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_이재명 엄벌촉구 진정서.hwp
부족하지만 나름 노력해서 써봤습니다.
이재명의 벌금 300 확정을 위하여!
이재명(전과4범) 엄벌 촉구 진정서
사 건:2019도13328
피 고 인:이 재 명
진 정 인 성 명:
주 소:
연락처:
존경하는 재판장님...
저는 경기도 수원시에 살고 있는 평범한 시민으로, 현 경기도지사 이재명의 엄벌을 촉구하는 글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저는 정치에 대해 큰 관심도 없고 잘 알지도 못했습니다. 이재명이라는 사람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였습니다. 그러나 그 사람에 대해 알면 알수록 절대로 정치를 해서는 안된다는 것을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재판장님. 이재명은 죄를 짓지 않고 살아온 보통 사람과 다릅니다. 그자의 삶은 끝없는 범죄로 점철되어 있습니다. 2003년 무고, 공무원자격사칭으로 벌금 150만원의 처분을 받았습니다. 2004년에는 도로교통법위반(음주운전)으로 벌금 150만원의 처분을 받았습니다. 같은 해 공용물건손상, 특수공무집행방해로 벌금 500만원의 처분을 받았습니다. 이것은 살면서 어쩔 수 없이 있을 수도 있는 실수가 아닙니다. 그자의 삶 자체가 범죄와 거짓말로 점철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이런 자가 민주당의 경기도도지사 후보로 나와서 결국 당선되었습니다. 그러나 그 시작이 잘못되었기에 끝은 보지 않아도 실패라는 것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도정을 시작한 뒤로 끝도 없는 추문과 구설수에 올랐고, 범죄 혐의에 연루되었습니다. 그자로 인해 발생한 사회적 비용 또한 끝이 없습니다. 결국은 직권남용, 공직선거법위반 3건으로 기소되어 2심에서 벌금 300만원을 판결받았습니다. 이제 재판장님의 판결이 남아 있습니다.
재판장님. 이재명이 전국민이 보는 선거방송에서 거짓말을 쳤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입니다. 2018. 6. 13 지방선거를 위한 선거방송에서 저는 분명히 보았습니다. “친형에 대해 강제입원 시도한 사실이 없다.”고 했던 것을요. 또한 “검사 사칭해서 벌금 받은 적도 없다.”고 하였습니다. 이재명이 고 이재선님을 비롯한 일가족을 괴롭힌 내용은 너무나 끔찍해서 차마 언급하기도 힘듭니다.
재판장님. 이재명과 같은 자들이 설치는 더러운 정치판을 바라보는 괴로움을 알고 계십니까? 정치를 모르는 소시민이, 이렇게 진정서까지 쓰게 된 이유를 헤아려주십시오. 그 자는 앞으로도 계속 거짓말을 치면서 시민을 속일 것이고, 결국 범죄로 점철된 삶을 살아갈 것이 분명합니다. 제가 예언자라서가 아니라, 2003년부터 2019년인 지금까지 그는 계속해서 그렇게 살아왔기 때문입니다.
재판장님. 그 죄악의 고리를 끊는 길은 오직 이재명을 엄하게 처벌하는 것 뿐입니다. 법과 양심에 따라 그자의 잘못에 대해 정당한 판결을 내리실 것으로 믿습니다. 재판장님의 판단에 이재명을 처벌하라는 진정서나 봐달라는 탄원서가 엄중한 법의 심판에 영향을 끼칠 일은 없겠지만, 이재명의 호화 변호인단과 수만 장의 탄원서가 두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어쩔 수 없이 제가 할 수 있는 것을 하려고 합니다.
존경하는 재판장님. 부디 이재명이 최대한 엄한 벌을 받도록 해주시길 거듭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재판장님의 현명한 판단으로, 이재명이 앞으로 저지를 죄악의 고리를 끊어 주십시오.
2019 . 10 . 21 .
진정인
대법원 형사 제1부 귀중
첫댓글
자필이 효과가 있다니 오늘 글짜 연습 좀 해야겠습니다. 이번주 발송이 목표!
저도 어여 숙제 해야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