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은 기사분들이라면 다봤을거라 생각해서 거두절미하고 본론만 말하겠습니다.
첫장면은 간담회에도 말했듯 19월드 픽시의월드입니다.
12번째 챔피언이 나올만한 장소로 예상됩니다.
마빈과 아이샤 사이 요정 실루엣의 주인으로 추정
또한 뒤에서 서술할 여러 지역을 통해 추측할 수 있는 것은
해당 지역에서 나무정령(대지의정령)왕 등장 가능성입니다.
전작에서 목속성(가테에서는 지속성)인 나무정령왕 드리아드가 나올만한 배경으로 추측됩니다.
다음장면입니다. 일본풍스럽습니다. 일본풍하면 떠오르는 챔피언 아카유키와 스미레와 관련있는 장소로 보입니다.
아카유키 동생인 아오유키가 등장할장소로 보입니다.
두영웅 배경에 벚꽃인 점과 건물양식이 영상과 거의 같음
세번째장면입니다. 용궁으로 추측되며, 물의 정령왕이 등장할 배경으로 보입니다. 물의정령왕은 트리톤이며, 시아와 같은 인어입니다.(조금아쉬운점이 시아 출시당시 신틸라처럼 정령왕언급이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다음장면입니다. 용암지대에 용이 날아다닙니다.
여기서 여러가지 추측을 할 수 있습니다.
첫째는 현재 염룡왕(비슈바크는 염용왕의 화신)인 니드호그가
타락이나 이변을 맞았거나
전대 염룡왕인 크라그마쉬의 부활 또는 그 잔당이 다시 활개 친다는 내용입니다.
또한 앞서 서술했던 픽시월드나 용궁(가칭)처럼 불의 정령왕(피닉스) 등장을 암시할 수도 있습니다.
위의 일본풍스러운 장소를 제외하고 3가지 월드의 암시로 추측가능한점은 전작과 다소 비슷한 루트를 통해 천계로 넘어가기 위함으로 생각됩니다.
그 다음장면은 그리운 켄터베리왕국입니다.
검은마법사(베스)에 의해 봉인? 점령당한듯한 모습이며, 지옥난이도를 표현한 일러스트로도 보입니다.
다음장면은 처음봤을 당시는 교주로 추정되는 인물로 생각되서 베로니카 인가 했으나 해당 인물에 용사교 마크가 없으며,
주변배경에서 알 수 있듯 양쪽에 사자깃발과 중간에 부유성 스테인글라스로 볼때 앞에 장면의 연장선으로 생각되며, 현재 켄터베리왕국(위장면은 켄터베리 왕좌)에 점령한 보스로 보입니다.
켄터베리왕좌 (뒷편에 양쪽 사자깃발)
많은 분들이 기대하실듯한 새로운 영웅(어차피 부유성에 합류할테니?) 또는 악당입니다.
영상 분석중에 알게된 사실로 핑크트윈테일 여자가 차고 있는 회종시계? 를 자세히 보면 용사교 마크가 보입니다.
그리고 화면상 그 오른쪽에 있는 땅꼬마도 비슷한 걸 차고 있습니다. 물론 저 꼬마가 차고 있는것은 마크까지 식별은 안됩니다.
오른쪽 끝에 안대를 찬 눈나가 들고있는것이 기사님들 쓰고계신 유물(신성한 맹세)과 비슷하지 않나요?
종합적으로 봤을때 용사교 4천왕이며, 기사와같은 최종 용사후보생이 아닐까 합니다? 그리고 현재 원정대 점수판을 보면
10교구만 올클리어해도 도장이없습니다.
1에서 9교구는 클리어시 붉은색 용사교 도장이 찍혀있습니다.
따라서 저 사천왕이 마지막 시험으로 생각됩니다.
끝으로 구세주관련된 추가적인 내용이 공개될것같은 장면을 끝으로 예고편이 끝나게 됩니다.
결론
스토리와 영웅서사가 너무 기대됩니다.
-콩스 정상영업합니다-
첫댓글 훌륭한 예측이십니다.
감사합니다
제 개인적인 의견으론 켄터베리왕국 씬은 시즌3의 제목인 귀환과 맞게 이번 시즌3의 스토리는 켄터베리 왕국을 되찾는것에 중심을 두는것이 아닐까하고 추측해봅니다.
그 말씀도 맞는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