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에 묻은 물 얼룩 때문에 기분이 상하셨나요? 잔을 들었을 때 좋아하는 테이블에 끔찍한 얼룩이 생긴 것을 발견한 공포의 순간은 누구나 한 번쯤은 경험해 보셨을 거예요. 이러한 잘 지워지지 않는 얼룩은 주로 컵 받침 사용을 소홀히 하거나 엎질러서 생기는 경우가 많으며, 지우기가 불가능해 보여 애지중지하던 가구가 칙칙하고 낡아 보일 수 있습니다.
조미료 선반에 구원의 비밀이 숨어 있는 기발한 가정 요법의 세계로 들어가 보세요. 스크럽과 화학 물질은 잊어버리고 더 부드럽고, 더 크리미하고, 더 맛있는 것을 찾을 때입니다. 마요네즈는 더 이상 샌드위치에만 사용되는 것이 아니라 윤기 나는 기름진 갑옷을 입은 뜻밖의 기사가 되어줄 것입니다!
이제 마요네즈 한 병을 들고 마법의 한 방울을 준비하세요. 이제 찡그린 얼굴과 얼룩진 얼굴을 뒤집어 볼 시간입니다. 궁금하신가요?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서 지긋지긋한 나무의 시름을 얼룩을 없애는 승리의 이야기로 바꾸는 비결(이 경우에는 마요네즈)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극세사 천과 마요네즈를 준비합니다. 천을 얼룩을 닦아낼 수 있을 만큼만 적셔줍니다. 마요네즈를 나무에 부드럽게 톡톡 두드려 주세요. 마요네즈가 얼룩에 스며들도록 계속 닦아내야 합니다. 얼룩이 옅어지기 시작하고 마요네즈가 천천히 물 자국을 지우는 것을 지켜보세요.
얼룩이 잘 지워지지 않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마요네즈를 더 두껍게 깔고 두어 시간 정도 기다리세요. 이렇게 하면 마요네즈가 딥 클리닝 춤을 출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집니다. 기다림이 끝나면 마요네즈를 닦아내어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 확인하세요.
마지막 단계: 천연 목재 클리너와 깨끗한 천을 준비하세요. 남은 마요네즈를 닦아내고 나무에 묻은 얼룩을 닦아내면 나무가 다시 반짝반짝 빛나게 됩니다. 이렇게 하면 얼룩이 사라지고 목재가 다시 아름다워지며 냉장고에 숨어 있는 마요네즈의 마법을 발견한 셈이죠!