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지난 2017년 가을에 새가족으로 등록한 000성도 입니다. 저는 평안북도 신의주에서 태어났습니다. 저의 아버지는 6.25전쟁 때 월남을 했다는 이유로 우리 세 가족은 함께 살 수가 없었습니다. 제가 열 다섯살 때 어머니는 정치범 수용소에 잡혀가서 돌아오지 못했고 하나밖에 없는 오빠는 통제구역으로 잡혀가서 다시는 볼 수 없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우리 세 식구는 영영 보지 못하게 되었고 다 헤어지고 말았습니다. 이런 지옥 같은 세상... 김일성 ,김정일, 김정은 독제 정치 밑에 짓밟히고 천대와 멸시 굶주림, 헐벗음과 죽음, 추방, 통제와 감시 속에서 피 눈물 흘리며 가슴 아픈 한 많은 세상을 한 평생 살아왔습니다.
이런 고통을 겪으며 사는 사람이 어찌 나 하나 뿐이겠습니까? 이렇게 북한이라는 나라는 사람이 인간으로서는 상상을 초월하는, 말로도 글로도 다 표현 못할 생 지옥 같은 나라입니다. 저는 그런 지옥 같은 땅을 벗어나 자유 대한민국으로 왔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어떻게 이곳에 오게 되었는지 꿈만 같습니다. 여기로 오는 길은 가깝고도 먼 3개국을 거쳐 지나와야 하는 길인데, 죽지도 않고 잡히지도 무사히 올 수 있게 되어서 꿈을 꾸는 것 같습니다.
대한민국에 와보니 북한에서 듣던 말과는 정 반대로 도시에 가나 시골에 가나 그 어디에 가도 다 하나같이 아름답고 너무 멋지고 감탄이 절로 나는 발전된 나라였습니다. 사람들 또한 마음도 아름답고 도덕도 배울 점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첫눈에 띄는 것이 십자가였습니다. 십자가가 도시마다 하늘 높이 솟아 있는 것을 보고 의아하고 놀라왔습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자유롭게 교회에 나가 예배를 드리는 모습을 보고 또 한번 놀랐습니다. 그러던 중 저도 교회에 나가고 싶은 마음이 생겨서 다니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모든 것이 낯설고 이해가 되지 않고 믿어지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교회에 얼마큼 다니다가 하나님 아버지를 온 나라 국민들이 믿고 살아서 잘 살게 된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러던 중 차차 교회를 다니면서 하나님을 믿을 수 있게 되었고 이 땅에서 내가 사는 것이 너무나 행복하고 고맙고 감사했습니다.
그런 마음을 먹고 살아갈 때, 내가 북한에서 여기 대한민국에 무사히 온 것도, 이 좋은 세상에서 근심 걱정 없이 자유롭게 행복하게 사는 것도 다 하나님 아버지의 사랑이고 은혜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정말로 이 세상에 부러운 것이 없이 행복하게 사는 나라가 또 어디에 있으랴 싶은 생각이 들어 자나 깨나 항상 감사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힘들 때도 찬양을 부르며 힘을 얻고 교회를 열심히 다녔습니다.
그러던 중 뜻하지 않게 교통사고를 당하여 척추가 골절되고 갈비 뼈 두 개가 금이 가서 병원에 입원을 해야 했습니다. 그때 저는 조금도 움직일 수 없었고 먹지도 못하고 혼수상태에 있었습니다. 그때 제가 알고 있던 목사님과 친구들이 와서 눈물로 기도해 주었습니다. 주변에서는 절대로 못 일어 날것으로 말했는데, 그렇게 날이 지나고 달이 지나면서 점점 움직일 수 있는 힘이 생겨났습니다. 그때 저는 생각했습니다. 이 세상에 믿어야 할 분은 하나님 아버지 한분 밖에 없다는 것입니다. 그리고는 열심히 기도를 드렸습니다. 그러면서 몸이 조금씩 움직이기 시작했고 생각과는 달리 엄청 빠르게 회복이 되었습니다. 저는 이런 경험을 통해서 똑똑히깨닫게 되었습니다. 제가 북한에서 여기까지 인도하신 분도 하나님 아버지시고 나를 죽음에서 고통에서 구원하신분도 우리 하나님 아버지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제가 다닌 교회는 나중에 알게 되었지만 문제가 있는 교회였습니다. 새터민 센터를 통해 알게 된 신자들의 기도와 관계된 목사님의 기도를 통해 하나님의 사랑을 알아가고 있었지만, 제가 다닌 교회에서는 답답한 마음이 있었습니다. 하나님과 예수님에 대해서도 이해가 잘 가지 않았고, 마음에 답답한 마음이 있었던 차였습니다. 그러던 중 평소에 알고 지내던 친구의 소개로 사랑하는 교회를 알게 되어 지난 9월 중 사랑하는교회에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예배를 참석하며 설교를 듣는데 다른 교회와 달리 설교가 마음에 계속 남았습니다. 그러면서 계속해서 이 설교를 반드시 들어야 한다는 마음이 들게 되었습니다. 