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ceX의 Falcon 헤비 로켓은 미 항공 우주국 (NASA)의 케네디 우주 센터 (Kennedy Space Center)의 39A 패드에서 2:30 am EDT (0630 GMT)에 이륙했다. 신용 : SpaceX
SpaceX의 3 번째 Falcon Heavy 로켓은 화요일에 캐네디언 우주 센터 (Kennedy Space Center)에서 발사되었으며, 미국 공군의 마라톤 3 분의 1 임무에서 궤도에 20 개의 연구 및 기상 관측 위성을 인도했다.
임무는 케이프 커 내버 럴 (Cape Canaveral)에있는 팔콘 헤비 (Falcon Heavy)의 2 개의 부스터를 성공적으로 착륙시키는 것이었고, SpaceX 복구 보트는 1 년 넘게 시도한 후 로켓의 페이로드 페어링의 일부를 그물로 잡았다.
SpaceX의 페어링 복구 보트. 최근에 "Mr. 스티븐 "~"Ms. 나무 "는 거대한 그물이 장착되어 로프의 페어링 껍질을 잡아 먹습니다. 페이로드 페어링은 인공위성을 발사 첫 몇 분 동안 공기 역학적 마찰로부터 보호 한 다음 대합 조개처럼 두 개의 절반으로 던져서 희박한 상부 대기로 올라간 후에 로켓의 부하를 가볍게합니다.
SpaceX는 2018 년 초부터 빠르게 움직이는 보트를 사용하여 페어링 아래에서 조종하려고했습니다. 그러나 그 노력은 일련의 니어 - 미스 (near-misses)를 일으켜 엔지니어들이 해수에 빠진 페어링 재사용을 평가하게 만들었으며, 이는 바닷물에 노출 된 후 더 많은 재 작업을 필요로합니다.
그러나 화요일의 캐치 쇼는 SpaceX가 선호하는 복구 방법에 대한 약속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SpaceX는 부드러운 착륙을 위해 항공 전자 공학, 스러 스터 및 조종 가능한 낙하산으로 정형을 완성했습니다. 회사는 Falcon 부스터 단계의 착륙 및 재사용을 입증 한 후 착수 비용을 줄이기위한 다음 단계로 그것을 고려하여 페어링을 재사용하려고합니다.
SpaceX의 설립자이자 CEO 인 Elon Musk은 작년에 기자들에게 페어링 비용이 약 6 백만 달러라고 말했다. 머스크 (Musk)는 첫 번째 단계 승압기를 착륙 및 재연 비행에서 SpaceX의 선구자적인 업적에 따라 회수 및 재사용 할 수있는 다음 구성 요소 인 페이로드 페어링을 확인했습니다.
SpaceX는 결국 페어링의 두 반쪽을 잡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SpaceX의 페어링 회수 선박에 장착 된 카메라는 Falcon Heavy의 페어링 중 절반을 선내에 보여줍니다. 신용 : SpaceX
미군의 우주 테스트 프로그램 (Space Test Program)은 SpaceX의 Falcon Heavy에 STP-2라는 임무를 예약하여 발사대를 작동시키고 고가의 국가 안보 보병을 로트 할 수있는 적합성을 측정했다. 임무는 또한 우주 비행사에게 일련의 연구 위성을 요구했다.
복잡한 일련의 궤도 기동과 발사 순서의 오랜 기간으로 인해 Elon Musk의 SpaceX CEO는 회사 역사상 가장 어려운 발사라고 명명했습니다.
SpaceX의 수석 통합 엔지니어 인 John Insprucker는 로켓에서 분리 된 최종 위성 탑재량을 마친 후 "마라톤을 조금 마쳤지 만 마라톤을 마치면 기분이 좋습니다. "우리는 오늘 밤 탁월한 임무를 수행했습니다. 우리는 39A에서 들어 올려 팔콘 헤비 (Falcon Heavy)로 하루 밤을 돌 렸으며 500 만 파운드 이상의 추력을 보였습니다. "
Insprucker는 SpaceX의 출시 웹 캐스트에서 "센터 코어는 좁아졌고 센터 코어를위한 가장 강력한 임무가 될 것임을 알았습니다. "우리는 무인 항공기 배 카메라의 가시성을 얻었지만 우리는 무사 한 배를 놓쳤습니다."나는 여전히 당신을 사랑합니다. "그러나 사이드 코어는 Landing Zones 1과 2로 큰 반향을 일으켰습니다.
