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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브리드파워입니다. ^^ |
글쓴이 : interface(이영선) 날짜 : 12-03-23 14:53 조회 : 10 |
트랙백 주소 : http://www.clubj300.net/bbs/tb.php/community01/274361 |
아참제가 전화못받은점 죄송합니다..
며칠전 031로 울금을 아줌마가구매하라고 자꾸전화오셔서..ㅡㅡ; 이해부탁드리구요^^
콘덴서 용량이 높은 EDLC제품이 성능이 좋다는 정보는 오히려 소비자를 현혹시키는 정보죠..
용량이 무조건 크면 성능이 좋다고 광고하고 물건을 판매하는거 보셨을겁니다.
궁굼한 회원님들있으시면 고용량 콘덴서 수백개를 연결해서 사용해보시면 과연 효과가 월등히 차이가날까요?.
EDLC콘덴서의 경우 온도가낮아 내구성에도 문제가됩니다.. 내부 우레탄 몰딩을 하는것은 말도안되는 몰딩이며
대기업에서도 에폭시아니면 실리콘몰딩합니다..
하이브리드 자동차나 전기자동차도아니고 12V배터리에 EDLC연결은 오히려 부작용도 있으며.(하이브리드자동차나 전기자동차의 EDLC를 적용한 하이브리드배터리의 용도는 리튬폴리머배터리와 EDLC콘덴서를 적용하여 리튬폴리머 배터리의 부족한 전력 성능을 보강,개선하는 목적으로 사용되는 콘덴서입니다..) 일반 자동차의 배터리의 전력을 부족함이 없고. 부족현상을 느끼는 부분은 여러형태의 노이즈발생으로 전장장치의 부하를 받아 순간적으로 많은 전력이 감소하여 부족함을느끼는
부분이며 이는 EDLC보다 리플전용 콘덴서의 사용이 바람직합니다. EDLC를 사용하면 점화플러그나,점화케이블,코일 수명을 오히려 단축시키는 현상이 발생할수 있고. 이를방지하기위해서는 보호장치를 적용해야합니다 EDLC의 고용량콘덴서에서 만약 부하가 걸리면 배터리의 부하가 발생하여 액이흐르거나 배터리가 터질가능성도 있습니다.. 최관님의 차량에 병렬로 두개연결된 까로텍제품1700때문인지는 확인안했는데 교체한지 5-6개월정도된 배터리에서 배터리 액이 과다하게 흐른흔적있음.
우선 공동구매는 저희가직접 진행하진않습니다..
이런류의 제품이 효과없다는 말이 많았죠.. 운영진님도 처음에는 불신이있었구요..
저희가 부산 출장겸 테스트만 받아보시라고권유했습니다..승쾌히 수락하셨구요..
운영자님차를 테스트하였습니다..
우선 장착되있던 타사카로텍 1700 병렬 2개장착 제품효과가있어요 ?
라고 물어보니 아무느낌도 없다고 대답하셨습니다..
그리고 하이브리드 파워로 교체했구요.
공회전 시키고 주행해보시라고 하였습니다..
차 잘나간다고 신기하다고 하셨고. 기존보다 기어가1단이 더 높아도 경사가 높은곳에서 힘있게 잘올라간다고 하셨습니다.
엑셀레이터도 현저하게 가벼워지고 아주효과가 우수하다고 하셨습니다.
여기 회원분들이 주장하는 고용량 콘덴서 제품인 카로텍 1700제품이 2개나 병렬로 달았는데 왜? 하이브리드 파워와 비교도안되게 성능이 없는걸까요.?..
참고로 대전중부대학교 RV레이싱팀에 카로텍 1700제품 3개를 협찬했다더군요. 몇번 전화와서 후기를 써달라고 했다고 하는데 레이싱 선수는 효과가 나야지 쓰지 효과를 못느꼈는데 쓰냐고 했다고하네요 그리고 다이나모에서 출력이 오히려 더떨어졌다고 합니다..
그후 그팀이 하이브리드파워 장착하고 대회나가서 1등 했습니다. 거짓없는 사실입니다.. 분명또 대한민국 레이싱팀 다죽었다 하시겠어요 ㅡㅜ.. 조사해보면 다나오니 믿으셔도됩니다..
그선수는 하이브리드파워는 확실히 다르다고 말을했구요~
제품에 대해서 간략하게 말씀드립니다. 우선 사진에 제품은 공구진행제품아님 예전 단종제품이며
거기들어간 휴즈만해도 3만원짜리이며.오디오 판매업체에서 판매하니 궁굼하시면 찾아보면 알수있습니다...오디오,정밀기기전용휴즈채택
접지케이블 12만원 상당의 고순도 OCC도체 9게이지 사용. 오디오 아는사람은 이케이블이 비싼것을 알것이며 저정도 두께면 저렴한것을 알것 입니다.
이는 세계최초로적용. 기존피봇이나 몬스터케이블은 OFC이며 가격에서 몇배이상차이가나는도체임.
