번씩 모시고, 한번 찾아가 편지도 쓰셔주시고 하시면 더 좋습니다.
특히 나이어리신 여성피해님들 남성피해님들은 사적관계를 맺으시면 더 좋습니다. 오빠, 형님 이렇게요.
한국 전파무기 TI 연대
담당활동가 박진흥 010-3476-2696
서울 신림역
주거와 직장이 어려우신 남자분은 도와드리겠습니다.
전파무기 조직스토킹 대정부 호소시위 까페-
https://cafe.naver.com/911ac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