"두 번째 단계는 궤도를 도는 것"이라고 인스 커커는 말했다. 우리는 두 번째 무대에서 네 번이나 화상을 입었습니다. 모두 목표물에 맞았습니다. 우리는 24 개의 유료 하중 중 24 개를 분리 시켰습니다. 그리고 오늘 밤 케이크 위에 장식하는 것은 우리가 목표로 삼고 있던 페이로드의 절반을 'Ms. 나무.'"
공군은 화요일 오후에 트위터에서 팔콘 헤비가 발사 한 모든 페이로드가 살아 있고 신호를 전송하고 있음을 확인했다.
"모든 위성이 궤도를 돌고 있으며 접촉했다!"공군 공간과 미사일 시스템이 트위터에 올랐다.
팔콘 헤비는 액션으로 포장 된 임무에 착수했습니다.
팔콘 헤비 (Falcon Heavy)는 지상 시스템 유압 장치가 월요일 밤 카운트 다운을 연기 한 지 3 시간 만에 달했고 화요일 오후 2시 30 분 (한국 시간) 06시 30 분 (GMT)에 달린 하늘로 날아간 27 대의 멀린 주 엔진을 가동했다.
팔콘 헤비 (Falcon Heavy)의 3 번 부스터는 현재 사용중인 다른 발사기보다 5 백만 파운드의 추력으로 로켓을 발사하여 동쪽으로 차량을 조종했다.
창 삿갓 발사는 팔콘 헤비 (Falcon Heavy)에 의한 최초 야간 이륙으로, 2018 년 2 월 및 4 월 11 일에 2 일간 출발하는 SpaceX의 무거운 기중 장치를 타고 오는 것입니다.
발사에 약 2 분 30 초 가량, 사이드 부스터가 종료되고 팔콘 헤비의 중심 코어에서 분리되어 쌍둥이 로켓을 케이프 커 내버 럴 Air Air의 Landing Zone 1과 Landing Zone 2로 안내하는 일련의 추진 기동을 시작합니다 포스 스테이션, 패드 39A에서 약 9 마일 (15km) 남쪽.
이 사진에서 팔콘 헤비의 두 사이드 부스터는 케이프 커 내버 럴 (Cape Canaveral)에서 코스를 뒤집어 착륙하기 위해 "부스트 백"화상을 시작합니다. 바닥에서 팔 콘 헤비의 센터 코어 부스터는 계속 떨어집니다. 크레디트 : Walter Scriptunas II / Spaceflight Now
우주의 가장자리에서 속도를 늦추고, 로켓은 재진입 제동 화상을 위해 엔진을 다시 태웠으며, 케이프 커 내버 럴에서 거의 동시에 착륙하는 것을 늦추는 마지막 기동을했다.
한 쌍의 더블 소닉 붐 (double sonic booms)은 로켓이 돌아올 때 플로리다의 스페이스 코스트를 가로 질러 울 렸습니다.
화요일 아침의 임무는 우주 X가 야간에 동시에 두 개의 로켓 부스터를 착륙 한 첫 번째 사건이었다. 옆 승압기는 지난 4 월 아랍계 6A 상용 통신 위성과 함께 팔콘 헤비 (Falcon Heavy) 선교사로 날아 갔으며, 이들은 케이프 커 내버 럴 (Cape Canaveral)에 다시 착륙했다.
사이드 부스터가 출시 된 후 팔콘 헤비 (Falcon Heavy)의 새로운 센터 코어는 엔진을 최대한으로 사용하도록 조절했습니다. 핵심 단계는 연료를 보존하기위한 임무의 첫 2 분 동안 부분적으로 작동했습니다.
이륙 후 약 3 분 30 초 만에 핵심 단계에서 엔진을 끄고 분리하여 케이프 커 내버 럴 (Cape Canaveral)에서 동쪽으로 약 770 마일 (1,240 킬로미터) 떨어진 우주선 인 무인 우주선 (SpaceX 's offshore drone ship)으로 자체 통제 된 하강을 시작했습니다.
무인 항공기에서 전송 된 라이브 비디오는 핵심 단계가 좁게 착륙을 놓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복구 선박은 이전 우주 비행사의 임무보다 멀리 떨어진 곳에 주차했으며, 팔콘 헤비의 핵심 단계는 전에 어떤 부스터보다 빠르다.
화요일이 시작되기 전에 Musk는 센터 코어를 손상없이 복구 할 확률이 50-50에 달했습니다.