하이브리드 파워의 간단한 기본원리는
엔진이 구동하는 과정에서 출력이 부족한 주파수 대역에서 최적의 효율을 발휘할수 있도록 주파수 튜닝기술을 적용한제품이며, 모르는 사람은 이것도 그냥 안정기라고 말할것입니다.
참고로 당사의 저가형 제품은 오히려 콘덴서용량이 높음.
이런구성에서 최적의 값을 무시하고 오히려 콘덴서용량을 높이게 되면 주파수특성에 틀어짐.
이제품은 국내 전자 관련연구원 들도 제대로이해못하며. 테스트해보면 이런구성에서 어떻게 저런효과가 나올까 신기해합니다..
출력 및 토크 향상으로 엑셀레이터의 가벼움과 탄력주행감 자체도 일반전압안정기의 느낌하고는 완전히 다름니다.
신차에서 전압 안정기 장착하여 바로체감이가능 한것은 거의 없으며.
그리고 사람들이 바보가아닌이상 효과없는것을 60만원 주고 사는사람은 없습니다.. 인터넷 조금만 검색해봐도 하이브리드파워의 성능에 대해서는 누구도 부정할수없는 사용후기를 손쉽게볼수있으며.
만약 제품에 효과가 없다면 인터넷에 비난글이 쏟아져야하는데 그반대의 효과가 좋다는 글만나와있을것을 알것입니다..
이상하게 사진은 어렵게 찾아내시면서 구하기쉬운 후기글은 안올리시네요~
참고로 구입할때 내려와서 테스트해보고 만족하면구매하고 불만족시 구매안해도 된다고 저희는 명시하고 테스트 시켜드리면 이제까지 구매율100%였습니다.
가격가지고 비싸네 한사람은 하나도없었습니다...인터넷으로 보시고 매장찾아오신 한손님은 100만원에 구입해도 돈이아깝지 안다고했습니다.
전기튜닝의 이정도 효과로는 비싼편이아닙니다...
전에 12만원짜리 구입한 고객은 차량이 SM5였는데 이전에 썬오토.X파워 ,핫이나즈마최고급형 옵션접지케이블 포함제품,기본형핫이나즈마,시가젝용 이나즈마,연료라인,접지케이블 이렇게
전부썬오토 제품을 장착했는데 아마 100만원은 넘어보임 .하이브리드파워 12만원짜리 달고 선오토 제품보다 월등히 우수하다고 만족했었구요.. 전세계 어떤제품을 가지고 와서 테스트해도 하이브리드 파워의 성능이 월등할것입니다~. 기타제품들고오셔서 회원입회아래 공개 테스트할 의사있습니다...
참고로 K7에서 태클걸으신 회원분이 있었는데 거의지금 이곳 장착도 안해보시고 단정지어 말씀하시는~ 비슷했죠.. 운영진차원에서 공개테스트 공지하여 테스트 회원 여러분 참석하여 측정하였음. (k7카페에서 확인가능함) 출력,연비,배기가스 연비측정은 차량을 다이나모에올려 시속100키로를 총주행거리 30키로주행 크루즈컨트롤러로 주행한결과에서측정.결과는 공구이미지에 나와있음.
그러자 테클걸으신 회원분은 이런저런 핑개로 내려오지 았았음.
결과가 우수하게 나오자 동회회 탈퇴하고 잠적하셨습니다. ^^;
고용량 콘덴서 제품에 대해서 한마디. 이제EDLC전압 안정기 시장은 끝났습니다..
얼마전에 삼화본사에갔는데 안정기용EDLC판매처에서 거의 콘덴서가 판매가 안된다고하네요.
아마 시장에서도 예전과 비교해 EDLC제품 수요가 눈에 띄게 줄은 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일부 판매업체에서 부품으로 판매하는곳도 있고
이제는 알사람은 다알고 있고. 효과가 미비하다는것을.
성능에 대해서 의구심이 있는 사람은 구입과 관계없이 테스트가 가능하니 참여해 주세요. 내일 곧 회원분과 조율하여 출력 다이나모 연비측정을 할것이오니. 사용해보신적 없으시면서 기존의 전압안정기로 보시고.. 비방하는글은 자제부탁드립니다.. 자사는 그동안 판매나 광고보다는 제품의 부품을 다른제품보다 최고의 부품을 채택 외관역시 도색도 차량용최고급페인트에 에폭시스티커 고급오디오휴즈채택.. 제품만을위해 노력해왔으며..
저희제품 장착하신분들 신기해하시고 만족해하시는모습 보고 넘 좋았습니다.. 비방글보니.. 좀그래서..글 올려봅니다.
댓글로 테스트도 안해보시고 수년전 단종된 제품 사진만바도 경악을 금치못한다느니. ... 좀그러네요. 어찌 장착도 안해보시고 단정지어 말씀을 하시는지..
