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람] 한계은 동두천소방서 소방장, 친절 민원 업무 처리에 칭송
백호현 기자 승인 2024.06.27 동두천 연천 신문
한 사람의 소방공무원의 친절이 사무실 분위기를 바꿉니다.
[동두천=백호현 대표기자][이사람] 동두천소방서 화재예방과에서 근무하는 한계은 소방장이 친절한 민원 업무 처리로 소방서 동료들은 물론 민원인들로부터 칭송을 받고있다.
한계은 소방장은 2023년 7월부터 다중이용업소 완비 증명서 발급, 방염 처리 성능 검사등의 민원 업무를 담당하면서, 신속하고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민원인들로부터 칭송을 받아왔다.
실제로 한 소방장은 2024년 1월, 경기도 119청렴 해피콜을 통해 민원인으로부터 늦은 시간까지 본인 일 처럼 빠르게 처리해 주어 만족스러웠다는 칭찬을 받았으며, 민원업무 유공으로 동두천소방서장 표창을 수상하기도했다.
한계은 소방장은 "친절 민원업무 담당 소방공무원으로 당연히 해야할 일을 했을뿐인데 주위로부터 칭송이 부끄럽다.“면서” 앞으로 더 친절한 소방공무원이 되겠다.“고 겸손해했다.
명영돈 화재예방과장은 “한계은 소방장은 소방민원담당자로서 신속한 민원 업무와 친절한 민원인을 대하는 모습에 늘 동료들로 부터도 인기를 누리고있다.”면서” 한 사람의 소방공무원의 친절이 소방서 전 직원들의 사기를 높이고있다.“고 칭찬했다.
저작권자 © 동두천연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백호현 기자
21세기 영어교육연구회 / ㈜ 파우스트 칼리지
전 화 : (02)386-4802 / (02)384-3348
이메일 : faustcollege@naver.com / ceta211@naver.com
Blog : http://blog.naver.com/ceta211 21세기 영어교육연구회
Cafe : http://cafe.daum.net/21ceta 21세기 영어교육연구회
Web-site : www.faustcollege.com (주)파우스트 칼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