2018 년 2 월 취임 한 Falcon Heavy 발사의 핵심 단계는 착륙시 추락했으며, 4 월에 두 번째 Falcon Heavy 임무를 수행 한 중앙 부스터는 성공적인 터치 다운을했지만, 항구로 돌아 가기 위해 확보하기 전에 끝내었다.
팔콘 헤비의 위 단계는 복잡한 궤도 발레에서 성공합니다.
부스터와 페어링 복구는 화요일 헤비의 임무 시작일뿐입니다. 단일 멀린 엔진에 의해 구동되는 로켓의 두 번째 단계는 긴 비행에서 4 번 점화되었습니다.
첫 번째 타격으로 임무는 8,157 파운드 (3,700 킬로그램)의 적재물을 낮은 지구 궤도에 진입 시켰습니다. 13 개의 우주선이 팔콘 헤비의 상단에있는 어댑터에서 배치되었습니다.
Falcon Heavy의 페이로드 페어링 내부에 캡슐화되기 전에 STP-2 임무의 다중 위성 스택. 신용 : SpaceX
STP-2 임무의 첫 궤도 타깃은 고도가 약 186 마일 (300 킬로미터)에서 534 마일 (860 킬로미터) 사이였습니다. 첫 번째 궤도는 적도에 대해 28.5 도의 기울기 또는 기울기를가집니다.
Falcon Heavy에서 출시 될 첫 번째 페이로드는 미 공군 공대 (Air Force Research Laboratory)와 협력하여 미시간 공대 (Michigan Technological University) 학생들이 개발 한 마이크로 위성 인 Oculus-ASR입니다. Oculus-ASR은 미해결 이미지를 사용하여 궤도에있는 위성의 방향 및 구성을 결정하는 지상 기반 관측자의 능력을 테스트합니다. 또한 작은 구형 덩어리 한 켤레를 풀어 우주 물체를 궤도에 따라 추적하는 도구를 보정하도록 도울 것입니다.
12 개의 CubeSats도 상단의 캐리어 모듈에서 배출됩니다.
해군 연구소의 테더 전기 역학 추진력 CubeSat Experiment 또는 TEPCE 임무는 약 3,300 피트 (1 킬로미터)의 전기 전도 테더로 연결된 두 개의 CubeSat로 구성됩니다. 이 실험은 미래의 임무가 기존의 로켓 연료 대신 사용할 수있는 공간에서 전기 역학 추진력을 제공하는 테더의 능력을 시험 할 것입니다.
미국 공군 아카데미에서 개발 된 토스터 오븐 크기의 CubeSat 인 FalconSat 7 위성이 다음에 로켓에서 배치되었습니다. FalconSat 7은 미래의 군사 정찰과 감시 임무에 사용될 수있는 장치 인 궤도에 배치 가능한 광학 태양 망원경 구조를 시험 할 것입니다.
Falcon Heavy는 Austin에있는 University of Texas에서 개발 한 ARMADILLO CubeSat을 출시했습니다. ARMADILLO는 낮은 지구 궤도에있는 작은 공간 파편 물체의 개체 수를 특성화하기 위해 먼지 감지기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미국 해군 사관학교의 PSAT 2와 BRICSAT 2 CubeSats (아마추어 무선 탑재체를 탑재 한)가 로켓 형태로 분리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로켓은 미국 특수 작전 사령부에 Prometheus CubeSat을 배치했습니다.
NASA의 두 개의 Enhanced Tandem Beacon Experiment 또는 E-TBEx는 CubeSats가 로켓과 별개로 배치되었습니다. CubeSats는 지상의 사용자에게 도달하기 위해 GPS 네비게이션 및 위성 통신 신호가 통과해야하는 상부 대기의 층인 전리층의 방해로 전송이 어떻게 교란되는지 조사 할 과학자들을 위해 지구상의 수신 국에 무선 신호를 전송할 것이다.
E-TBEx CubeSats. 학점 : University of Michigan / Michigan Exploration Lab
STP-2 임무의 첫 번째 궤도에서 분리 할 최종 위성은 Launch Environment Observer와 StangSat CubeSats이었는데, 발사 중 배포 상자 안에 원격 측정 및 환경 데이터를 기록했습니다. LEO CubeSat는 Cal Poly의 학생들이 제작했으며, StangSat은 플로리다의 Merritt Island High School 학생들로부터 제작되었습니다.