문진혁님.. 대한민국에서 내놓라하는 메케닉분들이십니다.. 저희가 처음제품테스트를위해..고성능 스포츠카를 몇대를 들여와서 유명 튠업체에서 장기간 테스트하였습니다..
내일 회원분들과 확실하게 테스트해서. 다시 동영상및사진으로 올라갈겁니다.. 많은관심 감사드립니다..
참여의사 있는 회원분은 대전 로드나인 10 시까지 대전 동물원방면
다이나모총4회실시
장착전 출력1회 크루즈에의한 연비1회
장착후 출력1회 크루즈에의한 연비1회 |
첫댓글 하이브리드파워에 대해 여기에 올라와있던 분해된 사진이 J300동호회에 공구진행되면서 공개되자...
업체에서 반박?글을 올린건데... 완전히 까로텍제품과 비교하면서 자기네꺼 좋다 그러네요... 그러면 제발 내부 공개좀 하지... ㅡㅡ; 어이없어서 퍼왔습니다.
ㅋㅋㅋ 회원님들의 의견은 어떠신지요 ??? 1천5백만원자리도 있던데 그것도 공개해봤으면 좋겠는디...
펀드 모집합니다 백오십분 각각 십만원씩 모와서 천오백만원 마련해도 함 까보게유~~~
하기사 까보여줘도 믿지 않는 사람도 있더만요
위의 내용중에 EDLC를 사용하면 점화케이블이나 플러그 코일수명을 단축시키는 경향이 있다고 적어놨는데...
그리고 EDLC시대는 끝났다고..얼마나 신빙성있는 얘기일까요???궁금해지네 이런덴 숙맥이라서..ㅋㅋㅋ또 밧데리
액이 흘러내릴 가능성도..허걱!어디까지가 진실일까요? J300동엔 열띤토론이ㅎㅎㅎ
혹시 그 내용좀 접근이 가능하시면 퍼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DLC를 장착하고 전기장치에 문제라면 요즘나오는 하이브리드나 전기자동차에 EDLC장착되는건 만드는 사람들이 병신인건가 ?? 한번 자동차회사가서 EDLC쓰면 차가 빨리 망가지나까 EDLC장착한 니들은 바보다 . 라고 떠들어보라고 하고 싶네요..
1500만원짜리는 속에 금이 않들어있으면 사기!!! 음 무게로 비교해봐도 금보다 비싸려나요??? ㄷㄷㄷ
금으로 배선했다고 그러면 진짜 바보들... 구리나 은으로 하고 금도금이라면 인정.... 금은 구리보다 전기재료로는 안좋습니다.. 산화만 일어나지 않는다면 접촉면에 한해서 금이 좋을뿐.....
지능적인 사기... 점화케이블과 뭐 손상? 뭐 1가지도 말이 되는 이야기가 없군요..
어이없네요.. 까로텍거와 함께 둘다 만충 시키고 누가 더 오래 버티나 시험해봤으면...
내부 회로까지 까놓고 비교해봤으면 하네요..
음...이 내용 그대로 삼화콘덴서에 문의해봐야 하는거 아닌가요? EDLC가 정말 끝장난 건지 말입니다 ㅎㅎ
EDLC 때문에 배터리액이 넘쳐 흘렀다는 말도 코가 막히고 기가 막히는 이야기네요. 100 패럿 이상 달고 다니는 저는 배터리가 녹아내려야 하겠군요.
하여간 사기치는 넘들은 뭐가 달라도 달라요 ㅋㅋㅋㅋ
쭈아님! 공개적으로 다이노에 올린다니 이 참에 까로텍 다이노 결과나 받아서 홍보에 쓰심 되겠네요...
일거양득 ^^
헐~~~ 약 670패럿 달린 저의 차는 배터리 뿐만 아니라 차체도 녹아내려야 정상이겠습니다. ^^
그런데 어쩌지요? 멀쩡한 상태인데다 차량 컨디션은 왔다! 입니다.
신차 출고후 약 3천km 정도 주행후 아주 작은 용량으로 시작해서 현재 약 670패럿 쓰고 있습니다.
10~12만km 정도 수명인 이리듐 점화플러그를 조금 빠르게 약 9만 달리고 교환했었는데 사업소의 정비사도 고개를 갸우뚱할 정도로 멀쩡하더군요.
거짓말 많이하면 지옥가서 입이 오버로크질 당할텐데... ^^
헐..일년도 넘은 내차의 밧데리는 오히려 출고때보다 더 쌩쌩한데.....물론...a/s로 일년전에 교체를 해서...쌩쌩하지만요...^^ 지금 까로텍을 접하고 10만키로를 넘게 달렸는데...이론 녹어 없어져야할 내밧데리... 왜 살아있는거냐구....
역으로 생각하면 이런 기회가 진짜 옥석을 가릴수있는 좋은 기회가 되지도않을까요??
진짜 100% 오픈하고 점검해봤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