어떤 날은 말씀을 듣는데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 이 교회는 진짜구나. 이 설교는 진짜구나!” 그러면서 저는 설교를 들으면서 얼마나 감격하는지 모릅니다. 말씀을 또 듣고 싶고 주일이 기다려집니다. 무엇보다 북한의 현 상황에 대해서 너무나 시원하게 말씀하시는 것을 보고 큰 감명을 받았습니다. 북한이 빨리 무너져야 하는데, 그 마음을 대변해 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그리고는 등록을 하고 새가족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참석을 하였습니다. 말씀의 기본부터 가르쳐주시고, 함께 기도해주시는 목사님과 권사님께 너무 감사했습니다. 말씀을 배우면서 이제야 하나님이 어떤 분이시고 예수님이 어떤 분이시고 성령님이 어떤 분이신지 분명하게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이전에는 삼위일체 하나님에 대해서 잘 몰랐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분명하게 깨닫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예수님이 어떤 분이신지 분명히 알고 있습니다. 주님은 나를 지금까지 인도하신 분이시며 나의 구세주이십니다. 오직 하나님 한분만을 의지해야 할 분이심을 믿습니다. 새가족 공부를 하면서 처음부터 체계적으로 성경을 공부를 할 수 있어서 말씀을 이해하기가 쉬웠습니다. 계속 생각이 든 것이 제가 이렇게 대접 받고 섬김을 받으니 제가 있는 곳이 천국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모든 것이 너무나 감사하고 감사한 시간들이었습니다. 말씀을 가르쳐주신 목사님과 대접해 주신 권사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대한민국에서 이런 대접과 섬김을 받게 된 것이 얼마나 감사한지 모릅니다. 제가 인간답게 존중받고 있다는 것이 믿어지지가 않습니다. 사람을 사람답게 대접해주고 위해주니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제가 있는 이곳이 천국 같습니다. 저는 이곳에서 인간대접 받으며 천국을 누리며 살고 있습니다. 하루 하루가 너무나 감사하고 감사합니다. 비록 소식을 모르는 아들은 북한에 있지만 아이를 위해서도 기도할 것입니다. 하루 빨리 통일이 오기를 기도하겠습니다. 새가족 교육 간증을 기록 하면서 제 마음에 이런 찬양이 떠올랐습니다.
나 같은 죄인 살리신 주 은혜 놀라와
잃었던 생명 찾아서 광명을 얻었네
큰 죄악에서 건지신 주 은혜 고마워
나 처음 믿은 그 시간 귀하고 귀하다
이제껏 내가 산 것도 주님의 은혜라
또 나를 장차 본향에 인도해 주시리
거기서 우리 영원히 주님의 은혜로
해 처럼 밝게 살면서 주 찬양하리라
통일남북을 위해 열심히 기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멘!!!
아멘!!
아멘!!
귀한간증 감사합니다♡
속히 평화통일이되서
아드님과 만나시기를 기도합니다
간증 감사합니다~♡
성도의 삶에 좋은일이 많았음에 좋겠습니다
성도님을 자유대한민국으로 인도하신
선하신 주님을 찬양드립니다.
귀한간증 감사합니다.
주님께로부터 오는 평안과 기쁨과
감사의 삶이 더 깊어지시길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드립니다.♡♡♡
아멘!!!
눈물 납니다.
나 같은 죄인을 위해 그리고 살리기 위해 이 땅에 오신 예수님 ㅠㅠ
성도님을 인도하시고 마음을 회복시키시는 주님 감사드립니다
고통하는 북한 땅에 속히 하나님이 임하셔서 모든 눈물 아픔을 만져주시길 중보합니다
귀한간증 감사드립니다♡♡
할렐루야 아름다운 일을 행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성도님~축복합니다~^^
귀한아드님도 하나님께 올려드리며 기도합니다.
북한에계시는우리믿음의형제 자매들의기도와우리의중보를들으시는주님께 더욱 애통함으로 나아가길원합니다ㅠ
주님 이민족과나라가운데 함께하히고 우리의부르짖음에 응답하소서ㅠ
아멘!!!!!!!!
할렐루야 주님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ㅠ ㅠ
성도님을 이곳까지 인도하신 주님께 감사드리고 찬양드립니다~~~
또한 성도님의 눈물을 씻기신 주님께서 북한의 잃어버린 영혼들을 찾으시고 아픔을 치유해주실것을 기대하고 기도합니다~~~~!!!!!
아멘~~~~!!!!!!!
아멘!!
귀한 간증 감사합니다 ^^ 성도님에게 더욱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이 가득하시길 축복합니다
너무나도 귀하신 분이 한국에 오셨네요 귀한 간증 감사합니다 북한을 위해서 더 중보하겠습니다 성도님의 가정을 위해서도 더 기도 하겠습니다 북한은 반드시 무너져야 합니다.