첫 번째 인공위성 배치를 통해 팔콘 헤비의 위 단계 엔진에 의한 두 번째 발사는 로켓을 지구 위로 447 마일 (720 킬로미터) 정도의 원형 궤도로 진입 시켰으며, 적도에 가까운 24 도의 경사각을 보였다.
Georgia Tech의 가방 크기 Prox-1 마이크로 위성은 STP-2 임무의 두 번째 궤도에 배치 된 최초의 우주선이었습니다. Prox-1은 또한 공군 연구소의 연구비를 통해 자금 지원을 받았으며 추진력을 시연하기 위해 설계된 Planetary Society의 군중 지원 큐브 샛 (CubeSat) 인 LightSail 2라는 딸 위성을 7 월 1 일 발간 한 후 근접 작전과 궤도 탐사 기술을 시험 할 예정입니다 태양의 압력으로부터 항복을위한 태양 돛의
해군 대학원에서 개발 된 NPSAT 1이라는 위성이 팔콘 헤비와 분리되었습니다. NPSAT 1은 지구의 전리층에서 전자 구름 밀도를 측정하기 위해 해군 연구소 (Naval Research Laboratory)의 두 가지 장비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또한 엔지니어는 마이크로 서테 라이트를 사용하여 방사선 내성 컴퓨터 프로세서, 실험용 태양 전지 및 저비용 메모리 장치, 속도 센서 및 상용 디지털 카메라를 테스트합니다.
다음 행사는 General Atomics가 제작 한 Orbital Test Bed 우주선의 배치였다. Orbital Test Bed, 또는 OTB 임무는 NASA의 Deep Space Atomic Clock 실험을 포함하여 여러 가지 페이로드를 제공합니다. NASA는 깊은 우주 탐침을 쉽게 탐색 할 수있는 새로운 유형의 초정밀 원자 시계를 테스트합니다.
OTB 위성에 부착 된 또 다른 패키지에는 우주 비행사 인 빌 포그 (Bill Pogue)와 우주 저널리스트이자 역사가 프랭크시에 첸 (Frank Sietzen)을 포함하여 152 명의 사람들이 만든 화장 된 유물이 실려있다. Celestis가 마련한 "유산 비행 (Heritage Flight)"이라는 페이로드는 약 25 년 동안 OTB 우주선과 함께 궤도에 남을 것입니다.
NASA의 Green Propellant Infusion Mission도 447 마일 높이의 궤도에서 분리되었습니다. Ballero Aerospace가 Aerojet Rocketdyne의 추진 시스템으로 제작 한이 임무는 향후 인공위성에 저장 될 수있는 우주선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부식성 연료 인 히드라진 (hydrazine)을 대체 할 수있는 새로운 유형의 무독성 "녹색"추진체를 시험 할 예정입니다 실내 온도에서 수년간.
Deep Space Atomic Clock 및 Green Propellant Infusion Mission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NASA의 STP-2 론 실험에 대한 전체 기사를 읽어보십시오.
그 후 팔콘 중위 단은 기상, 전리층 및 기후 - 2 또는 COSMIC-2 임무를위한 별자리 관측 시스템을위한 6 개의 동일한 위성을 분리하기위한 적절한 방향으로 움직였다.
COSMIC-2 인공위성은 표준 부엌 오븐의 크기에 달하며, 지구 대기의 여러 층에서 온도, 압력, 밀도 및 수증기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하는 기상 관측 네트워크를 구성합니다. COSMIC-2 임무는 NOAA, 미국 정부의 기상청 및 대만 국립 우주기구 (National Space Organization)가 주도하는 국제 공조 기관이 공군의 장비 기고서를 통해 개발했습니다.
아티스트의 COSMIC-2 위성 개념. 크레디트 : NOAA
Falcon Heavy 로켓에서 발사 된 원격 측정 데이터는 계획대로 분리 된 6 개의 COSMIC-2 인공위성을 모두 확인하여 STP-2 임무의 최종 단계를위한 단계를 설정했습니다.
로켓의 Merlin 상단 엔진은 적도에서 42도 경사로 고도 3,728 마일 (6,000 킬로미터)에서 7,456 마일 (12,000 킬로미터) 사이의 고유 한 궤도를 표적으로하기 위해 두 번 더 위풍 당했다.
네 번째 화상은 SpaceX 사명의 기록을 세웠습니다. 이전의 Falcon 9 또는 Falcon Heavy 발사는 상위 엔진을 3 번 이상 발사하지 않았습니다.
