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튜토리얼의 존재 이유가 없음
튜토리얼이 바리/피노와의 대화면, 역할군별 추가스킬은 해딩으로 알아내라는 건가?
튜토리얼 수준이 처참하다.
2. 레벨 고정은 대체 왜?
스토리 때 기사 플레이 + 레벨 고정으로 욕 오지게 먹던 건 까먹었나? 이젠 컨텐츠에서까지?
그럼 일반1은 45랩에 맞게 수준도 좀 낮추던가.
뉴비 친화도 아니고, 고인물 특화도 아니고...
일반과 도전의 명확한 구분도 없는 것 같은 이 허들.
어떤 게임은 운영진들이 게임을 너무 많이 해서 상위권에 포진해 있는데, 이 게임은 운영진들이 게임을 너무 안하는 티만 난다.
3. 딜러 메테오 딜
무스보다 약한 캐스팅기는 대체 왜 넣어준거지?
P.S.
제일 ㅈ같은 건, 시작할 때 역할군 스킬 쿨타임 도는 거.
일찍 몹 정리하는 게 죄냐?
일반1이 가뜩이나 처음 해 본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는 경우가 다수인 거 모르나?
1번방에서 첫 웨이브 일찍 정리하면, 두 번째 웨이브 DPS가 높아서 맞고 사망하게 설계한 게 맞냐고.
총알 쏟아지는 걸 꼭 죽어보면서 배우라고 처음 하는 사람들에게 시켜야 되냐?
그럼 개인컨텐츠화 시키던지. 단체 컨텐츠에서 이게 맞는 거냐?
처음에 배치하는 맵이 이따구인 게 맞다고 주장한 놈은 제발 알아서 퇴사하자.
진짜 ㅈ같은 컨텐츠다.
첫댓글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