우리가 주님께 더 가까이 갈수 있도록 말씀해 주시는 담임 목사님 이 계셔서 너무나도 감사합니다 귀한 간증을 통해서 더 주님께 집중하고 더 주님만 섬기는 삶을 살아야 겠습니다
감사하고 축복합니다
너무 귀한 성도님 귀한 간증 감사합니다. 성도님을 이곳까지 인도하신 주님 너무 감사드립니다.성도님께 주님의 은혜와 회복 .사랑이 날마다 가득하시길 축복합니다.
주님! 아드님도 형제 가족도 탈북하게 도와주시고 남한에서 같이 만나 예수님 섬기며 살게 하소서!
북한은 지금 무너질지어다!
성도님의 삶 가운데 역사하시고 때를 따라 돕는 은혜로 대한민국 사랑하는 교회로 인도하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성도님과 아드님 가운데 하나님의 끊이지 않는 사랑과 돌보심이 늘 함께 하시길 축복합니다~♡
마음이 뭉클합니다~ 성도님~ 주님의 이름으로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나 같은 죄인 살리신... 성도님의 간증 뒤에 나오는 이 찬양이 더욱 뭉클하게 다가옵니다~
통일을 위해 함께 기도해요~
성도님~~~~너무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우리의 모든 삶이 꿈만같은 하나님의 은혜임을 함께 고백하게되는 넘 귀한 간증 잘보았습니다~~ㅠㅠ
더더욱 풍성하신 하나님의 은총이 함께 하시기를 축복합니다~~~!!!
아멘 아멘 !!!!!!!!~~
지금 출석하고 설교듣고 은혜받고 있는 사랑하는 교회가 귀한줄 알고 있었지만, 생지옥에서 오신 성도님의 간증을 들으니 제가 얼마나 감사할 줄 모르고, 이기적인 신앙 생활을 했었는지 회개가 됩니다.
주님!!! 더 진짜가 되기원합니다.
아멘 아멘 !!!!!!!!!~~
귀한 간증 너무도 감사합니다~~ 성도님을 인도하시고 깨닫게 하신 주님의 은혜에 감사하고 속히 남북 통일이 이루어져 아드님도 만나는 놀라운 일이 속히 오기를 함께 기도합니다♡♡♡
귀한 간증 감사합니다..!! 축복합니다 성도님♥♥♥
축복합니다
주님 깊이 감사드려요..ㅜㅜ
아멘~~♡ 아버지..ㅠㅠ
이 세상에 믿어야 할 분은 하나님 아버지 한 분 밖에 없습니다. 아멘♡
하나님이 지으신 우리 모두는 다,
하나님의 형상대로 지은 존귀하고 거룩한 존재입니다~♡
하나님 아버지 마음의 어떠하심이 알아져서 눈물이 납니다.ㅠㅠ
주님~~영혼육을 감화하고 온전히 새롭게 하는 살아있는 말씀과.
주의 기뻐하시는 임재가 있는 귀한 교회를 세워주셔서 영혼들을 살리고 회복시키시는 그 은혜 감사드리고 찬양드립니다~~!!!
귀하고 보배로운 성도님~아름다운 간증 감사드립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
주님 ㅠㅠ... 성도님을 구원의 길로 이끄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ㅜㅜ
하루빨리 북한이 무너져서 그곳에 여전히 고통받고 짓밟히고 있는 주님께서 사랑하시는 그 영혼들이 자유케 되고 주님의 품으로 돌아오게 되기를 기도합니다 ㅠㅠㅠ..!!!!!!!
귀한 간증 감사합니다....저도 나 같은 죄인을 살리신 주님께~~~ 정말 ~~~ 너무도 감사하고 감사합니다.... 그 여정이 얼마나 힘드셨을까~~~ 주안에서 복되고 평안한 삶 누리시길 기도하며.. 북한의 영혼들이 참으로 살리시는 주님안으로 들어오기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정말 귀하고 귀한 간증입니다.ㅠㅠ ㅠㅠ
함께 기도하겠습니다.
귀한 간증 감사드립니다~ 읽는 내내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가 느껴져 마음 뭉클했습니다! 성도님을 사랑하시고 은혜를 베푸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앞으로도 하나님께서 성도님을 통해 영광받으시길 기도합니다!!
귀한 간증 감사드립니다^^
돌아오셔서 주님을 만나신 성도님의간증을들으니 감사하고 행복합니다
귀한 간증 너무 은혜가 되고 감동이 됩니다. 성도님을 북한에서 건져내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하루빨리 북한정권이 무너지고 평화통일이 속히 오기를 기도합니다
간증 읽으면서 진심 눈물이 고이네요.. 함께 저 북한에 있는 분들이 영과 육으로부터 참 자유와 해방을 맛보도록 함께 기도해요!! 주님 감사합니다.
귀한 간증 나눠 주셔서 감사합니다!
김정은 정권은 속히 무너지도록 기도합니다!!!
북한실상을 많은 사람들이 알기를 원합니다 특히 사랑하는교회 에서예배드리는 내자녀부터 바로알기 기도합니다 말해도 이해하기보다 설마 하면서 일축해버려마음이아픕니다
주님 가족이 회복되게 해주시고 같이 예배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하루빨리 평화통일이 되고 가정이 회복되는 역사가 이루어지길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