팔콘 헤비 (Falcon Heavy)는 이륙 후 3 시간 반 이상 이른 6시 4 분 (EDT) (1004 GMT)에 공군 연구소의 데모 및 과학 실험 (DSX) 우주선의 최종 탑재량을 배치했습니다.
DSX 위성은 우주선 방사능, 우주 기상 조건 및 전자 및 우주선 재료에 대한 방사선의 영향에 대한 매우 낮은 주파수의 전파의 영향을 측정하기 위해 계기판과 밴 알렌 방사 벨트 사이의 슬롯 영역을 비행합니다.
공군력 연구소의 윌리엄 쿨리 (William Cooley) 소장은 "우주 공간은 오늘날 우리 민족에게 중요하지 않다. "DSX 인공위성 실험은 우주선에 대한 우리의 이해를 크게 증가시킬 것이며 우리 우주 자산을 보호하고 방어하기 위해 더 좋은 위성을 만들 수있는 지식을 우리에게 줄 것입니다. 저는 DSX 위성을 설계하고 제작 한 AFRL 과학자, 엔지니어 및 기술자를 대단히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
공군 실험 외에도 DSX는 NASA 하드웨어를 통해 우주선이 우주선 메모리 장치를 손상시키고 전기 회로를 손상시킬 수있는 방법을 측정합니다.
DSX가 로켓에서 벗어난 상태에서 팔콘 헤비의 상부 단계는 로켓의 남은 추진체를 배 밖으로 던져서 "패시베이션 (passivated)"되거나 안전한 구성으로 들어갔다. 패시베이션 이정표는 6 ~ 7 시간 동안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는 전체 STP-2 실행 시퀀스의 끝을 나타내는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화요일 아침의 발사는 Falcon Heavy를 한계까지 운동하도록 설계되어 SpaceX와 공군이 로켓이 군대에서 가장 비싼 국가 안보 하중을 궤도에 들여 올 수 있도록 데이터를 수집 할 수있게했다.
"커다란 규모의 페이로드는 페이로드 페어링의 약 3 분의 1, 아마도 3 분의 1 정도를 차지합니다."뉴 멕시코의 Kirtland 공군 기지 STP-2 임원 매니저 인 Mike Marlow는 전화 회의에서 말했다. 발사 전에 기자들과 "하지만 성능면에서는 3 개의 다른 궤도로 갈 것이기 때문에 실제로 팔콘 헤비의 모든 성능을 차지합니다."
위성은 STP-2 미션에 탑재되어 있으며 독특하고 가치있는 모든 것이 실험적입니다. 공군은 정찰, 통신 및 내비게이션 페이로드를 운용 할 수있는 발사 차량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공군은 작년에 취임 비행을 마친 팔콘 헤비 (Falcon Heavy)가 군대에서 가장 중요한 작전 위성 발사 계약을 맺을 수있는 자격이 있음을 발표했다. 공군은 2012 년 12 월 SpaceX와 STP-2 임무를위한 계약을 순전히 실험적인 임무로 체결했습니다.
작년 인증 이정표 이후, 공군은 SpaceX에게 2020 년 말과 2021 년 초 NASA의 케네디 우주 센터에서 발사 예정인 AFSPC-44 및 AFSPC-52 코드 명 발사 계약을 2 차례에 걸쳐 수여했습니다.
STP-2 임무는 이제 공군이 발사체에 더 중요한 탑재 물을 위탁 할 준비를하는 동안 팔콘 헤비에 대한 세 번째 인증 비행이 될 것입니다.
에어 포스의 우주 및 미사일 시스템 센터 (Air Force 's Space and Missile Systems Center) 출범 기업 시스템 담당 이사 인 로버트 봉고 오비 (Robert Bongiovi) Col. Col. "우리가 지금하고있는 것은 우주 비행의 가치있는 과정이라고 부르는 것이다.
"이 발사 STP-2는 세 번째 인증 비행입니다. SpaceX 및 우리가 인증하는 계약자 (및 비 반복적 인 설계 및 검증 작업)와 함께하는 많은 데이터 및 검토 세트 중 하나입니다 ... (해당 업체가 발사하는 차량을 인증 할 수있는 지점까지) Bongiovi는 STP-2 임무 전에 "우리는 두 가지 미션에서 시작될 중대한 국가 안보 하중을 시작할 준비가되어있다.
공군은 STP-2 임무에서 얻은 경험을 활용하여 국가 보안 임무를 위해 재사용 로켓 하드웨어를 인증합니다. SpaceX와 함께 공군의 발사는 현재까지 새로 구축 된 Falcon 9 부스터를 사용했습니다.
"이 발사는 원래 국가 안보 우주 발사 프로그램에 의한 발사체의 특성을 기술 할 기회 였지만 지금은 이전에 비행 한 로켓 하드웨어를 이용한 공군의 첫 발사"라고 봉 오비 대변인은 말했다.
화요일의 Falcon Heavy 비행으로 SpaceX는 2017 년 3 월 이후 24 번 Falcon 부스터를 다시 비행했습니다.
"이전에 사용하던 하드웨어를 사용하는 것은 재사용 가능성과 품질 보증에 대한 중요한 통찰력을 제공하여보다 비용 효율적이고 편리한 방식으로 warfighter에 우주 액세스를 제공 할 수있게 해 주었으며 업계 파트너 SpaceX의 노력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것이 일어날 수 있도록해라. "라고 Bongiovi가 말했다.
작년에 발표 된 AFSPC-52 발사 계약에서 공군은 팔콘 헤비 미션을 위해 SpaceX에게 1 억 3 천만 달러를 지불하기로 동의했다. SpaceX와 경쟁하는 United Launch Alliance의 가장 큰 차량 인 Delta 4-Heavy 로켓은 항공편 당 약 3 억 달러를 판매합니다.
SpaceX가 공군이 국가 안보 임무를 위해 재사용 로켓을 인증하도록 설득했다면 팔콘 헤비 미션의 가격은 더 떨어질 수 있습니다.
"이전에 장착 된 하드웨어 (STP-2)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우리가 흥분하고있는 이유는 이러한 부스터의 복구 및 보수 작업을 수행함에 따라 따라갈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라고 Bongiovi는 말했습니다 .
원래 STP-2 임무는 완전히 새로운 부스터로 발사되기로되어 있었지만, 작년 말 공군과 SpaceX는 계획을 변경하고 재사용 된 부스터를 비행하기로 합의했습니다.
STP-2는 두 번째 Falcon Heavy 임무에 착수하기로되어 있었지만 SpaceX의 대기열에있는 Arabsat 6A 통신 위성의 발사 뒤에 STP-2 발사를 밀어 붙였다.
공군 관계자는 Arabsat 6A 사절단의 부스터가 SpaceX 사의 인벤토리에서 가장 부드럽게 사용 된 것이라고 밝혔다. 그들은 4 월에 플로리다의 스페이스 코스트로 돌아가는 동안 상대적으로 양성 인 공기 역학적 힘과 구조적 하중에 직면했다.
커틀 랜드 공군 기지의 소형 발사 및 목표 부장 인 Ryan Rose 중령에 따르면, SpaceX와 STP-2 임무를 시작한 계약은 이전에 1 억 8,500 만 달러였습니다.
발사는 이제 공군에게 약 1 억 6000 만 달러의 비용이 들며, 비용 절감에있어 큰 요인은 재사용 로켓 부스터로 STP-2 임무를 수행하겠다는 군부의 합의라고 Bongiovi는 말했다.
책에 STP-2를 장착 한 SpaceX는 7 월 플로리다의 Space Coast에서 팔콘 9 출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7 월 21 일로 예정된 비행 중 하나는 국제 우주 정거장에 보급 사격을위한 드래곤 카고 캡슐을 발사 할 예정이다.
SpaceX는 7 월 하순에 이스라엘의 Spacecom Ltd.에서 Amos 17 통신 위성을 곧 출시하기 위해 다른 Falcon 9 로켓을 준비 중이다. 해당 임무의 발사 날짜는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한편, 공군 발사 팀은 7 월에 3 개의 임무로 관심을 돌릴 것입니다.
공군은 케이프 커 내버 럴에서 7 월 2 일 예정된 NASA의 오리온 승무원 캡슐에 대한 대기 중단 테스트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오리온 우주선의 시험 버전은 개조 공군 평화 유지군 미사일을 타고 발사 실패에서 벗어날 수있는 캡슐의 능력을 보여줄 것입니다.
공군 통신 및 항법 위성은 7 월 12 일과 7 월 25 일 United Launch Alliance Atlas 5 및 Delta 4 로켓을 타고 플로리다의 Space Coast에서 발사 될 예정입니다.
스페이스 클럽(Space 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